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미모 어쩔!" 잠옷 입은 장원영, '반전 스타일링' 빛났다

마이데일리
그룹 아이브 장원영./장원영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헬스장에서도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0일 장원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As random as life(인생의 무작위성)”라는 글과 함께 일상의 순간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헬스장에서도 감탄을 자아내는 독보적인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장원영 소셜미디어아이브 장원영과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 속 한 구절./장원영 소셜미디어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평소 철저한 자기 관리를 증명하듯 헬스장을 찾아 운동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특히 손목 보호 장갑을 착용한 채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에서는 무대 위 화려함과는 또 다른 건강미와 꾸밈없는 매력이 돋보였다.

무엇보다 짙은 브라운 톤의 트레이닝 상의에 사랑스러운 핑크 패턴 잠옷 하의를 믹스매치한 '반전 스타일링'으로 편안하면서도 위트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외에도 장원영은 초근접 셀카를 통해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는가 하면, F. 스콧 피츠제럴드의 소설 '위대한 개츠비' 속 한 구절을 공유하며 내면의 생각도 함께 나눴다. 해당는 “'남을 비판하고 싶을 때면 언제나 이 점을 명심하여라',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이 세상 사람이 다 너처럼 유리한 입장에 놓여 있지 않다는 걸 말이다'”라는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그룹 아이브 장원영./장원영 소셜미디어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 9일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의 선공개 곡 'BANG BANG(뱅뱅)'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BANG BANG'이 수록된 정규 2집 전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 미모 어쩔!" 잠옷 입은 장원영, '반전 스타일링' 빛났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