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KB손해보험, 전 직원 '고객중심 CS 교육' 진행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KB손해보험은 고객중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CS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면 교육은 내부 소통과 외부 고객과의 공감 능력을 강화해 사일로(Silo) 현상을 해소하고, 협업을 통해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고객중심 문화를 확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 KB손해보험, 전 직원 '고객중심 CS 교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