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2030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브랜드 클로트(CLOTE)가 여름 시즌 팝업 스토어를 성료했다고 1일 밝혔다.
클로트의 팝업은 지난달 1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서 운영했다. '클로트 서머 마켓'을 주제로 이탈리아 카프리섬을 연상케하는 청량한 무드로 공간 연출을 했다. 특히 2주간의 팝업 기간 동안 6 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소비자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픈 첫날부터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한 제품은 시그니처 아이템 ‘클로트백’과 트래블 파우치 세트였다.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에 팝한 컬러감을 더한 클로트백과 트래블 파우치 세트는 29CM와 W컨셉에서 3차 리오더가 진행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제품으로, 오프라인 팝업에서도 ‘보부상백’이라는 별칭과 함께 2030 여성 소비자층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팝업 기간 동안 진행된 할인 행사와 더불어 SNS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 또 브랜드의 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과 감각적인 포토존 역시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클로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서 클로트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스타일과 실용적인 디자인이 2030 고객들에게 강하게 어필한 사례였다”라며 “앞으로도 성수, 더 현대, 스타필드 등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통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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