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다이소' 관련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내놔 화제다.
지드래곤은 지난 6~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6 지드래곤 '팸' 미팅 [패밀리 : 패밀리 : 팸 아이 러브 유(FAM+ILY : FAMILY : FAM I LOVE YOU)]'를 개최했다.
사흘간 이어진 팬미팅에서 지드래곤은 '소년이여' 무대와 앙탈 챌린지 등 다채로운 매력으로 환호를 끌어냈다. 수백만 원대 기프트와 다양한 굿즈 역조공으로 '혜자 팬미팅'이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드래곤의 한 발언이 주목받고 있다. 팬미팅 사회자의 "다이소에 가본 적 있느냐"는 질문을 받자, 지드래곤은 "없어요"라고 짧게 답했다.
현장에서는 순간적인 놀라움이 감지됐다. 다이소는 대중에게 일상 속에서 빠질 수 없는 생활형 공간으로 인식돼 온 만큼, 지드래곤의 답변은 의외로 받아들여졌던 것으로 보인다.
누구나 한 번쯤은 찾았을 법한 장소를 경험해 보지 않았다는 사실 자체가, 오히려 그의 남다른 삶의 결을 다시금 실감하게 했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해당 발언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네티즌들은 "괜히 더 지드래곤답다", "가봤다고 해도, 안 가봤다고 해도 이해되는 사람", "GD가 다이소 가는 상상 자체가 재밌다. 어떤 제품 고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PIA ARENA MM, 21일과 22일에는 태국 방콕 BITEC에서 단독 팬미팅을 이어가며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