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내 나이에 속도위반이면 복, 조용한 결혼식 이유는…"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김종국 / 유튜브 캡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김종국의 결혼 소식을 접한 지인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김종국이 11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관심이 컸고, 또 그만큼 말도 많았던 자신의 결혼 뒷이야기를 전했다.

영상에서 김종국은 "먼저 저의 결혼을 축하해 주신 정말 많은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면서 고개를 숙였다.

김종국은 "사실은 예식을 할 때 결혼식을 위해서 찍어둔 영상이 있다. 재석이 형을 비롯해 제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는 영상인데, 예식장에서 장식 때문에 틀 수 없는 상황이라. 그 영상을 짐종국에서 보여드리려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 사정으로 인해 조용하게 식을 치르느라 많은 이야기 전달하지 못한 점 한편으로 죄송하다. 이해 부탁드리겠다. 이런 저와 관련된 소식으로 피로감을 느끼셨을 분들에게 죄송스러운 마음"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상황에서도 자신의 상황을 이해해 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도 덧붙였다.

이후에는 결혼 소식을 전한 뒤 지인들의 반응을 담은 영상이 담겼다. 지인들의 궁금증에 김종국은 속도위반 가능성을 부인하며 "내 나이에 속도위반이면 복이다"고 말했다.

또 결혼식을 조용히 치르는 이유에 대해 "아내 될 사람이 조용히 치렀으면 하는 바람이라 그렇다. 나도 그렇다. 원래 결혼을 하고 얘기할까도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아내가) 연예계에 계신 분이냐"란 유재석의 질문에, 김종국은 "일반인이다"고 답했다.

김종국 / 마이데일리

앞서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된 채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사회는 절친 유재석이 맡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국 "내 나이에 속도위반이면 복, 조용한 결혼식 이유는…" [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