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LG생활건강·어노브·아성다이소·워커힐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더후(THE WHOO)가 뮤즈 김지원과 함께한 '에센셜 립 글로우밤(Essential Lip Glow Balm)'의 새로운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드가 돋보이며, 이전까지 공개된 차분하고 우아한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한다. 김지원은 은은한 핑크빛이 감도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수채화처럼 물든 핑크빛 입술과 풍성한 히피펌 헤어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 것은 물론 은은한 핑크빛 발색이 돋보이는 '에센셜 립 글로우밤 01 블러쉬'를 볼과 입술에 과감하게 터치해 소녀스러운 감성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했다.

애경산업의 고농축 프리미엄 섬유 케어 브랜드 '르샤트라'(LE CHATELARD)에서 동화'어린왕자'의 따스한 무드의 향을 담아 포근한 잔향은 물론 아이 옷부터 어른 옷까지 섬유의 부드러운 관리를 도와 주는'섬유유연제 쁘띠'(FABRIC SOFTENER PETIT)를 출시했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보습 성분으로 알려진 시어버터를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관리해 줄 뿐만 아니라 프랑스 프로방스에서 직접 추출한 허브 에센셜 오일을 적용해 의류 등 섬유에 깊고 풍부한 향기를 더해주는 고농축 섬유유연제이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는 만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의류에 사용할 수 있다.

르샤트라 섬유유연제 쁘띠는 선호하는 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복숭아 나무에서 열매를 따먹은 순간의 향을 표현한 '피치' △구름 위에 몸을 맡긴 순간의 부드럽고 포근한 향을 연출한'코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에스쁘아가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한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극세사(5µm) 입자를 빼곡하게 응축하는 이탈리아 제조 공법에 에스쁘아만의 독자적 포뮬라 비너스 스트로빙(Venus Strobing)™을 더한 스트로빙 도우 텍스처가 가루 날림 없이 코팅된 듯 매끈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결집력이 뛰어난 미세 파우더가 3D 네트워크를 형성해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발색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에 빛을 산란시켜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구현한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데일리부터 특별한 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유니크한 컬러까지 다채로운 톤앤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총 7가지 컬러로 출시한다. 투명한 유리구슬처럼 반짝이는 화이티쉬 글라스 빔 '비너스', 핑크빛 바다에서 반사되는 쿨한 핑크 빔'핑크 마린', 햇살 아래 조개 껍데기 빛을 담은 샴페인 빔 '씨쉘', 번쩍이는 섬광을 포착한 신비로운 레몬 빔 '썬더', 풀잎에 부서지는 싱그러운 민트 빔 '클로버', 오렌지빛 태양이 비춘 화사한 피치 빔 '피치 쏠라', 불그스름한 달빛에 물든 핑키쉬 루비 빔 '루비문' 등 총 7종으로 25년 8월25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프라이빗 블렌드 라인의 신제품 '오드 보이저 오 드 퍼퓸(EAU DE PARFUM)' 공식 출시를 앞두고, 배우 추영우와 함께한 <보그 코리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배우 추영우는 고유의 분위기와 세련된 연출로 향수가 지닌 무드를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모던하면서도 강렬한 무드 속에서 '오드 보이저'가 전하는 우디 플로럴 향의 매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브랜드와 어우러진 새로운 캠페인 컷을 완성했다. 

신제품 '오드 보이저 오 드 퍼퓸'은 우디 플로럴 계열로, 고대의 오드 향과 현대적 플로럴을 결합해 시간을 초월한 향기의 여정을 선사한다. 특히, 톰 포드 뷰티만의 독창적인 플로럴 오드 삼중 증류법으로 완성돼 깊고 매혹적인 향을 자랑한다.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보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신제품 '오드 보이저 오 드 퍼퓸'은 2025년 8월25일 쓱닷컴에서 선출시되며, 9월1일부터 톰 포드 뷰티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 온라인,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마리서치는 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쥬리프'는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이 선보인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로, 초음파와 고주파 기능을 하나에 담아 피부 상태에 맞춘 전문적인 탄력 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한다.

이번에 선보인 리쥬리프 전용 앱은 기기와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연동해, 사용자가 기기를 조작하는 동시에 스마트폰 화면에서 관리 과정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얼굴 부위별 가이드라인뿐만 아니라, 사용법 영상 FAQ 및 Q&A, 케어 전·후 사진 촬영·비교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개인 피부 상태와 생활 패턴에 맞춘 맞춤형 관리 스케줄 설정과 알림 기능을 더해,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이밖에도, 외국인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등 4개 국어를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어노브(UNOVE)가 모발의 부스스함을 잠재우고, 본연의 결을 살리며 매끄러움을 더해줄 신제품 '프리즈 카밍' 라인 2종을 공식 출시했다.

