[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최저가격'으로 꽃게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이마트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가을 햇 꽃게' 1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760원에 판매한다.
100g 당 760원이란 가격은 2015년 이후 가장 낮은 '10년간 최저가격'이다. 대형마트 업계가 꽃게를 적극적으로 판매했던 2010년에도 '햇 꽃게' 시즌 첫 판매가는 100g 당 800원 후반대였다. 이마트는 올해 시즌 시작부터 최저가 판매를 진행, 풍성한 '꽃게 잔치'를 고객들께 제공할 계획이다.

트레이더스와 에브리데이도 꽃게 파격행사를 지원한다. 트레이더스와 에브리데이 역시 8월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대량의 꽃게 물량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이유는 약 50척의 선박과 협업, 꽃게 직거래 네트워크를 형성했기 때문이다. 이 덕분에 최대 물량을 기획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격 역시 크게 낮출 수 있었다.
홈플러스도 가을 꽃게 제철을 맞아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햇꽃게 100g당 780원까지 가격을 낮춘 대규모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는 10년 전인 2015년 햇꽃게 가격(100g당 980원)보다 최대 200원 저렴한 수준으로, 당초 책정한 790원에서 한 번 더 내린 가격이다.
우선,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21∼27일에는 전 채널에서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를 행사가 1090원에 판매하고, 오는 22~24일에는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빙장 햇꽃게(100g, 1인 1kg 구매 가능)'를 780원에 판다.
온라인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5~27일 사흘간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를 추가 할인해 최종 혜택가 약 905원에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은 행사 기간과 채널을 다양하게 기획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상품화 방식도 고객 취향 맞춤형으로 준비했다. △'빙장 햇꽃게'는 얼음을 채워 신선도를 높이고 △'냉수마찰 기절꽃게'는 톱밥 포장으로 생장 환경을 재현했다. 바다에서 막 잡아 올린 원물을 냉수로 기절시킨 뒤 상품화해 직송한다는 점은 두 상품 모두 동일하다.
CU가 편의점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포켓CU의 간편결제 통합 서비스 'CU페이'를 이달 25일 론칭한다.
CU페이는 기존 포켓CU에서 CU머니, 간편결제 계좌·카드로 나뉘어 있던 간편결제 수단을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보다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지금까지는 포켓CU의 결제 수단별로 각각 적용됐던 할인 혜택이 CU페이를 통해 한 번에 적용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령, CU머니로 결제해야만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을 CU페이로 확대함으로써 접객은 간소화하고 서비스 품질은 높아지는 효과가 있는 것이다.
이처럼 CU는 CU페이 론칭과 함께 향후 결제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포켓CU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CU는 오는 9월 1일부터 CU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및 증정 혜택 △CU 포인트 1% 추가 적립 △CU키핑 유효기간 2배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CU페이로 결제하면 약 200종의 상품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 또는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CU의 차별화 떡볶이 HMR 상품인 금미옥, 애플하우스, 악어떡볶이 총 7종을 1+1으로 판매하며 라라스윗 파인트 12종에 대해서는 1+1 행사에 추가 10% 할인까지 더한다.
이와 함께 CU페이 계좌를 이용하면 결제 금액의 1%가 추가 적립된다. VIP 고객은 기존 2%에서 최대 3%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CU페이로 결제 시 +1 상품을 키핑하면 증정품 유효기간이 기존 30일에서 60일로 두 배 연장된다.
더불어, CU페이 론칭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포켓CU에서 CU페이를 처음 등록하고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2천원 CU금액권을 증정하며, CU페이 그룹 프로모션에 참여한 그룹 중 결제 건수 및 금액이 높은 그룹을 대상으로 최대 200만원의 국민관광상품권 및 외식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CU는 키핑 서비스 개선도 함께 진행한다. 포켓CU 홈 메인 화면에 '키핑 보관함'을 신설해 고객이 CU키핑을 통해 보관 중인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기존 오프라인 구매 시에만 발급했던 CU키핑을 온라인 배달 및 픽업까지 확대한다.
