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금융권 유일 APEC 2025 공식 후원사 선정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우리금융그룹은 2025년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을 위해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은 27일 열렸으며, 김지준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기획실장과 이정섭 우리금융지주 브랜드부문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김지준 기획실장과 우리금융지주 이정섭 브랜드부문장이 지난 27일 APEC 정상회의 홍보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우리금융 제공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김지준 기획실장과 우리금융지주 이정섭 브랜드부문장이 지난 27일 APEC 정상회의 홍보협력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우리금융 제공

이번 협약으로 우리금융은 금융기관 중 유일하게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과 국내외 홍보 활동을 공동 추진한다. 우리금융은 ‘우리나라’와 ‘우리금융그룹’이 ‘APEC 2025 KOREA’와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가적 행사인 APEC 정상회의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다.

우리금융은 본사 디지털 전광판과 전국 우리은행 지점의 디지털포스터, 인천공항 및 서울 도심의 옥외 광고판을 활용해 ‘APEC 2025 KOREA’의 성공 개최를 집중 홍보할 계획이다.

김지준 APEC 정상회의 준비기획단 기획실장은 “APEC 정상회의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국제 행사로 대한민국의 위상과 역량을 알릴 중요한 무대”라며 “우리나라 대표 금융기관인 우리금융그룹이 공식 홍보 파트너로 함께하게 되어 든든하다”고 말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국내 금융기관을 대표해 APEC 정상회의 공식 홍보 협력사에 선정된 것은 우리금융의 신뢰와 위상을 보여주는 성과”라며 “APEC 2025 KOREA의 중점 과제인 연결(Connect), 혁신(Innovate), 번영(Prosper)의 가치가 전 세계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금융, 금융권 유일 APEC 2025 공식 후원사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