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기안84가 빠니보틀에게 빨리 결혼하라고 말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기시빠 태계일주 뒤풀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멤버 기안84, 이시언, 빠니보틀이 한자리에 모인 장면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빠니보틀에게 "연애를 전국민이 알게 됐지 않냐"라며 열애를 언급했다.

빠니보틀은 "점 보자고 해서 봤는데, 통역하시는 분이 통역을 너무 잘하시는 거다. '지금 여자친구가 있군요'가 아니라 '너 여자친구 있지' 통역을 해버리니까 찔렸다. 현장에서는 편집해달라고 했는데 당황하는 표정이 재밌다고 하더라. 내가 뭐라고, 이걸 숨길 것도 아니고"라며 편집 없이 그대로 나가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이시언이 "여자친구 없는데, 있는 척한다는 댓글이 있더라"라고 하자, 빠니보틀은 "내가 (여자친구) 없었으면 좋겠냐"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는 동반 유튜브 출연 계획은 없는지 물었다. 빠니보틀은 "욕심 없다더라. (여자친구가) 재밌는 스타일은 아니다"면서 "사람 일 모르는데 막 호들갑 떨어놓고 나중에 안 좋게 되면 안 되니까"라고 말했다.
기안84는 "빠니가 빨리 결혼을 해야 또 그걸 찍으러 갈 텐데"라고 유튜버 면모를 드러냈고, 빠니보틀은 "다른 사람 여자친구도 게스트1로 보네"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