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나영석 PD 만난다…'어쩔수가없다' 팀, '채널 십오야' 출격 [공식]

마이데일리
영화 '어쩔수가없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 출연 이미지/CJ ENM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이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한다.

12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채널 십오야'의 '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에는 박찬욱 감독,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이 출연해 영화 촬영 비하인드는 물론 유쾌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영석 PD 특유의 재치 있는 진행 아래, 배우들이 한층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케미를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찬욱 감독은 가장 만들고 싶었던 이야기인 '어쩔수가없다'를 준비하기까지의 과정을 전하고, 배우들은 색다른 연기 변신을 위한 노력을 솔직 담백한 입담으로 풀어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24일 개봉.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찬욱, 나영석 PD 만난다…'어쩔수가없다' 팀, '채널 십오야' 출격 [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