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역시 시청자 '니즈' 파악 잘하네…"제일 궁금한 건 신지♥문원 결혼" [사당귀]

마이데일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KBS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코요태 완전체가 출격해 엄지인 아나운서와 만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319회에서는 엄지인 아나운서가 휴가를 앞두고 '아침마당' 화요초대석을 진행할 아나운서를 뽑는다. 이에 김진웅, 허유원, 정은혜 등이 차기 '아침마당' MC 자리를 노리고 도전한다.

이 가운데 세 명의 막내즈는 김종민에게 후렴구를 주문하자 김종민은 "나는 A파트만 한다"며 "노래는 신지가 다 해"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전현무는 "생방이었으면 아찔하다"며 후배들의 실수에 말을 잊지 못한다고.

급기야 답답함을 느끼던 박명수는 "지금 제일 궁금한 건 신지의 결혼이야!"라고 소리쳐 웃음을 자아낸다. 박명수는 "시청자들이 궁금한 걸 질문하라고"라고 지시해 과연 당황해 있는 아나즈가 박명수의 주문을 전달할 수 있을지 기대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김종민은 "지금 2세를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한다. 이에 엄지인 아나운서가 미혼인 빽가를 걱정하자 빽가는 "저는 혼전임신 가능합니다"라며 난데없이 출산 경쟁이 펼쳐진다는 후문이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역시 시청자 '니즈' 파악 잘하네…"제일 궁금한 건 신지♥문원 결혼" [사당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