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애경산업·신원·11번가·파라다이스시티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애경산업의 퍼스널 뷰티 케어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피부 착색을 개선해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은 미백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국내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함량인 5%로 함유해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케어 라인은 △피부 보습은 물론 얼룩덜룩한 바디 톤을 개선해 주는 '데즈 미백 바디로션' △국소부위까지 세밀한 미백 케어를 도와주는 '데즈 미백 바디세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로션은 미백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해 깨끗한 피부 톤을 완성해 주는 미백 기능성 바디로션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직후 피부 투명도가 4.538% 개선되는 효과는 물론 4주 사용 후 피부 착색이 5.345%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히알루론산과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을 전해준다.

바이컬러 데즈 미백 바디세럼은 팔꿈치, 무릎 등 거뭇해진 국소부위의 착색을 집중 개선해 주는 미백 부스팅 세럼이다.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착색을 4.491% 개선해 주며, 블루 캡슐의 히알루론산과 옐로우 캡슐의 비타민C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수분감과 화사함을 전해준다. 평소 사용하던 바디 로션과 섞어서 사용하면 미백 효과를 더할 수 있다.

닥터지가 올리브영 8월 '브랜드위크' 기획전에 참가해 글로벌 앰버서더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닥터지가 참가하는 8월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늘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닥터지는 이번 브랜드위크에서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브랜드 모델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스페셜 이벤트와 굿즈도 선보인다. 실속 있는 혜택과 색다른 팬 이벤트를 동시에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닥터지는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최대 54% 할인가에 제공한다. 주요 프로모션 상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30%)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48%)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54%) 등으로 민감해진 여름철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병풀 유래 성분과 닥터지만의 10-시카 콤플렉스 성분으로 열감과 피부 장벽 개선을 가능하게 하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일반 시카보다 3배 강력한 닥터지만의 히알 시카 성분으로 더욱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해 보이넥스트도어와 연계한 특별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기획전 기간동안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주문번호 당 팬사인회 1회 응모 기회를 제공하고, 그 중 100명을 추첨해 보이넥스트도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멤버별 증명사진 굿즈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00원,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4000원의 10%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겔 마스크 1매도 선착순 증정한다.

LG생활건강은 바쁜 일상 속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론칭했다.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탄생했다. 어반버스터즈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두뇌 건강 등 실생활과 밀접한 건강 고민에 맞춘 3종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고려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따라 3종 제품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인지할 수 있도록 표현한 톡톡 튀는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명이 재미를 더해준다.

대표 제품인 '어반버스터즈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 '테아닌' 성분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담았다.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말차 티라미수 맛 코인 제형으로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어반버스터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는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구강 항균 기능성을 지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정상적인 면역기능, 구강 항균 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의 특허 받은 구강 건강 포뮬러도 적용돼 어떤 상황에서든 상쾌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뇌세포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함유한 호두 바나나맛의 인지력 개선 및 항산화 기능성 제품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까지 총 3종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뒤척임에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수면을 도와주는 '와이드핏 분할 경추 베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한 침구류 매출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기능성 제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본격적인 매출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숙면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면서 수면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글로벌 마켓 인사이트가 발간한 수면 연구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전세계 수면 연구 시장 규모는 2023년 65억달러(약 9조447억원)에서 2032년 183억달러(약 25조4644억원)으로 연평균 12.3%씩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국내 업체들도 수면 장애를 극복하고 편안한 숙면을 유도하는 슬립테크 기기부터 숙면 관련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침구류와 파자마 등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자주는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베개를 판매 중이다. 측면 수면에 최적화된 낮은 높이의 '낮은 컨투어형 메모리폼 베개', 정면 수면을 위한 '땅콩형 메모리폼 베개' 등이 인기를 끌며 올해 들어(2025.1.1~7.31) 기능성 베개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6% 증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분할 경추 베개'는 다양한 분할 절개선으로 베개의 높낮이를 차별화해 밤 새 수십번의 뒤척임과 어떠한 자세에서도 편안한 숙면을 유도해주도록 개발했다.

측면 수면 시 어깨 눌림 방지와 등뼈를 바르게 유지시켜주는 높은 딥슬립존, 정면 수면 시 경추의 C커브를 자연스럽게 지지해 바른 수면 자세를 도와주는 낮은 넥 포켓존, 솜꺼짐을 최소화해 머리부터 어깨까지 무게를 분산시켜 주는 서포트존으로 구성해 자는 자세에 구애 받지 않고 경추를 편안하게 지지해준다.

