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가수 전소미가 두 번째 미니 앨범 'Chaotic & Confused(카오틱 & 컨퓨즈드)'로 팬들을 찾는다. 이번 앨범에서는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진하게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오는 8월 11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전소미의 새 앨범 'Chaotic & Confused(카오틱 & 컨퓨즈드)'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7일 선공개되었던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를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된다. 특히 타이틀곡은 'CLOSER(클로저)'로 알려졌으며, 전소미는 선공개곡 'EXTRA(엑스트라)'뿐만 아니라 수록곡 'Escapade(에스커페이드)', 'DELU(델루)'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과시했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세 번째 콘셉트 포스터는 우아한 인어와 요염한 고양이를 연상시키는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터테이너 전소미의 독특하고 다채로운 변신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포스터 사진은 몽환적이면서도 힙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어딘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은은하게 빛나는 블루코어 메이크업과 레이스 소재의 전신 시스루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한 전소미는 우아한 인어처럼 또는 요염한 고양이를 닮아 상상의 한계를 넘는 콘셉트를 선보였다.
'하이틴 걸', '서머퀸', 그리고 외로운 '팝 스타'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소화해 낸 전소미의 이번 앨범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전소민도 30일 자신의 SNS 계정에 '선악의 경계선 그쯤에서 우린 만날거야'/ JEON SOMI 2nd EP ALBUM/ Chaotic & Confused/ CONCEPT POSTER/ 2025.08.11 6PM (KST) / PRE-SAVE & PRE-ORDER LINK IN BIO·/ #JEONSOMI #전소미 #ChaoticandConfused #JEONSOMI_CNC #THEBLACKLABEL #더블랙레이블' 이란 글과 함께 '클로저' 트랙리스트와 포스터 사진들을 공유했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19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전소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팬미팅 투어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소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haotic & Confused'와 타이틀곡 'CLOSER' 음원은 8월 1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