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게이츠, 이렇게 가까이서 보다니” 조세호×유재석 근접 인증샷 “대박”

마이데일리
조세호, 빌 게이츠, 유재석./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방송인 조세호가 마이크로 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조세호는 27일 개인 계정에 “빌게이츠 자기님과 #큰자기 #아기자기”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빌 게이츠, 유재석과 함께 환한 웃음을 지으며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다.

추성훈은 불꽃 이모티콘을 남기며 부러움을 나타냈다.

27일(수)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308회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MS) 공동창업자이자 게이츠 재단 이사장인 빌 게이츠가 출연한다.

빌 게이츠는 전 재산의 99% 기부를 선언한 이유에 대해 "제게 남은 자원을 사회에 돌려주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면서 '내가 진짜 의미 있는 영향을 줄 수 있는 건 뭘까'라는 질문에서 자선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빌 게이츠의 퀴즈 도전 역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유 퀴즈' 공식 SNS에는 빌 게이츠가 가장 오래된 윈도우 부팅음 맞히는 퀴즈에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빌 게이츠가 퀴즈의 정답을 맞혀 100만 원의 상금을 탔을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빌 게이츠, 이렇게 가까이서 보다니” 조세호×유재석 근접 인증샷 “대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