여기에 베개 하단에 어깨를 감싸는 U라인 굴곡선을 넣어 밤 새 뒤척임에도 머리부터 어깨까지 탄탄히 받쳐줘 몸에 부담을 덜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베개 측면은 쾌적한 메쉬 소재로 마감해 수면 중 통기성을 향상시켰으며, 좌우 뒤척임에도 안정적인 수면을 위해 가로길이를 60cm까지 넓힌 것이 특징이다. 

자주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분할 경추 베개' 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분할 경추 베개'를 특별 체험가 3900원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리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달 4일부터 6일까지 자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7일 공개된다.

분할 경추 베개 외에도 자주는 이례적인 폭염과 열대야 속 숙면을 위한 기능성 베개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피부에 닿았을 때 최대 -6.6℃의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냉감 소재를 사용한 '접촉냉감 메모리폼 베개', 100% 국내산 편백나무칩을 넣어 편백의 피톤치드 향이 숙면에 도움을 주는 '고밀도 순면 편백 베개' 등이 있다.

라네즈가 더욱 새로워진 '슬리핑 마스크'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는 누적 판매 5830만 개를 기록한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브랜드 특허 성분 Sleeptox™(슬립톡스)를 적용했다. 이는 피부를 먼저 재워 밤사이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기술로, 멜라토닌과 유사한 피부 개선 효능을 통해 꿀잠 피부를 완성해 준다. 이러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라네즈 슬리핑 마스크는 피부에 마치 4시간 더 잔 듯한,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를 선사한다. 쿨링 젤 텍스처가 피부 온도를 즉시 4.5℃ 낮춰주며,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하고 광채 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민감하고 스트레스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 액티브, 병풀전초추출물을 함유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이다.

피부를 먼저 재워, 생기를 채워주는 신제품 슬리핑 마스크 2종은 올리브영, 네이버, 아모레몰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 '루즈앤라운지(ROUNGE&LOUNGE)'의 2025 F/W 시즌 신제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하는 신제품은 중세 유럽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루즈앤라운지 고유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으로 모델 김진경과 함께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파르마백'은 루즈앤라운지의 베스트셀러 '카프리(Capri)' 라인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리뉴얼했다. 카프리 특유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유지하면서, 토트백 형태의 실루엣을 통해 보다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매력을 더했다.

신제품은 전국 루즈앤라운지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H패션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의 '액티풀샷'이 국내 이중 제형 제품 최초로 국제 도핑 방지 인증 '인폼드 초이스(Informed-Choice)'를 획득했다.

인폼드 초이스는 세계반도핑기구(WADA) 기준에 따라, 운동선수의 섭취 안전성을 보장하는 글로벌 품질인증 프로그램이다. 제품 생산 전 과정에서 금지물질 오염 여부를 엄격하게 검증하며, 세계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에서도 신뢰받는 인증이다.


교원더오름은 이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액티풀샷의 원재료 우수성과 제조 공정의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입증했다. 운동선수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 대상으로도 신뢰도를 높였다.

액티풀샷은 차의과학대학교 스포츠의학과 홍정기 교수와 공동 개발한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이다. 근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강황추출물'을 함유한 정제, 눈 건강과 혈행 개선을 고려한 캡슐, 비타민B군이 담긴 액상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강황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대퇴 근력과 악력 개선 등 유의미한 효과가 입증됐다.

실제로 교원더오름은 지난 4월 '제주SK FC'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액티풀샷을 선수단에 제공하고 있다. 경기 전후 컨디션 조절 및 활력 있는 하루를 보내기 위한 보조 수단으로 활용된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트랜스포머 디셉티콘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테마로 한 성인용 세트 '레고 트랜스포머 사운드웨이브(LEGO Icons TRANSFORMERS Soundwave, 10358)'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완구 기업 해즈브로(Hasbro)와 협업해 총 1505개의 브릭으로 사운드웨이브를 외관부터 기능까지 정밀하게 구현했다. 완성품을 분해하지 않고도 로봇과 카세트 플레이어의 모습을 서로 전환할 수 있으며, 레고 트랜스포머 시리즈 최초로 음성 재생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로봇은 어깨와 팔꿈치, 다리 등 주요 관절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다양한 포즈를 연출할 수 있다. 사운드웨이브의 충직한 부하인 래비지와 레이저비크의 조립식 피겨도 포함됐으며, 각각 카세트 테이프 형태로 변형해 사운드웨이브의 카세트 수납함에 넣을 수 있다. 재생 버튼 모양의 브릭을 누르면 사운드웨이브의 대표적인 대사들과 효과음이 재생된다.

