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배우 한다감이 야외 야외 스포츠를 즐기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공개했다.
한다감은 유튜브 채널 ‘워너비 인 뷰티라이프’에 출연해 등산과 골프 등 야외 스포츠를 즐기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뷰티 디바이스 하나를 소개했다.
한다감이 소개한 제품은 ‘무아스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진정·탄력·광채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방송에서 한다감은 여름철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으로 ‘LED 블루 진정모드’를 강조했다. 이는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이 된다.
그녀는 “피부도 몸처럼 풀어주고 휴식을 주는 시간이 필요하다. 집에서 가볍게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디바이스라 자주 사용하고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무아스 관계자는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는 미클리 더블 캡슐 부스팅젤과 함께 사용하면 흡수력, 자극 완화, 탄력 개선 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라며 “임상으로 입증된 효과와 초경량 무게, 의료용 SUS316소재 적용으로 누구나 집에서 안전하고 편리하게 피부 케어를 이어갈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는 무아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시간 한정 스페셜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