이마트24가 이달 27일 SK텔레콤의 구독서비스 'T 우주'와 제휴를 통해 생활밀착형 혜택 서비스를 강조한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를 선보인다.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는 편의점, 카페, H&B스토어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협업은 이마트24와 SKT가 고객 중심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양사는 T 우주패스 상품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 확대 및 고객 혜택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T 우주패스를 구독한 고객들은 월 구독료를 내고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1000원 당 200원 할인)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시 제조 음료 20% 할인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1만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1000원 당 200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일 1회 최대 4000원, 월 2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
구독상품을 구입한 고객들은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하면서 'T 우주패스 매직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사이렌오더로 제조 음료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일 최대 5000원, 월 3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 가능하다.
올리브영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4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 올리브영 앱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마트24는 이번 T 우주패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부터 31일까지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가입 시, 이마트24 2000원 할인쿠폰,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 1장, 올리브영 2000원 기프트카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구독상품과 연계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구독상품은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구독 혜택과 론칭 프로모션 내용은 22일부터 이마트24 앱과 T 우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KT멤버십 최대 10% 할인, 신세계포인트, CJ ONE포인트 적립 및 사용,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6일 선보인 초가성비 한 마리 치킨 상품 '한도초과 통닭'이 합리적인 금액과 휴가철 수요가 맞물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한도초과 옛날통닭이 출시한지 2주 만에 즉석식품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보임에 따라 오는 22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휴가 막바지 시즌을 겨냥해 '한도초과 옛날통닭 세트'를 선보인다.
한도초과 옛날통닭은 세븐일레븐이 배달 치킨 2만원 시대에 접어들며 높아진 소비자 물가부담을 고려해 기획한 상품이다. 이달 말일까지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당일픽업' 메뉴를 통해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 또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0%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저가 7000원대에 이용 가능하다.
한도초과 옛날통닭은 이처럼 저렴한 가격에 힘입어 각종 SNS채널 및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낳았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내에서도 해당 상품 출시 이후 2주간 당일픽업 기능 이용자가 증가하며, 이용 건수가 전월 동기 대비 3배 가량 높아진 결과를 보였다. 특히 다인원이 먹기에 넉넉한 한 마리라는 양 덕분에 4인 가족이 많이 거주하는 주택 상권에서 절반 가량의 매출 비중을 보였으며, 그 다음으로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드라이브인 상권에서도 높은 매출 비중을 보였다.
세븐일레븐은 초가성비를 앞세운 한도초과 옛날통닭이 높은 수요를 보임에 따라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를 더해 세트 메뉴를 기획했다. 한도초과 옛날통닭 세트는 국내산 닭으로 만든 한 마리 분량의 한도초과 옛날통닭과 카스 캔맥주 6입 번들을 묶어 정상가 대비 7000원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세트 메뉴 외에도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에 따라 통닭 할인행사를 다음달에도 이어간다. 9월 한 달간 한도초과 옛날통닭을 1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여기에 당일픽업 4000원 할인 또는 카카오페이머니 20% 할인 혜택을 이어가 9월에는 최저가 6000원대에 해당 상품을 이용해볼 수 있다.
치킨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도 강화해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즉석치킨 외에도 2분피자, 초코추러스, K도넛 등 즉석조리 상품 카테고리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보임에 따라 오는 27일부터 '빅(BIG) 체다모짜치즈스틱'을 판매한다. 22센티미터의 길쭉하고 쫀득한 생지 반죽에 진한 풍미의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살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 지점에서 9월2일부터 16일까지 '2025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에 나선다.
갤러리아는 올해에도 합리적인 실속형 세트와 프리미엄 세트를 함께 선보이며 고객 선택 폭을 넓힌다. 특히 △정육 △청과 △수산 △건강식품 △와인 등 약 300여 종의 상품을 예약판매 기간 동안 10%에서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갤러리아 한우 PB 브랜드 '강진맥우 한우세트'를 비롯해 명품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9+ 한우세트(1++ 등급 중 마블링 최상위 9등급)', 자회사 비노갤러리아의 독점 와인세트 등이 있다. 올해는 자연송이·청과·건식품 수요 증가에 맞춰 실속 세트를 강화했다.
