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스타일링…군살 제로 '백리스'

마이데일리
/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화끈한 매력을 발산했다.

모모는 지난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별다른 설명 없이 검정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는 화장실에서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뒤돌아 선 상태에서 고개를 옆으로 돌린 포즈로 화장실 싱크대에 걸터앉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백리스 디자인의 나시 톱을 입고도 허리와 등 라인에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콜라병 몸매를 완성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멤버 채영과 함께한 거울 셀카 투샷을 공개했으며, 팔을 들어 올린 자유로운 포즈로 장난기 넘치는 분위기까지 더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오 마이 갓! 핫 걸 모모" "숨 쉬기 힘든 비주얼" "이번 공연도 너무 좋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세계 43개 지역에서 총 74회에 달하는 자체 최대 규모의 여섯 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모모는 유닛 미사모로서 미나, 사나와 함께 4일 정규 1집 'PLAY'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 등 훤히 드러낸 파격 스타일링…군살 제로 '백리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