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신라면세점이 설 명절을 맞아 진행한 ‘설來는 세일(설래는 세일)’ 프로모션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설 연휴를 앞두고 지난 1일부터 시작한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내국인 출국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참여 조건은 신라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후 ‘부모님께 완벽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남기는 것이다. 사연을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총 250만 원 상당의 서울신라호텔 럭셔리 1박 2일 패키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코너 디럭스룸 1박 △팔선 중식당 디너 코스 2인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 80분권 2인 △스냅 사진 촬영 혜택으로 호텔 풀패키지 체험이 가능하다.
프로모션 시작 약 10일 만에 댓글이 1300개 이상 게재되며 고객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참여자들은 부모님을 위한 진심 어린 사연을 남기고 있으며, “엄마 칠순 기념으로 꼭 보내드리고 싶다”, “30년 동안 쉬지 않고 일하신 아버지께 하루라도 왕 같은 휴식을 드리고 싶다”는 내용이 포함돼 있다.
신라면세점 측은 “이번 서울신라호텔 경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진행되며, 호텔신라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호텔신라 브랜드 자산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설來는 세일’ 프로모션은 △설來는 선물 △설來는 세일 △행운 가득 윷놀이 △2026 쿠폰북 등 4가지 컨셉으로 이달 22일까지 진행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