온라인 채널도 확대 운영한다.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정관장몰 △컬리 △쿠팡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2030 고객층의 모바일 선물 수요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는 예약판매 종료 직후인 9월17일부터 10월5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에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클렌징과 속눈썹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DEEP CLEAN QUICK MASCARA REMOVER)를 다이소에 출시했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의 포뮬러와 빗(Comb)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밀착돼 메이크업을 간편하고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97% 세정력을 확인받았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펩타이드, 아르간 오일, 모링가씨드 오일 등 영양, 보습, 유수분 케어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 클렌징과 영양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포인트 딥 클린 퀵 마스카라 리무버는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안 자극 대체 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리무버로 민감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LF가 전개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KEEN)이 트레일러닝화 '시크(Seek)'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트레일러닝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고프코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킨은 최근 거세게 불고 있는 러닝 열풍에 힘입어, 20년 아웃도어 DNA를 반영해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갖춘 트레일러닝화를 개발했다.
Seek은 약 2년에 걸친 끊임없는 연구과 러닝에 대한 애정 속에서 탄생했다. 킨은 러너들과의 심층 인터뷰와 수많은 시제품 제작을 거쳤으며, 실제 수석 개발자 중 한 명은 시제품을 착용하고 지난해 약 1,500km를 달리며 제품력을 직접 검증했다.
이렇게 완성된 Seek은 거칠고 험한 길에서도 안정적인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 아웃솔에는 4mm 두께의 고내마모 고무 러그를 적용해 약 1500km 이상 달릴 수 있는 내구성과 탁월한 접지력을 자랑한다(HEELUXE™ 테스트 기준). 미드솔에는 최신 고반발 폼을 적용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러닝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난 신발 겉면과 패딩 처리된 발등 패드,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가 결합돼 장시간 러닝에도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빛을 반사하는 신발끈은 야간 러닝 시 시야를 넓혀주는 동시에, 끝이 튀어나오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21일 오후 7시 30분, 트레일러닝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20명의 러너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편집숍 굿러너컴퍼니 북촌점에서 출발해 인왕산 중심의 약 9km 코스를 달리는 러닝이 진행된다.
킨은 러너들의 성지로 불리는 굿러너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러너들의 생생한 피드백을 직접 듣고, 킨의 트레일러닝 시장 출사표를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오는 27일까지 굿러너컴퍼니 북촌·서울숲점과 굿러너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공개된다. 이후에는 LF몰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가 'W컨셉'에 입점한다. 시몬스의 멀티 브랜드 N32도 시몬스와 함께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21일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 그룹의 W컨셉에 입점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W컨셉은 1만2000여 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한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이다.
시몬스와 W컨셉은 이날 입점을 기념해 오후 7시부터 W컨셉을 통한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Beautyrest) 매트리스'와 침구류, 협탁은 물론 토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N32 레귤러 토퍼' 등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는 155년 헤리티지를 보유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지난 1925년 탄생했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뷰티레스트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했으며, 바나듐 포켓스프링은 기존 제품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사실상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베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 등의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씰리침대가 롯데백화점 강남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매장 전반을 재구성하고, 청담르엘, 원페를라, 잠실래미안아이파크 등 하반기 예정된 강남권 신규 입주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위치한 씰리침대 매장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톤 다운된 다크 그린 카페트를 중심으로 차분한 분위기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했다. 또한, 효율적인 동선 설계로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는 천연 고무나무 원목과 친환경 오일 도료를 사용해 환경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레임 '토르테II'와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H'를 비롯한 인기 매트리스 5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7일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토르테I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한정으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요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함께 구매 시 프레임 가격의 30%를 할인해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른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팝마트 코리아'가 최근 진행한 국내 최초 테마형 로보샵 미니 팝업의 성공적인 마무리에 힘입어 테마형 로보샵을 확대한다.
