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디다스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국내 최초 쇼핑몰 내 브랜드 센터를 선보인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3층 스포츠존에 △러닝 △트레이닝 △스포츠웨어 △축구 △모터스포츠는 물론 라이프스타일까지 아디다스의 주요 제품 라인을 한 공간에 집약한 약 694㎡ 규모로 조성된 '아디다스 롯데 월드몰 브랜드 센터'를 공식 오픈한다.
'아디다스 롯데 월드몰 브랜드 센터'는 아디다스의 글로벌 매장 콘셉트인 '홈 오브 스포츠'를 기반으로, 브랜드 센터로서의 상징성과 몰입감을 극대화한 공간으로 설계됐으며, 매장 전면을 채운 대형 디지털 파사드와 입구에서 내부로 이어지는 천장 스크린에는 롯데월드몰 만을 위해 제작된 3D 영상 콘텐츠가 구현돼 브랜드의 에너지와 스포츠의 역동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매장 내부는 △러닝 △트레이닝 △스포츠웨어 △축구 △모터스포츠 등 아디다스의 주요 스포츠 라인을 '숍인숍' 형태로 구성해 카테고리별 경험의 집중도를 높인 '퍼포먼스 존'과 '오리지널스 존'으로 구분된다.
특히 축구 팬을 위한 특화 공간도 마련됐다. 응원하는 클럽팀의 축구 저지에 원하는 선수 이름과 등번호를 직접 새길 수 있는 저지 프린트 존을 운영하며, △모자 △가방 △신발 등을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존도 함게 구성함으로써 고객은 제품 구매를 넘어 자신의 스포츠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풋 스캔 기반의 신발 추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발 형태와 사용 목적에 맞는 러닝화와 라이프스타일화, 축구화를 제안한다.
마커스 모렌트 아디다스 대표는 "아디다스 롯데 월드몰 브랜드 센터는 국내 최초 쇼핑몰 내 브랜드 센터로, 쇼핑몰이라는 일상적인 공간 안에서 러닝과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을 하나의 흐름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아디다스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전문성과 로컬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각 지역에 맞는 스포츠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