조립 후에는 로켓 포드, 레이저 블래스터, 다트 등 제품에 포함된 전용 소품을 활용해 캐릭터의 액션 장면을 생생하게 재연할 수 있다. 전시 완성도를 높여줄 사운드웨이브의 능력치와 명대사 '사운드웨이브 슈페리어(Soundwave superior)!'가 새겨진 명판도 함께 제공된다.

완성품 높이는 로봇 형태를 기준으로 33cm다.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원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가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서울신라호텔 지하 1층에 정식 매장을 열고 프리미엄 소비층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은 까날리의 3번째 정식 매장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리미엄 쇼핑과 럭셔리 숙박을 동시에 제공하는 공간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하고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지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장소다. 까날리는 이번 서울신라호텔 입점으로 하이엔드 유통망 확대와 함께 고급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 등 투숙객 수요 공략에 나서며 럭셔리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서울신라호텔점은 까날리가 지향하는 브랜드의 '풀 콘셉트 스토어' 철학을 응축한 공간으로 완성됐다. 외관에는 이탈리아산 치폴리노 대리석을 사용해 매장 전체의 품격을 높였고 고객 응대를 위한 '바 니치(bar niche)'도 설치해 이탈리안 스타일의 환대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총 109㎡(33평) 규모의 매장은 신라호텔 특유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까날리의 2025 F/W 컬렉션도 매장에 새롭게 공개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품은 브리안자 지역의 장인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이번 컬렉션은 포멀웨어의 품격에 라운지웨어의 여유로움을 더한 '라운지 포멀' 콘셉트를 제안한다. 여기에 아이템 라인업은 고급 원단에 안감을 생략한 '언라인드(Unlined)' 마감 처리로 착용감을 높였다. 또한 구름처럼 가볍고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을 완성하는 '누볼라(Nuvola)' 기법을 적용해 편안함과 세련된 품격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0% 할인을 제공하며 신라호텔 피트니스 고객에게는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신라호텔 웨딩 컨시어지 당일 예약 고객에게는 매장 방문 시 할인 바우처와 사은품을 제공하고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까날리 골프 우산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신원은 까날리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핵심 거점지를 중심으로 단계적 확산을 추진하고 있다. 입지 선정에 있어서 브랜드의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호텔 중심으로 신중히 고려해 나가고있으며,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향후 3년 내 약 10개의 유통 채널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뷰티·음료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쿠팡은 LG생활건강의 5000여 상품을 최대 50%대 할인하는 '럭키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10일까지 연다고 4일 밝혔다. 홈스타·아우라 등 세제부터 헤어케어(닥터그루트·실크테라피), 바디케어(피지오겔·온더바디), 유아동(마미포코·베비언스) 등 90여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코카콜라·스프라이트·환타 등 '코카콜라음료' 브랜드는 쿠팡 입점 후 처음 LG생활건강 연합 할인전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의 백미는 경품 이벤트다. LG생활건강의 로켓배송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내역을 인증하면 총 18명을 추첨한다. 경품은 △LG 스탠바이미2(3명) △쿠팡 기프트카드 30만 원권(6명)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링클 스팟크림 20ml(9명) 등이다. 응모 방법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쿠팡 앱 내 LG생활건강 브랜드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회원을 위해 다양한 할인 코너가 마련됐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원데이 빅세일' △하룻동안 브랜드별 할인하는 '브랜드 포커스 데이' △행사 기간 중 월·수·금으로 나눠 '반값' '균일가' 생활용품을 선보이는 '선착순 특가' 등이 있다.

주요 할인상품은 다음과 같다. △피지 모락셀라 세탁세제(2.1L)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385ml) △마미포코 슈퍼컴포트 팬티형 기저귀 5단계 특대형(108P) △피지오겔 하이드로 시카 수딩 크림(70mL*2) △코카콜라 오리지널(190ml*30) △스프라이트 제로 사이다(350ml*24) 등이다.