팝마트 코리아는 지난 8월1일부터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된 로보샵 미니 팝업 행사에 방문객 약 5000명, 매출 약 8500만원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로보샵 미니 팝업은 같은 장소에서 열린 팝마트 메가 스페이스 몰리 특별 전시회 'HELLO, MOON'과 동시에 진행된 행사다. 기존 로보샵과 차별화된 라부부 테마 구성과 팝마트의 다양한 IP 체험, 특별 사은품 제공으로 행사 기간 내내 고객들의 대기 줄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팝마트 로보샵은 피규어 자판기 형태의 무인 판매 시스템으로,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주로 대형 쇼핑몰, 관광지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장소에 설치돼 있으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약 2600여대의 로보샵이 운영 중이며, 국내에서도 수도권을 비롯한 주요 도시의 쇼핑몰 등에 약 30대의 로보샵이 설치돼 있다.
팝마트 코리아는 이번 로보샵 미니 팝업에 대한 고객의 호응을 바탕으로, 향후 작은별(Twinkle Twinkle), 크라이베이비(CRYBABY) 등 인기 IP를 활용한 테마형 로보샵을 확대하고, 매장과 로보샵 동반 확장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가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얼음량을 갖춘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MAX)'를 출시했다.
코웨이는 최소형 사이즈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미니', 1.1kg 대용량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에 이어 최대 얼음량을 자랑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를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5종의 가정용 얼음정수기, 18개 모델에 이르는 업계 최다 라인업을 완성하고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국내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중 최대 용량인 2.1kg의 얼음 저장량을 갖춰 대용량 얼음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오리지널(0.74kg)' 대비 약 3배가량 커진 용량으로, 대가족이나 홈파티 등 얼음 사용량이 많은 환경에서도 넉넉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 맥스'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얼음의 크기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조각 얼음 △작은 얼음 △큰 얼음 등 3가지 크기 중 원하는 대로 설정해 얼음을 만들고, 음료나 요리 등 다양한 용도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늘어난 얼음 용량과 함께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차별화된 제빙 기술과 편의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을 통해 얼음을 보다 빠르게 생성하며, 얼음이 만들어지고 나오는 모든 구간에 8중 UV 살균을 적용해 위생을 강화했다. 특히 얼음을 생성하는 얼음 트레이는 고온수 자동 살균 기능을 적용해 99.9% 살균 효과를 구현했다.
또한 스마트 원터치 기능으로 버튼 한 번에 정량의 얼음을 추출할 수 있으며, 온수 온도와 추출 용량을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라면, 드립커피, 차 등 메뉴별 최적의 온도와 용량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레시피 모드'도 탑재했다.
신제품은 아이스 화이트, 아이스 그레이, 아이스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방문 관리서비스 전용 상품으로 판매된다. 고객 선택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필터 교체부터 살균 케어까지 제품 내외부를 깐깐하게 관리해 준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센티아(SENTIA, 권장소비자가 4,500원)'의 신제품 '센티아 클래식 다크 그린'을 2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래식 그린' 대비 멘솔 강도를 높여, 보다 깊이 있는 시원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멘솔 특유의 상쾌한 맛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클래식 퍼플'과 함께 멘솔 맛을 선호하는 성인 소비자층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로써 센티아 라인업은 △센티아 클래식 골드(본연의 부드러운 맛) △클래식 실버(균형 잡힌 깔끔한 맛) △클래식 퍼플(상쾌하고 색다른 맛) △클래식 그린(은은하게 시원한 맛) △클래식 다크 그린(깊이 있는 시원한 맛) 등 5종으로 확대된다.
전국 9개 아이코스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고하우스가 여성복 브랜드 '뮈뮈에르(muemuer)'를 신규 론칭한다. 뮈뮈에르의 첫 번째 컬렉션 '뷰콜릭 로맨스(Bucolic Romance, 전원풍의 낭만)'는 이날 W컨셉에서 처음 공개된다.
