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 결혼 후 더 핼쑥해진 근황…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 자랑

마이데일리
소진 근황 사진./소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소진이 일상을 공개하며 여름 스타일링을 자랑했다.

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워..."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전보다 한층 더 핼쑥해진 얼굴로 셀카를 찍은 그는 내추럴한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진은 핑크빛 슬리브리스에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슬리브리스 상의에 롱스커트, 혹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군더더기 없는 메이크업과 깔끔한 스타일링이 소진 특유의 청순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소진 근황 사진./소진 인스타그램

네티즌들도 소진의 근황에 공감의 메시지를 남겼다. "진짜 녹아내리겠어요", "요즘 날씨 쪄죽을 것 같아" 등 댓글을 달았다. 한 누리꾼은 "결혼 생활 행복하시죠? 민아도 곧 결혼 소식 들리던데~"라며 근황을 궁금해하기도 했다.

한편 소진은 23년 11월 배우 이동하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21년 방영된 ENA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소진은 2025년 공개 예정인 영화 '레이오버 호텔'에서 민희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진, 결혼 후 더 핼쑥해진 근황…다채로운 여름 스타일링 자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