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11자 넘어 뚜렷한 '식스팩'…옷 말아 올린 과감함

마이데일리
그룹 트와이스 모모 화보 / 모모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와 스트릿한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모모는 지난 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화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한 신발 브랜드의 화보 촬영에 임한 모습이다. 오버핏 티셔츠를 말아 올려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기장감과 통이 넉넉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자유분방한 스트릿 무드를 완성했다.

특히 갈비뼈 라인까지 올라간 티셔츠 아래로 11자 복근을 넘어 선명한 식스팩이 드러나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는 메이크업을 수정받는 근접 촬영 장면에서도 굴욕 없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그룹 트와이스 모모 화보 / 모모 소셜미디어

이를 본 팬들은 "잘쌩쁨의 정석" "여자가 봐도 설렌다" "귀여움 한도 초과" "저 초콜릿 복근은 노력의 산물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 유닛 미사모(MISAMO)는 오는 4일 일본 정규 1집 'PLAY'를 발매한다. 선공개곡 'Confetti'는 "인생은 대본 없는 즉흥극"이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뜻대로 풀리지 않는 하루의 끝에서도 다시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의 에너지를 전하는 곡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 11자 넘어 뚜렷한 '식스팩'…옷 말아 올린 과감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