뮈뮈에르는 프랑스어 muer(변화, 탈피)에서 비롯됐으며, 익숙한 껍질을 벗고 조용히 달라지는 과정을 담았다. 향수를 자극하는 정서와 인간적인 온기를 회복하는 동시에, 전형성을 벗어난 위트와 자유로운 태도를 추구한다. 또한 섬세한 디테일과 아날로그한 감성을 기반으로 따뜻하면서도 낭만적인 무드를 전한다.
'25 가을 '뷰콜릭 로맨스'는 전원풍의 낭만을 주제로 한 컬렉션으로, 뮈뮈에르가 추구하는 페미닌 무드를 담았다. 코티지 코어(Cottage Core, 전원풍의 로맨틱 스타일)와 보헤미안 시크(Bohemian Chic, 자유분방한 보헤미안 무드)를 바탕으로, 뮈뮈에르만의 감각적인 시각으로 빈티지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섬세한 디테일과 공예적인 터치, 그리고 예기치 않은 위트를 결합해 낭만적인 가을 무드를 완성했다.
주력 아이템은 빈티지 톤의 재킷, 로맨틱한 실루엣의 원피스, 니트와 매칭하기 좋은 블라우스 및 베스트, 스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일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동시에 감성적인 포인트를 더한 제품들이 특징이다.
KT&G가 '릴 에이블(lil AIBLE)'의 새로운 가성비 전용스틱 브랜드 ‘레임(RAIIM)' 신제품 4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했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담배 본연의 풍부한 맛을 담은 '레임 레귤러(RAIIM REGULAR)'와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레임 아이스(RAIIM ICE)', '레임 아이스 미드(RAIIM ICE MID)', 이색적인 풍미를 담은 ‘레임 벨벳(RAIIM VELVET)'까지 총 4종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에이블 전용스틱 브랜드는 기존 '리얼(REAL)' '그래뉼라(GRANULAR)' '베이퍼 스틱(VAPOR STICK)'에 신규 브랜드인 '레임(RAIIM)'을 더한 총 4종으로 늘어났다.
한편, KT&G는 지난해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해 판매중이다. 해당제품은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제공하고,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 대폭 향상된 사용자 편의 기능이 탑재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2월7일까지 진행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가을, 겨울철 국내 숙박 예약 시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행사로, G마켓은 13개 여행사의 5만여 개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가을철(8월20일~10월30일), 겨울철(11월3일~12월7일) 입실 가능한 상품으로, 서울, 경기 및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호텔, 펜션, 리조트 숙박 상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쿠폰을 포함, 최대 8만원의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명 앞에 '숙박세일' 표기가 있거나 '숙박세일'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할인 대상이다.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G마켓과 옥션에서 2024년 1월 이후 숙박상품 구매이력이 없는 회원이라면 2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마일카드나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7%) 할인되는 카드사 결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테마의 숙소도 보다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10월 추석연휴 마감 임박 숙소' 등 베스트셀러는 물론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가슴 뻥 뚫리는 최고의 전망 △댕댕이도 함께 애견 동반 숙소 △놀거리 넘치는 키즈 펜션 등으로 구분해 제안한다. 그 외에도 숙소 인근에서 사용하면 좋은 레저 티켓과 전국 렌터카 특가 상품도 함께 둘러볼 수 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검색창에 '숙박세일'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쿠팡은 여름 시즌 마무리를 앞두고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을 모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로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뉴발란스 에센셜 프렌치 테리 반바지 △코닥어패럴 세미오버핏 반팔티셔츠 △LAP 허리 밴딩 투인원 원피스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 등이 있다.
