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경북 고령소방서(서장 임준형)는 지난 9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노성환 경북도의원, 이태춘 소방행정자문위원장, 최영배 소방행정자문위원회 사무국장, 나경택, 윤인숙 의용소방대연합회장단과 함께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고령 성가의 집’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위문방문은 명절을 앞두고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참석자들은 성금을 모아 시설 운영 도움이 되는 생필품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 상태를 살피며 시설 관계자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임준형 고령소방서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내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나눔활동과 철저한 예방 활동을 통해 시민 모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고령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고령소방서는 대가야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와, 주택 화재 예방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하기’캠페인도 진행했다.
고령소방서는 앞으로도 전통시장과 주거 밀집 지역 중심으로 '찾아가는 화재 예방 캠페인'을 지속 추진해 군민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안전한 고령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