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 구조견·유기견 위한 나눔의 장…‘리홈 플리마켓’ 2월 21일 동탄서

마이데일리
/도그어스플래닛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구조견과 유기견에게 새로운 가족을 찾아주기 위한 따뜻한 나눔의 장이 열린다.

마이데일리는 반려견 교육기관 도그어스플래닛(대표 김효진)과 함께 유기견 구조와 입양을 돕는 나눔 축제 ‘리홈(RE HOME) 플리마켓’을 오는 2월 21일(토) 경기 화성시 동탄 타임테라스 아트리움에서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2023년부터 이어져 온 ‘다시 집으로–리홈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구조견과 유기견의 입양 기회를 넓히고, 유기견 입양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데 목적이 있다.

플리마켓에는 뷰티풀스마일, 파스텔레스, 츄스데이, 펫팔, 하진몰테크, 일현코퍼레이션 등 다수의 반려동물 기업과 브랜드가 참여해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유기견 구조와 치료비, 수술비, 입양 지원금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김효진 도그어스플래닛 대표의 토크 콘서트를 비롯해 훈련사와 함께하는 행동교정 클리닉, MC딩동의 개크리에이션 쇼, 구조견 사진전과 입양제 등이 열린다.

또한 슈퍼모델 입상자 모임 ‘아름회’와 구조견이 함께하는 캣워크 행사를 통해 유기견 보호 메시지도 전달할 예정이다.

김효진 대표는 “단순한 장터를 넘어 유기견 입양 문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유기견 후원 확산을 위해 열리는 행사”라며 “리홈 플리마켓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유기견에게는 큰 희망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이펫] 구조견·유기견 위한 나눔의 장…‘리홈 플리마켓’ 2월 21일 동탄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