올 상반기 패션 업계에서는 편안함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스포티즘'과 실내외 경계를 허무는 '원마일웨어'가 두드러졌다. 이에 맞춰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에센셜 레터 로고 반팔티',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 스케쳐스 ‘유니콘 드림 샌들' 등 일상과 야외 모두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 소재와 기능성 의류도 대거 포함됐다. 로라로라 ‘리본 하프 티셔츠', 마크모크 ‘테라 3.5cm 샌들', 사뿐 ‘리아나 꼬임 슬리퍼' 등 휴양지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시원한 소재의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와 유아용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도 특가에 마련했다.
엘지유니참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강력한 흡수력으로 일상생활에 안심을 더하는 '안심흡수 언더웨어'를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고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변 흡수력과 샘 방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일반용은 900ml, 장시간용은 최대 1300ml까지 대용량 흡수가 가능하며, 샘 방지 구조를 적용해 장시간 요실금 걱정 없이 편안한 일상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장시간용은 일반용보다 1.4배 더 강력한 흡수력으로 오랜 외출이나, 가족 및 간병인의 부재, 소변량이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대용량 흡수 기능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안함과 쾌적함도 고려했다. 전면 신축 소재를 사용해 여유로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통기성 시트와 99% 소취 기능으로 소변 후에도 보송함을 지켜주고 냄새 걱정도 줄였다.
또한 일반용·장시간용 각 타입별로 중형(95~100호)과 대형(100~105호 이상) 등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이프리 안심흡수 언더웨어는 이달부터 오프라인 대형마트와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의 여행 서비스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AliExpress Travel)'이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1+1 여행 프로모션'을 전격 연장한다. 당초 8월24일 종료 예정이었던 이번 행사는 8월25일부터 9월 말까지 매주 목요일 0시에 '슈퍼 목요일(Super Thursday)' 형식으로 이어지며, 항공권·호텔·관광지 입장권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하는 1+1 쿠폰 혜택을 지속 제공한다.
1+1 쿠폰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모두에 적용 가능하며, 한국 출발 항공권에 한해 목적지 제한 없이 △2인 이상 항공권 예약 시 50% 할인 △호텔 2박 이상 또는 2객실 예약 시 1박 또는 1객실 무료 △도쿄 디즈니랜드·유니버설 베이징 리조트 등 인기 관광지 입장권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과 경품은 수량 한정이며, 일부 입장권은 제외될 수 있다.

한편, 8월13일부터 12일간 진행 중인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도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모션 예고와 함께 행사 페이지의 일일 방문자가 2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에 대한 소비자 참여 열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매일 넉넉한 수량으로 제공되는 럭키박스에 참여하면 1등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항공권, 2등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항공권과 10만 원 숙박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모든 참가자에게는 항공권·호텔·관광지 입장권으로 구성된 여행 바우처 패키지 당첨 기회가 제공되며, 1~3등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참가비가 전액 자동 환불된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을 명소로 잘 알려진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3곳(경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가을 여행' 테마 패키지를 9월30일까지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지역별 관광지 입장권이 혜택으로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웰컴 기프트 △관광지 입장권 2인 등이다. 지점별 자세한 패키지 혜택과 기간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상북도 경주시는 가을이면 보문관광단지와 첨성대 등 곳곳에서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고, 황룡사 인근에는 백일홍과 코스모스가 만개해 대표 가을 여행지로 손꼽힌다.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가을 시즌에 맞춰 '황리단길 체크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경주에서 수확한 체리로 만든 △전통주 1병, 경주 유명 문화재를 형상화한 △도자기 잔 2개, △황룡사 역사문화관 입장권 2인 혜택 등이 포함됐다.
지리산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은 쌍계사가 차량 10분 거리에 있어 가을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하동 웰니스 여행'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지리산 특산물로 잘 알려진 △벌꿀스틱,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권 2인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티카페하동'에서 티소믈리에(티 클래스), 차와 명상, 녹차 족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체험할 수 있다. 티카페하동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2025 우수 웰니스 관광지' 하동야생차문화센터 내에 위치해 있다.