3만원·5만원·7만원 이상 구매금액별 각각 2000원·5000원·1만2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썸머 버거 페스티벌'을 열고 인기 버거 브랜드 e쿠폰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총 4개의 버거 브랜드가 참여, 매주 릴레이 특가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쉐이크쉑 버거'를 선보이며, G마켓, 옥션 단독 특가 상품으로 △스페셜 세트 △베스트 세트 △마니아 세트 △더블 쉐이크 1인 세트 △쉐이크 1인 세트를 최대 38% 할인가에 판매한다. 8월11일부터 17일까지는 '맥도날드' 편으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 등을, 8월18일부터 24일까지는 버거킹의 '불고기와퍼 세트'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SNS 구매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오는 24일까지 특가 상품을 구매, 햄버거를 먹는 인증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총 2명을 추첨해 당첨자에게는 괌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2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썸머 버거 페스티벌'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일주일 동안 강력한 할인 혜택을 비롯해 체험딜·타임딜 특가 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11번가의 '하루 한 번, 예쁨을 PICK' 프로모션에는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뷰티 브랜드 10개가 참여해 행사기간 동안 하루 한 브랜드씩 순차적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1시에는 베스트셀러 체험 상품을 균일가로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는 '체험딜'을 오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4일 헤라 피팅 글로우 틴트(1.4g)+메이크업 픽서(30ml) △6일 설화수 윤조 에센스(15ml)+퍼펙팅 쿠션(5g) △8일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15g)·메가샷 세럼 마크스(1매)+나이아시카 크림(15ml) 등이 있다.

추가 증정품을 강화한 특별구성 상품들도 '타임딜'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3일 오후 11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6일 오후 7시 헤라 옴므 올인원 스킨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7일 오후 11시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에센셜 톤업 선 △9일 오후 11시 헤라 블랙쿠션 본품+리필까지 총 4회 타임딜을 준비했다.


대규모 할인행사에 걸맞은 강력한 5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10% 즉시 할인을 적용하고, 최대 15% 중복 할인쿠폰과 장바구니 할인쿠폰 2종을 발급한다. 여기에 일부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10% 카드사 할인과 SK텔레콤 T멤버십 최대 11% 할인까지 더해진다.

이 외에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멤버십 연동 고객 모두에게 결제금액의 1%와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2025년 아모레퍼시픽 첫 구매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7명에게는 '설화수 윤조 에센스' '아이오페 XMD 스템3 세럼' 등 총 58만원 상당의 아모레퍼시픽 인기 화장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다양한 가전 및 디지털 기기를 연중 최대 할인가에 선보이는 '테크 페스타'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그재그에서는 7월 들어(7/1~28) 테크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성장했다. 입점 브랜드 수와 상품군이 확대되며 지그재그 내에서 패션과 뷰티 상품 외 여러 테크 상품을 찾는 수요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테크 페스타'는 디지털 액세서리, 이미용 기기, 생활 가전 등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지그재그 라이프관의 연중 프로모션이다. 이번 테크 페스타는 '라피타' '풀리오' '신지모루' '오아' 등 2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냉각 선풍기, 제습기 등 계절가전부터 제모기, 고데기 등 이미용 기기까지 무더운 여름철에 필요한 테크 상품을 최대 9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인기 스토어 상품을 72시간 동안 할인 판매하는 '스토어 하이라이트' 코너를 운영한다. '풀리오' '유닉스' '어프어프' '알로코리아' 등 10개 브랜드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72시간 동안 연중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스토어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30%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지그재그가 엄선한 인기 상품 400여 개를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베스트 특가', 클릭 및 구매 등 실시간 고객 데이터를 반영해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상품을 제안하는 '인기 급상승 특가' 등도 운영한다.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테크 페스타 참여 브랜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쿠폰과 라이프관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5%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테크 페스타 기획전 링크를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만원 상당의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를 증정하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오는 8월13일부터 24일까지 8월 여행 특가 프로모션 및 100원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6월 론칭한 'AliExpress Travel(알리익스프레스 트래블)'의 첫 대규모 행사로, 단순 쇼핑을 넘어 여행과 레저까지 아우르는 '만능 알리' 브랜드 비전을 실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가족, 연인 등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박스'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1등(14명)에게는 200만 원 상당의 항공권, 2등(70명)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항공권과 10만 원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 △항공권 △호텔 △관광지 입장권으로 구성된 여행 바우처 패키지가 지급되며, 1~3등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은 참가비 전액 자동 환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룹 여행객을 위한 1+1 쿠폰 혜택도 눈길을 끈다. 목적지 제한 없이 △2인 이상 항공권 예약 시 50% 할인(최대 12만원) △호텔 2박 이상 또는 2객실 예약 시 1박 또는 1객실 무료(최대 11만원) △도쿄 디즈니랜드·유니버설 베이징 리조트 등 글로벌 인기 관광지 입장권 2매 이상 구매 시 50% 할인(최대 8만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어때는 매일 오전 8시 국내 숙소에 적용하는 88%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이번 쿠폰은 국내 호텔, 펜션 예약시 적용 가능하다. 쿠폰은 다운로드 받은 당일 사용해야 하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국내 숙소의 특가 상품도 풍성하다. 전국에 위치한 약 800개 숙소에 최대 88% 할인율을 적용한다. 특가 상품은 이벤트 기간 내 주차별 리스트가 상이하다. 

