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됐던 '한음페' 11월 인스파이어로…"H.O.T. 헤드라이너 동일" [공식](전문)

마이데일리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한 차례 연기를 알렸던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이하 '한음페')가 개최일시와 장소를 확정했다.

'한음페' 측은 6일 "공연 일정 변경으로 예매자분들과 출연 아티스트 분들께 불편과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아티스트들과 현장에 와주신 팬 분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연장 물색에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한음페'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 간 인천광역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당초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던 H.O.T.는 기존과 동일하게 양일간 무대에 올라 60분 이상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음페' 측은 "명확한 공연 시간과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식 계정을 통해 전해드리겠다"며 "아울러 앞서 '한음페' 티켓을 예매하셨던 관객분들께는 정식 오픈 전 선예매를 통해 좌석을 우선 확보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에 대한 별도의 안내를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 이하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2025 한터 음악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한터글로벌입니다.

먼저 공연 일정 변경으로 예매자분들과 출연 아티스트 분들께 불편과 실망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주최사는 아티스트들과 현장에 와주신 팬 분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연장 물색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무대 시뮬레이션 및 현장 점검을 통해 아티스트에게 공연을 위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고, 팬들에게는 극상의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는 시설과 기반을 갖춘 공연장을 선정하는데 다소 시간이 지체되었습니다.

공연 장소와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2025년 11월 22일(토)~23일(일)

장소: 인스파이어 아레나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문화로 127)

당초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던 H.O.T.는 기존과 동일하게 양일간 무대에 올라 60분 이상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다른 아티스트분들과는 현재 일정을 조율 중에 있습니다. 확정이 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명확한 공연 시간과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공식 계정을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앞서 '한음페' 티켓을 예매하셨던 관객분들께는 정식 오픈 전 선예매를 통해 좌석을 우선 확보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에 대한 별도의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불편과 실망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기됐던 '한음페' 11월 인스파이어로…"H.O.T. 헤드라이너 동일" [공식](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