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오비맥주 카스가 8월 2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2025 카스쿨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야외 뮤직 축제로, 음악과 워터쇼, 라이프스타일 체험을 아우르는 브랜드 주최 대표 여름 축제다. 올해는 무대 규모와 콘텐츠 구성을 대폭 확장해 관람객이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페스티벌은 서울랜드 내 총 3개의 차별화된 무대에서 진행된다. 메인 무대인 ‘프레시 스테이지’는 지난해보다 더 큰 규모로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에 조성된다. 이 무대에서는 K-POP, 힙합,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삼천리 대극장에서 열리는 ‘레몬 스테이지’는 밴드와 감성 팝 공연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서울랜드 지구별 무대에서 진행되는 ‘0.0 스테이지’는 EDM과 DJ 퍼포먼스를 통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0.0 스테이지’는 페스티벌 관객뿐 아니라 서울랜드를 찾는 일반 관람객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올해 라인업에는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형원’, 크러시, 전소미, 우즈, 이승윤, 정세운, 빅나티, 화사, 루시 등 K-POP, 힙합, 록, EDM 등 다양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현장 곳곳에는 카스의 청량함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 공간이 마련된다. 약수터 콘셉트의 ‘시음존’에서는 폭포를 형상화한 공간에서 생맥주를 마시며 청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돔 형태의 ‘아이스 존’에서는 여름 한정판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가 선사하는 극강의 시원함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대형 터치스크린 게임 콘텐츠 ‘텐텐’과 티셔츠나 고글을 직접 꾸밀 수 있는 ‘DIY 스웩샵’ 부스가 운영된다. 스타일링 라운지에서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만의 페스티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카스쿨 페스티벌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브랜드를 오감으로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브랜드 축제로 자리잡았다”며 “올해는 더욱 풍성해진 콘텐츠와 카스만의 청량함을 생생히 경험할 수 있는 축제 현장에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5 카스쿨 페스티벌’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NOL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된 얼리버드 티켓은 1분 만에 매진됐다. 자세한 정보는 카스쿨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