상품을 걸고 진행하는 게임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조건 없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후 여행 상품을 예약하면, 매일 888번째 결제 고객에게 결제액의 100%를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공지하고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커넥트웨이브가 운영하는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가 8월 한 달간 호텔 식사권 및 다양한 상품권 등을 1천원에 판매하는 래플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총 4주간 다나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되며, 신라호텔 뷔페 식사권, 다이소, 올리브영,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을 단돈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여 방법도 간단하다. 다나와 앱 내 '다나와 래플' 게시판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8월 1주에서 3주 차에는 하루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차별 각 10명에게 △다이소 상품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배달의민족 상품권을 1000원에 판매한다. 

또 마지막 4주 차에는 5일 연속 참여한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신라호텔 파크뷰 뷔페 식사권 2매를 1000원에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매주 화요일 다나와 당첨자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금액이 전액 자동 환불된다.

남양유업이 자사 공식 온라인몰 '남양몰'에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내가 고른 첫 구매 반값 혜택'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가입 후 첫 구매를 완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엠마더 2단계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맛있는우유GT 등 인기 제품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매일 선착순 300명에게 지급되며, 제품 결제 완료 시 남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추가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남양몰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 11% 할인 쿠폰, 가입 감사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남양몰 앱을 통한 주문 시 무료 배송 및 추가 할인 혜택도 함께 운영 중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자사몰 회원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S클럽'을 통해 전용 쿠폰과 월별 할인 행사 등 프리미엄 구매 혜택도 확대하고 있다. S클럽 회원은 현재 무료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250년의 역사를 지닌 스위스 향료 기업과 자사 욕실 어메니티를 개발해 호텔에 비치하고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욕실 어메니티는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롯데호텔의 에미서리.73(Emissary.73) △L7 호텔 바이 롯데의 데페이즈모(Depaysmo) △롯데시티호텔의 컨포이즈(Con:Poise) △롯데리조트의 그랑드리(Ground're)까지, 향기와 패키지 디자인 등에 호텔과 리조트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자체 개발한 욕실 어메니티를 외부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글로벌 대표 향료 기업과 약 2년간 협업해 각 브랜드별 독자적인 향을 개발했으며, 지난 3월과 7월,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등 총 5종을 객실에 도입했다. 이후 투숙객들로부터 어메니티 향과 품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면서 정식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특히 에미서리.73은 '사절(Emissary)'이라는 단어와 호텔롯데 창립연도인 1973을 조합해 탄생한 이름으로, 세계 각국 VIP들이 찾는 롯데호텔의 품격과 환대 철학을 상징한다. 우디 계열의 그윽한 나무 향과 장미향이 어우러져 개인 공간에서도 호텔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산뜻한 유자향과 신선한 풀 내음의 데페이즈모는 평범한 일상에 활력을 더해주는 감각적인 라인이다. L7 호텔 특유의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제품은 국내 업계 최다 국제 인증 보유사인 코스맥스(COSMAX)와 함께 제작했으며, 용기는 롯데케미칼의 재활용 소재(ECOSEED r-PP)를 사용해 지속가능성도 고려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에 대한 신뢰를 더했다.