어노브는 일명 '집착 헤어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비롯, 다양한 손상모 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오며 NO.1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즈 카밍' 라인은 열과 습도, 잦은 시술로 인한 손상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발의 부스스함을 케어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노브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적용돼 자연스럽고 차분한 머릿결을 완성해 주며, 프리즈 카밍 라인만의 시그니처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은은한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블러쉬 머스크 향을 통해 감각적인 경험까지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프리즈 카밍 라인은 '프리즈 카밍 슬릭 리브인 컨디셔너'와 '프리즈 카밍 슬릭 헤어 피니싱 스틱' 두 가지다.'프리즈 카밍 슬릭 리브인 컨디셔너'는 가벼운 크림 제형의 '헤어 밀크'로 뭉침 없이 산뜻하게 모발에 흡수돼 드라이기, 고데기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습기나 손상으로 인한 부스스함은 물론 곱슬모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80% 습도에서도 72시간 지속되는 모발 부스스함 정돈 효과와 235°C 고온에서도 모발을 보호해 주는 열 케어 솔루션으로 프리즈 케어가 가능하다. 헤어 피니싱 스틱'은 한 올 한 올 정돈된 듯 매끈한 결과 스타일을 완성해 주는 '헤어 마스카라'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 부스스한 헤어를 한 번의 터치로 뭉침 없이 잔머리까지 깔끔하게 픽싱 해주어 결점 없는 슬릭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빅 사이즈 브러쉬로 잔머리를 빠르고 균일하게 픽싱 할 수 있고 굳음이나 끈적임, 백탁 없이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어노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오는 9월부터 '손상모 3대 고민 해결' 캠페인을 전개한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단백질 집중 밀착 헤어팩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 열기구로부터 손상된 모발 케어에 특화된 '히팅 가드 노워시 헤어 트리트먼트', 프리즈 케어 가능한 신제품 프리즈 카밍 라인까지, 다양한 모발 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시하며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아이오페가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아이오페의 대표 레티놀 라인에서 선보이는 혁신적 세럼으로, 300만 개의 스피큘에 레티놀을 담아 레티놀 성분의 피부 도달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 이상의 탄력 효과를 제공하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탄력, 주름, 모공 개선이라는 즉각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콜라겐 부스터 특수관리와 1:1 인체적용시험 비교를 통해 제품의 효능을 입증했다. 그 결과 콜라겐 특수관리 대비 탄력 +49%, 주름 개선 +83%, 윤기 +88% 우위를 기록하며 고효능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레티놀 라인의 독자 성분이자 아이오페가 맞춤 설계한 레티놀 RX™를 2% 함유해, 유효성분 손실 없이 피부 심층부까지 효과적으로 도달한다. 특히 스피큘 중심부에 레티놀을 담는 아모레퍼시픽 최초 기술로 피부 속부터 성분 침투가 시작되며, 46% 더 빠르고 깊은 도달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극대화해 차원이 다른 탄력 효과를 선사한다. 저자극 설계된 스피큘을 적용해 고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오페의 혁신적인 기술과 효능을 집약한 신제품 레티놀 레티젝션™ 세럼은 8월25일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론칭되며, 9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가 '피부 장수를 위한 인삼의 힘(Skin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을 주제로 자음생크림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설화수는 60년 인삼 과학 연구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는 설화수만의 독자적인 바이오 컨버전 기술을 발전시켜왔으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통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이야기하려고 한다.


설화수는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한국과 태국, 미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Skin Longevity Powered by Ginseng' 테마의 이벤트를 고객과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한다. 각국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설화수의 인삼 과학과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참여자들에게 설화수만의 스토리를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설화수의 대표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인 '자음생크림'은 피부 자생력을 깨우는 인삼 연구의 결정체다. 설화수가 60년에 걸쳐 연구한 독자적인 인삼 성분과 피부 과학이 결합된 자음생크림은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오래도록 지켜내고자 하는 설화수의 핵심 가치가 담겨 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사용 중단 7일 후에도 주름과 탄력 개선 효과가 유지될 정도로, 스스로 탄력을 채워 유지되는 고밀도 피부를 선사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가을 1차 컬렉션과 함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로엠의 이번 캠페인 '더 챕터(the chapter)'는 계절의 변화 속 스며드는 장면 및 가을 특유의 감성을 담아 표현됐다.

컬렉션은 △일상에서 입기 좋은 디자인의 가디건 △클래식한 자켓 △모던한 느낌의 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실루엣, 차분하고 정제된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포멀과 일상을 넘나드는 룩을 제안한다.

로엠의 가을 스테디셀러 '테일러드 자켓'은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카키 브라운 계열의 신규 컬러로 선보인다. 전년 대비 여유 있고 편안한 실루엣으로 조정해 착용감을 개선했으며 '롱앤린(long & lean)' 실루엣에 벨트 디테일로 절제된 곡선미를 살려 스타일링할 수 있다.

