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입사 동기 장성규와 강지영이 잡학 지식 차트쇼에서 '입'을 맞춘다.
티캐스트 E채널은 오는 9월 29일 밤 8시 첫선을 보이는 새 예능 ‘하나부터 열까지’에 장성규와 강지영이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하나부터 열까지'는 사람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푸드'를 중심 주제로 삼아 역사, 문화, 과학, 건강, 여행 등 다채로운 분야로 확장된 이야기를 들려주는 잡학 지식 차트쇼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한 순위 나열에서 벗어나 순위의 배경과 이유, 그리고 우리가 미처 몰랐던 사실들을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 풍부한 재미를 더한다.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진행자로 특유의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가 뛰어난 장성규와 직설적이고 통쾌한 매력을 지닌 강지영이 선정됐다. 두 사람은 과거 MBC '신입사원' 시절 동기로 만나 JTBC 아나운서 생활을 거쳐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는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다. 각기 다른 관점과 논리를 가진 두 사람은 때로는 치열하게 논쟁하고, 때로는 서로 공감하며 차트 결과를 분석한다.
이처럼 '동기 잡는 동기 케미'는 단순한 지식 전달을 넘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성규와 강지영의 '물고 뜯는 잡학 지식 차트쇼' '하나부터 열까지'는 오는 9월 29일 월요일 오후 8시에 티캐스트 E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