자사 온라인 몰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에미서리.73과 데페이즈모 두 라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풀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서울 도심 속 '풀캉스 성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워커힐은 품격 있는 시설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숲속에서 조용한 휴식과 사색을 즐길 수 있는 '더글라스 하우스'까지 개성이 뚜렷한 3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한강 전망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와 실내 수영장까지 갖춰,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에 맞춘 숙박과 수영장 이용 옵션을 기획할 수 있다는 점이 워커힐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시즌 리노베이션을 통해 한층 더 세련된 공간으로 재탄생한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는 쁘띠 카바나 4개 중 하나를 핑크톤 인테리어로 꾸민 시즌 한정 '바비 카바나(Barbie CABANA)'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바비 카바나 연계 패키지는 물론, 기존 쁘띠 카바나를 활용한 '카바나 딜라이트(CABANA DELIGHT)' 패키지도 고객 반응이 뜨겁다. 야간 수영과 풀사이드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이보링 서머 나이트(Savoring Summer Night)' 패키지 역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워커힐은 오는 9월7일까지 리버파크 내에 '바비 카바나(Barbie CABANA)'를 특별 운영한다. 사랑스러운 핑크 톤으로 꾸며진 '바비 카바나'는 현장 이용 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전용 메뉴와 바비 비치 타월 등의 구성품을 함께 제공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인기 시그니처 스위트인 바비 콘셉트룸과 바비 카바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비 카바나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리버파크 3인 입장권, 더뷔페 조식 이용이 포함된 테마형 여름 패키지이다. 바비 인형을 모티브로 한 인테리어와 드레스룸, 완구 등으로 꾸며진 객실에 투숙하며 마치 '바비의 여름 세계'에 초대받은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 고객을 위한 '카바나 딜라이트(CABANA DELIGHT)'는 '쁘띠 카바나' 연계 패키지로 샴페인과 함께 치킨과 과일 등 전용 메뉴를 즐기며 여유롭고 럭셔리한 풀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무더운 한낮의 열기를 피하고 싶은 고객들은 야간 수영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세이보링 서머 나이트(Savoring Summer Night)'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또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딜럭스룸 1박 투숙과 리버파크 골드 시즌 2부(오후 6시20분부터 밤 10시까지) 입장이 포함되며, 해산물 철판 라이스, LA갈비, 피자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풀사이드 뷔페를 제공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여름밤의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워커힐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여름 시즌 패키지를 맞춤형으로 선보이고 있다.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더글라스 하우스의 '풀 모드: 온(Pool Mode: ON)'을, 낮에는 리버파크에서 신나는 수영을, 밤에는 클럽라운지 & 바에서 한강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고 싶다면 '풀 앤 바(POOL & BAR)' 패키지를 추천한다.

아늑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뉴 다이브: 리버파크(New Dive: Riverpark)', 트렌디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넥스트 다이브: 리버파크(Next Dive: Riverpark)' 옵션도 마련돼 있다. 두 패키지 모두 딜럭스룸 1박과 함께 풀 바(Pool Bar)에서의 생맥주 & 스낵 또는 더뷔페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박 전용 상품도 있다. '블리스풀 투 나잇츠(Blissful 2 Nights)' 패키지는 2박 투숙과 함께 리버파크 2회 입장, 풀 바 이용권, 더뷔페 조식, 그리고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까지 포함된 알찬 구성으로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자외선이나 야외 활동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한 실내 수영 공간도 마련돼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은 탁 트인 서울 전경과 한강뷰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객실 당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워커힐은 야외 물놀이 후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비스타 워커힐 1층 스페이스 워커힐에서 오는 8월22일까지 '체크인: 서머힐(Check-in: Summerhill)' 전시를 진행한다. 김김랩, 박상희, 보트, 이정윤, 케빈박 등 젊은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시선으로 풀어낸 여름의 정서를 회화, 인터랙티브 미디어 아트, 설치 예술 등 다양한 장르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케빈박의 '화성호텔 벨보이' 등 작가의 감성을 담은 굿즈를 선보이는 스토어도 함께 운영한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바닷바람과 함께 노을을 바라보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먼저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조성된 야외 공간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한다.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 및 음료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베누스 광장은 낮에는 시원한 바다 전경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조명이 밝혀진 공간에서 음악과 분위기 넘치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낭만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제공한다. '야외 BBQ존'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며, 5시부터 현장 예약 접수 후 이용 가능하다.

이어 쏠비치 삼척에서는 그리스 감성의 테마 공간 산토리니 가든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두 가지 콘셉트로 야외 공간을 구성한다.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는 '플래터 가든 타임'으로 운영돼 BBQ 플래터 4종과 가니쉬 메뉴를 선보이며, 9시부터 11시까지 통닭 구이, 먹태, 어묵탕 등의 안주류를 판매한다.

특히 '플래터 가든 타임'에서 3인 세트 이상 주문 시 바다 조망에 더욱 특화된 프리미엄 존에 선착순 입장 가능하며, 스텔라 생맥주를 웰컴 드링크로 추가 제공한다. 8월8일부터 10일, 15일부터 17일은 플리마켓이 열려 볼거리를 더한다.

'야외 BBQ존' 운영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소노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스카이가 푸른 여름 하늘을 배경으로 버스킹 공연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총 8회로, 8월2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열린다.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는 서울스카이 118층 스카이 데크에서 펼쳐지는 고객 참여형 자율 버스킹 공연이다. 지난 2023년 처음 선보인 이후 매년 이색적인 즐길거리를 선사하며 서울스카이만의 시그니처 공연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겨울에는 성원에 힘입어 크리스마스 특별 마술 버스킹 공연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 매지컬 크리스마스'를 진행하기도 했다.

