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3일 '2026 코스타 글로벌 서밋'에서 우수 파트너 시상식 'Over The Top'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크루즈 선사 코스타 크루즈가 주요 파트너사를 초청해 유럽 지중해 노선을 운항하는 대표 선박 '코스타 스메랄다'에서 개최됐다.
'Over The Top' 상은 글로벌 시장에서 탁월한 성과와 파트너십을 구축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관광개발은 한국 크루즈 시장에서 선도적인 입지와 지속적인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롯데관광개발은 2010년부터 코스타 크루즈와 협력해 한국 출발 전세 크루즈를 비롯해 지중해, 두바이, 동남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Fly&Cruise 상품을 운영하며 한국 크루즈 여행 대중화를 이끌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크루즈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같은 날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코스타 크루즈 마리오 자네티 사장과 만나 2026년 6월과 9월 두 차례 운항하는 한국 출발 전세 크루즈 계약을 공식 체결하며 양사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백현 대표이사 사장은 "이번 수상은 16년간 코스타 크루즈와 함께 한국 크루즈 시장을 개척해온 노력과 고객 신뢰가 만든 결과"라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크루즈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대한민국 크루즈 산업 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