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째 SBH" 스텔란티스 코리아, 인천 통합 전시장 전환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프 푸조 통합 운영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tellantis Brand House, 이하 SBH)' 인천 전시장을 운영하는 딜러사로 에펠오토를 선정했다.

에펠오토는 푸조 분당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푸조 대전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딜러사다. 현재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인천 전시장(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87)에서 지프와 푸조를 동시에 판매하게 된다.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향후 두 달간 임시운영 체제를 거쳐 오는 10월 새단장한 SBH 전시장으로 공식 개장할 예정이다.
 
인천 전시장은 국내 11번째 공식 SBH 전시장으로, 1층과 2층을 각각 지프와 푸조 전시공간으로 운영하게 된다. 인천 서비스센터도 통합 서비스센터로 순차 전환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푸조는 기존에 공백이 있었던 인천 지역에 푸조 네트워크를 다시금 투입함으로써 새로운 수요층 유입 기대 및 고객불편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출점으로 SBH 운영에 본격 합류하는 에펠오토는 브랜드 통합 운영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개성과 제품 포트폴리오가 각기 다른 두 개의 브랜드를 동시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다양한 수요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모델 추천과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지고, 서비스센터 역시 운영 효율성과 수익성 측면에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 코리아 대표는 "오랜 기간 푸조 브랜드에 대한 열정과 믿음을 보여준 훌륭한 파트너 에펠과 함께 인천 지역의 판매,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브랜드 하우스 전환을 통해 인천 지역 소비자들에게 지프 브랜드 경험 강화는 물론, 푸조 브랜드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10월 통합 전환 예정인 인천 SBH 전시장을 포함해 지프는 총 15개, 푸조는 13개의 전시장 거점을 마련하게 됐다. 서비스센터도 지프 19개, 푸조 17개의 거점을 확보하게 된다. 올해 전국에 걸친 SBH 확대를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힘쓸 방침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11번째 SBH" 스텔란티스 코리아, 인천 통합 전시장 전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