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서울 상일동에 웰스토어 2호점 ‘상일점’ 열어

마이데일리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 내부. /세라젬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라젬은 서울 강동구 상일동에 ‘세라젬 웰스토어 상일점’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웰스토어 상일점은 용인기흥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웰스토어로, 서울·수도권 동부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세라젬의 주요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상담·구매까지 한 공간에서 제공하는 매장이다.

매장은 290㎡(약 100평) 규모로, 세라젬 ‘7-케어 솔루션’을 중심으로 한 주요 제품을 배치했다.

7-케어 솔루션은 척추 관리,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건강 등 일상 속 건강 관리를 기반으로 한 세라젬의 헬스케어 관리 체계다. 매장에서는 해당 솔루션에 맞춰 홈 헬스케어 전 제품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웰스토어 상일점은 프리미엄 라운지형 콘셉트로 설계됐으며, 제품별 체험 공간을 구분해 운영한다. 세라젬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을 비롯해 안마의자 △파우제 M 컬렉션 △셀트론 순환 체어 등 주요 제품이 전시됐다.

매장 내 상담 공간은 반분리형 구조로 구성돼 고객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제품 체험과 상담, 구매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웰스토어 상일점은 서울 수도권 동부 지역 고객이 세라젬의 헬스케어 제품과 맞춤형 솔루션을 한 공간에서 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리미엄 갤러리형 매장”이라며 “편안한 체험 환경과 전문 상담을 통해 지역 밀착형 웰니스 매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라젬, 서울 상일동에 웰스토어 2호점 ‘상일점’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