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임신 8개월에 마라톤…임신도 놀랐는데 행보는 더 놀랍다 [MD★스타]

마이데일리
이시영./ 이시영 인스타그램이시영./ 이시영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배우 이시영이 임신 8개월 차에도 변함없는 에너지를 과시했다.

이시영은 28일 자신의 SNS에 “시드니 마라톤 가요”라는 글과 함께 러닝복 차림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오는 시드니 마라톤 10km 코스 참가 소식을 전하며 당당한 근황을 알렸다.

임신 중에도 꾸준한 운동을 이어온 그는 “산전 운동도 열심히 했고, 러닝도 꾸준히 했다”며 “산부인과 교수님의 허락도 받았고, 모든 과정은 컨디셔닝 코치님과 함께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시영은 첫째 정윤이를 임신했을 당시에도 하프 마라톤 3회 참가경험이 있다고 밝히며 “이번에는 하프가 아니라 10km라 가볍게 다녀올 생각”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러닝 아이템을 완벽하게 갖춘 모습으로 건강미를 발산했다. 또 “정윤이랑 여행도 할 예정”이라며 여행룩을 함께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3월 사업가 남편과 8년 만에 이혼을 발표한 데 이어, 이혼 4개월 만에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시영, 임신 8개월에 마라톤…임신도 놀랐는데 행보는 더 놀랍다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