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연, 아이돌 중 제일 예쁘다더니…자화자찬 허락되는 미모

마이데일리
아이들 미연 /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아이들 멤버 미연이 비현실적인 '여신 비주얼'을 뽐내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미연은 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연은 화려한 금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어깨 라인이 강조된 그레이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화이트 크롭 톱을 매치한 그는, 우아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재킷 아래로 드러난 탄탄한 복근과 슬림한 허리 라인은 평소 '공주님' 같은 청순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건강미 넘치는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입술 피어싱 포인트와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는 '아이돌 중 가장 예쁘다'는 수식어가 결코 과장이 아님을 스스로 입증하는 대목이다.

한편 미연이 속한 아이들은 글로벌 무대에서 새로운 역사를 쓸 준비를 마쳤다. 이들은 오는 3월 7일 월드투어 '2026 i-dle WORLD TOUR [Syncopation]'의 타이베이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K-POP 걸그룹 최초로 타이베이돔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이들의 폭발적인 인기와 독보적인 위상을 실감케 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연, 아이돌 중 제일 예쁘다더니…자화자찬 허락되는 미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