서울스카이는 6월 한달 간 이번 시즌의 참가자를 모집했다. 총 713팀이 지원했으며, 약 9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최종 8팀이 하늘 위 주인공이 돼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퓨전국악, 아카펠라, 마술, 클래식 크로스오버, 브라스 밴드까지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더욱 풍성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일, 3일에는 각각 퓨전국악밴드 '케이소리'와 싱어송라이터 '소리'가 버스킹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9일에는 아카펠라 그룹 '나린', 10일에는 브라스 마칭 밴드 'HIPPO SOUND'가 배턴을 이어받는다. 

이어 16일에는 매직 퍼포먼스 'RGB Magic'이 펼쳐지며, 17일에는 클래식 크로스오버팀 'MoA'가 공연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23일에는 타악 퍼포먼스 그룹 '제이스틱', 24일에는 컨템포러리 국악그룹 '울림'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오픈 스테이지 in 서울스카이 시즌 3'는 서울스카이를 방문한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CGV가 8월 한 달간 공포, 공연 실황, 액션 등 관객 몰입도를 극대화하는 영화를 매주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컬트 호러 '강령: 귀신놀이'가 8월6일 개봉한다. 공모전에 제출할 아이템을 찾던 10대 청소년들이 호기심에 진짜 강령술을 시도하다 마주한 감당할 수 없는 공포를 담았다. 아이돌 그룹 레드벨벳의 김예림이 출연해 섬뜩한 몰입감과 서늘한 공포를 배가하는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인다. 개봉을 기념해 CGV용산아이파크몰·영등포 등에서 주연 배우들이 무대인사에 나서며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8월13일에는 콘서트 영화의 전설 '스탑 메이킹 센스'가 개봉한다. 뉴웨이브 밴드 토킹 헤즈가 1983년 할리우드 판타지스 극장에서 연 공연 실황을 담았다. 독창적인 작품 세계로 사랑받는 미국 영화 제작사 A24가 4K 디지털 리마스터링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개봉에 앞서 뮤지션 장기하와 함께한 프리미어 GV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음악계 유명 인사들이 참여하는 릴레이 GV와 IMAX 특별 상영회도 예정돼 있어, 음악과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데렐라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한 '어글리 시스터'는 8월20일 개봉한다. 아름다움이 권력이 되는 잔혹한 경쟁의 왕국에서, 예뻐지기 위해 어떤 고통도 마다하지 않았던 신데렐라의 의붓동생 엘비라의 광기 어린 변신을 그린 작품이다. 올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작품상과 관객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으며, 선댄스영화제와 베를린국제영화제 등 세계 유수 영화제에도 초청돼 높은 관심을 모았다.

'노바디 2'는 8월27일 개봉한다. 전작에서 평범한 가장의 반전 액션으로 사랑받은 허치가 다시 돌아와, 가족과 떠난 여름휴가를 무사히 지키지 위해 벌이는 만성피로 한풀이 액션으로 한여름 스트레스를 날려준다.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4%를 기록한 전편에 이어, 속편 역시 통쾌한 아드레날린 액션으로 극장가를 달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기 재패니메이션과 일본 명작도 재개봉한다. 지난 1일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 개막편·주집결편'이 재개봉한데 이어 오는 7일에는 '하이큐!! 땅 VS 하늘'이 재개봉한다. 마츠코의 파란만장한 일생을 화려한 미장센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그린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도 오는 13일 재개봉한다.

각 영화 정보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대 아트페어 '키아프리즈(키아프서울+프리즈서울)' 기간을 맞아 오는 9월2일부터 내년 2월22일까지 미국 뉴욕팝아트 작가 조엘 메슬러의 국내 첫 개인전 'Paradise Found'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예술관광 중심지인 파라다이스시티가 세계적인 현대미술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내면의 자유와 평온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회화와 설치 미술을 통해 '치유'와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면서 최근 현대미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조엘 메슬러는 본 전시에서 그 메시지를 더욱 강렬하고 몰입감 있게 전달할 계획이다.

조엘 메슬러는 알코올과 약물 중독, 예술가로서의 실패 등 깊은 내면의 어둠을 겪은 후 예술을 통해 삶을 다시 바라보게 된 인물이다. 한때 스스로를 작가로 인정하지 못했으나, 회복의 시간을 거치며 예술이 단순한 창작을 넘어 자기치유의 수단임을 깨달았다. "빛은 어둠 속에서 더 밝게 빛난다"는 그의 철학은 타이포 그래피와 각종 상징이 반복되는 회화와 설치 작품 속에 고스란히 드러나며, 관람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연대의 메시지를 건넨다.


