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가 21일까지 나흘간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테스트에서는 스토리 초반 구간과 로그라이크 방식 전투를 통해 카드 덱을 완성하는 ‘카오스 구현’ 3종, 캐릭터 육성 재료를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보유 캐릭터와 전투 외 다양한 상호작용이 가능한 ‘방주도시’ 등 게임 내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플레이 테스트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필수 해시태그(#카제나_사전_플레이_테스트)와 함께 자신의 ‘X’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제나 공식 ‘X’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시태그와 함께 테스트 참여 후기를 공유하고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되면 동일한 경품이 지급된다.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는 18일 기준 15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서브컬쳐 게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테스트에서 수집한 이용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김주형 사업실장은 “카제나 출시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한다”며 “테스트 기간 게임을 미리 플레이하며 많은 조언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