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캐스팅 독식 논란에도 굳건…'안나 카레니나' 홍보 앞장선다

마이데일리
옥주현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최근 캐스팅 독식 논란이 불거진 옥주현이 예능 출연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홍보를 시작한다.

옥주현은 1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20일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개막을 앞두고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먼저 만나며 작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아니 근데 진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 등 4MC가 매회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토크를 이어가는 리얼 캐릭터 토크쇼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완벽히 녹아 들어 그간 무대 위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C들과의 예측 불허한 상황 속에서도 예능감 넘치는 티키타카로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가감 없이 드러낼 계획이다.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톨스토이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사랑과 결혼, 가족의 문제를 웅장한 넘버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그려낸 대작이다. 19세기 러시아 귀족 사회의 풍속도를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예술적 깊이와 대중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극 중 옥주현은 아름다움을 지닌 귀족 부인이자 사랑과 비극을 오가는 타이틀롤 ‘안나 카레니나’를 연기한다. 초연 당시 ‘안나 그 자체’라는 찬사를 받았던 그는 이번 시즌에서도 대체 불가한 가창력과 더욱 깊어진 감정선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2월 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해 3월 29일까지 공연되며, 세종문화티켓, NOL티켓, YES24티켓, 티켓링크에서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단 6일 간 타임세일을 진행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주현, 캐스팅 독식 논란에도 굳건…'안나 카레니나' 홍보 앞장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