최근에는 유대인 정체성을 다시 되새기며 예술가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인식하고 있다. 보수 유대교 가정에서 성장한 메슬러는 한동안 신앙과 거리를 뒀지만, 다시금 자신의 뿌리를 돌아보며 세상의 상처를 직시하는 용기와 연민을 작업에 담아내고 있다. "이건 나에 관한 이야기가 아닌 내가 받은 선물을 나누는 이야기"라는 작가의 말처럼, 이번 전시는 단지 개인의 고백이 아닌, 치유와 회복을 향한 모두의 여정을 함께하는 예술적 제안으로 읽힌다.

이러한 작가의 일대기와 작품 세계는 문화예술 중심의 '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가치를 일관되게 추구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의 경영 철학과 맞닿아 있다. 파라다이스는 아티스트에게 꿈의 무대를, 대중에게는 열린 예술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문화예술 진흥에 기여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장애 아동 문화예술 행사 '아이소리축제', 음악인 교류를 도모하고 신진 음악가들을 지원하는 '아시안 팝 페스티벌', 예술가 창·제작 지원 사업 '아트랩'을 매년 진행하며 대한민국이 'K-콘텐츠' 기반 문화예술 강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있다.

이번 'Paradise Found' 전에서도 작가 본인이 직접 겪은 고난과 역경의 극복 과정을 트로피컬 색채의 경쾌한 화풍으로 담아낸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분열과 갈등의 시대를 살아가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새로운 아트 테라피를 선사하며 유쾌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전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전시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매일 휴관일 없이 운영한다.

조엘 메슬러는 전시에서 삶으로부터 얻은 깊은 성찰을 바탕으로 '파라다이스'를 주제로 다양한 회화, 설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중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19점은 파라다이스를 단순한 물리적 공간이 아닌 '내면에서 발견하는 자유와 평온의 상태'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전시는 Earth, Water, Sky총 세 가지 테마로, 조엘 메슬러가 걸어온 삶의 여정과 예술 세계를 단계적으로 보여준다.

리셉션에서 시작되는 첫 번째 테마 'Earth'는 땅을 기반으로 한 여정, 즉 생의 시작을 상징한다. 이곳에는 야자수를 모티프로 생명의 원천을 구현한 3m 규모의 'Tree of Life'가 압도적 존재감을 드러낸다. 리셉션에 들어서는 순간 자연의 생명력을 표현한 대형 회화 작품 'Play The Hits'가 관객을 반긴다. 또, 깃발을 통해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Flag' 등 여러 설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이어지는 1층 전시장에서는 'Water'를 테마로 전시가 펼쳐진다. 물처럼 유연하고 평화로운 감정과 영감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구현한'Sunshine Daydream' 등 다양한 회화 작품, 물을 모티프로 한 월페이퍼(벽면 장식), 대형 비치볼 2점이 전시된다.

마지막으로 2층 전시장은 'Sky'를 주제로 한다. 조엘 메슬러가 중년의 삶을 지나며 탐구한 '존재'의 의미에 대해 다룬 이 공간은 관객이 존재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유도한다. 금박 타이포그래피 풍선으로 파라다이스를 표현한 대형 작품 'Paradise with Blossoms', 안락의자 작품 등을 통해 존재하는 순간에 대한 묵상과 그로부터 얻는 용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전시의 의미를 관통하는 다채로운 ESG 활동을 펼친다. 지난 5월21일 인천중구청과 맺은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문화예술 발전과 향유를 위해 해당 전시에 인천중구민 무료 입장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9월2일 조엘 메슬러와 함께 파라다이스그룹의 학교법인인 계원학원이 운영하는 계원예술대학교를 직접 방문해 문화예술 학생들이 국제적 아티스트와 교류하며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 파라다이스시티는 조엘 메슬러의 예술 세계를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한정 굿즈도 제작했다. 티셔츠, 앞치마&키친장갑 세트 등을 리조트 내 편집숍 '샵파트(#PART)'에서 판매하며, 관련 객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작가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은 피크닉 매트, 리버시블 백, 사쉐(방향제) 3종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리조트 전 구역에 예술적 감성을 입혀 차별화된 문화 경험을 제공하며, 항상 새로운 영감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000여 점에 달하는 미술 작품과 세계적 수준의 공연, K-컬처를 반영한 콘텐츠까지 아우르며 글로벌 여행객을 위한 새로운 관광 패러다임인 'K-스타일 데스티네이션'을 실현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애경산업·신원·11번가·파라다이스시티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