제주 지역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제주 올레'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오미자 에이드 2잔 △인근 관광지 입장권 2인 등이다. 관광지는 천지연폭포·정방폭포·천제연폭포·주상절리대·용머리해안·산방산·감귤박물관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웨딩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2025년 10월부터 2026년 2월까지 결혼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웨딩 잔여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년 2월까지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예식을 올리는 신규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대관료 및 식대 특별 할인 △30만원 상당의 메이크업 제공 △잔치 국수 무료 제공 △30만원 상당의 아이폰 스냅 웨딩 촬영 또는 웨딩 포토부스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새로운 웨딩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나이트 웨딩을 예약할 경우 '나이트 타임 스페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토요일 오후 7시와 일요일 오후 5시에 나이트 웨딩 잔여 타임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웰컴 드링크 100잔 무료 제공 △보증 인원 10명당 와인 1병 무료 제공 △2부 웨딩 케이크·샴페인 연출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2025 하반기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여행 수요 확대와 비수기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전국 단위 숙박 할인 캠페인으로, △가을편(8월20일~10월30일) △겨울편(11월3일~12월7일) △특별재난지역편(8월 20일~10월 30일)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지역과 특별재난지역 일부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3만원 할인(7만원 이상 예약) △2만원 할인(2만~7만원 미만 예약) △특별재난지역 전용 5만원·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수도권 전용 숙박시설 최대 3만원 △국내 렌터카 6% △국내 항공 발권 수수료 면제 및 노랑풍선 4천 포인트(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 진에어) 등의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숙박세일 페스타 쿠폰을 사용해 예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땡큐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해외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5% 할인 쿠폰과 7% 할인 쿠폰이 각각 지급된다.
서울신라호텔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위한 컬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은 커플부터 가족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늘어나는 연휴 호캉스 수요에 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다이너스티홀'에서는 가족 고객을 위한 전통미 가득한 퓨전 국악 공연 '타임리스 튠스: 전통과 함께 하는 산책(Timeless Tunes: Stroll with Tradition)'이 열린다.
'한가위 보름달 아래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흥(興)과 미(美)의 향연'을 콘셉트로, 해금, 국악 타악, 피아노, 기타, 콘트라베이스가 어우러진 5인조 라이브 공연이 1시간 동안 펼쳐진다.
공연장은 전통과 동양적 아름다움이 돋보이도록 연출하며, 컨셉에 맞춘 포토존, 드로잉 월, 디지털 캐리커처 등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운영한다.
디너 뷔페는 한식 메뉴를 강화해 명절 분위기를 더하고, 전통주와 전통차 등 한식과 어우러지는 페어링 음료를 함께 제공한다.
'타임리스 튠스' 패키지는 △객실(1박), △타임리스 튠스 콘서트 및 디너 뷔페(2인)이 포함되며, 공연이 진행되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70객실에는 △얼리버드 가격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2인)과 △칠석무늬 방윤정 디자이너 한정판 신라에디션 키링(1개) 등의 얼리버드 혜택이 제공된다.

영빈관에서는 커플 고객을 위한 '시네마틱 이브닝: 로마의 휴일(Cinematic Evening: Roman Holiday)'이 진행된다.
명화 '로마의 휴일'을 테마로 꾸며진 영빈관에서 영화 상영과 함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디너로 제공되는 이탈리안 4코스는 캐비어를 올린 에피타이저와 포르치니 소스를 얹은 가리비,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로 구성된다. 영화 마지막 장면처럼 여운을 남기는 '더블 에스프레소 소스의 티라미수' 등 호텔 셰프가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재구성한 메뉴다.
칵테일 리셉션에서는 영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핸드릭스 진' 웰컴 드링크 1종과 칵테일 2종을 제공하며, 팝콘매대, 젤라또 트롤리와 포토존 등 영화의 여운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된다.
'시네마틱 이브닝' 패키지는 △객실(1박) △시네마틱 이브닝 입장(2인)을 포함하며, 10월6일부터 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선착순 40객실에는 △얼리버드 가격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핸드릭스 진 칵테일 키트(1개) 등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