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식 동구의원, 광주광역시의원 출사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김재식 동구의원이 광주광역시의회의원 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준비된 정책 역량과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광주의 균형 발전과 혁신적 도약을 예고했다.

김재식 동구의원(전반기 의장)이 19일 광주광역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광주광역시의회의원 선거(동구 제2선거구)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의원은 "대한민국이 대전환의 기로에 서 있으며, 국가적 차원의 지방 균형발전 의지가 뚜렷해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특히 이재명 대통령 취임 이후 광주에서 첫 타운홀 미팅이 개최된 점을 언급하며, "지금이야말로 광주 도약의 결정적 기회"라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준비된 사람이 기회를 현실로 만든다"며, 중앙정부와 광주를 잇는 정책적 가교 역할의 필요성을 밝혔다.

그는 국회와 시의회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정책 입안과 예산 확보 과정을 직접 경험한 점을 강점으로 내세웠다. 더불어 동구의회 전반기 의장 재임 중 의회 청렴도 1등급과 13개 동 타운홀 미팅 추진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고 설명했다. 

이번 총선에 임하며 △광주·전남 통합 특별시 대비 제도적 기반 마련 △동구 원도심 재생의 광역 전략사업화 △청년 일자리·창업 지원 체계 강화 △국비 확보 전담 네트워크 구축 △청렴·투명한 의정활동 실현 등 다섯 가지 핵심 과제를 제시했다.

김 의원은 "더 큰 책임을 맡아 광주 발전을 이끌겠다"며 "성과로 평가받는 광역의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식 동구의원, 광주광역시의원 출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