지난 봄 베스트 스타일이었던 '올데이 가디건'도 가을을 맞이해 새로운 컬러로 출시된다.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긍정적 착용 후기를 이끌어낸 상품이며, 브라운 컬러로 가을 특유의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브이넥부터 라운드넥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디자인의 '올데이 가디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MLB키즈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학기 스타일을 고민하는 소녀들을 위한 '걸스크루(GirlsCrew)'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걸스크루'들의 개성 넘치고 힙한 스트릿 무드를 담아낸 이번 화보는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신들만의 문화를 만들어가는 소녀들을 주인공으로 한다. 활동적인 저학년 여아부터 최신 트렌드를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고 싶은 고학년 여아까지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번 '걸스크루'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은 트렌디한 크롭 오버핏 맨투맨과 이너 크롭티가 한 세트로 구성된 '스트릿 베이직 여아 레이어드 맨투맨'이다. 하나의 아이템으로도 감각적인 레이어드 룩을 완성시켜 주는 이 제품은 특히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LB키즈만의 감성이 담긴 포인트 아이템 '볼캡'을 매치하면 '걸스크루' 룩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다.

MLB키즈의 25FW 신상 볼캡들은 다양한 핏으로 아이의 두상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그 중에서도 '여아 루키 볼캡'은 자연스러운 쉐입의 커버 핏을 적용해 어떤 얼굴형에도 잘 어울리며 MLB만의 헤리티지가 담긴 자수 로고로 룩에 힙한 무드를 더한다.

'S-FIT' 'X-FIT','N-FIT'까지 총 3가지 핏으로 나뉘는 25FW 신상 볼캡은 핏에 따라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어 어느 누구라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부드럽고 내추럴한 핏의'S-FIT' 볼캡은 내추럴한 실루엣으로 앞판이 흐르듯 떨어져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형태 유지력이 뛰어난 'X-FIT'은 볼륨감 있는 모양이 잘 살아나 두상 커버에 효과적이다. 입체적인 머리 모양에 맞춤 핏인 'N-FIT'은 넓은 챙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짱구형 두상을 가진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9월17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한국 추상미술의 거장 유영국 화백을 기리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2025 인천공항 KIAF 특별전'의 일환으로, 신세계면세점과 유영국미술재단이 기획했으며, 신세계면세점 자체 캐릭터 브랜드 폴앤바니(Paul+bani)가 협업해 새로운 감각의 예술 체험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 6월 유영국미술재단과 체결한 업무협약은 한국 추상미술 거장의 대표작과 아카이브를 현대적으로 조명하는 콘텐츠 제작을 위한 협력의 기반이 됐으며, 이번 전시가 그 첫 성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 면세점 최대 사업자로서 인천공항 제1터미널에서 아트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 타이틀은 <2025 KIAF 인천공항 특별전-유영국의 자연: 빛과 색의 여행 X 폴앤바니>로, 전시는 자연을 예술의 근원으로 삼아 장엄한 풍경을 절제된 구성과 색채로 재해석한 유영국 화백의 작품세계를 한자리에서 조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유 화백이 오랜 시간 작업에 사용했던 붓, 팔레트 나이프, 물감 등 작업 도구들은 국가유산수리기능자 ‘모리함'의 전통표구 기법으로 재해석돼, 예술과 기억의 아카이빙을 예술적으로 심화한다. 제1터미널 3층에서는 유영국의 대표작 <Work, 1979>를 테마로 한 폴앤바니 포토존은 자연의 고요함과 평온한 미적 체험을 제공하며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한다.
 
또한 이번 전시의 오디오 도슨트는 아나운서 오상진의 품격 있는 목소리와 클래식 플랫폼 피아체레 대표 프로듀서 추대관의 세심한 프로듀싱이 어우러져 완성됐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은 작품 세계를 더욱 깊고 풍성하게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유영국 화백(1916–2002)은 우리나라 최초의 추상화가이자, 한국 근현대미술사에 큰 획을 그은 한국 추상미술의 선구자로 평가받는다. 격변의 시대 속에서도 60여 년에 걸쳐 대자연을 주제로 꾸준히 창작 활동을 이어왔으며, 단순하고 담대한 구성과 역동적인 색채로 한국적 자연을 재해석해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구축했다. 그의 작품은 시대와 국경을 넘어 오늘날까지 세계적으로 주목받으며, 한국 미술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폴앤바니는 여행과 예술을 사랑하는 아티스트로, 신세계면세점의 대표 캐릭터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싱어송라이터 나얼 등과 협업했으며, 지난해에는 박서보 화백과의 공항 전시를 진행했다. 이번 유영국 전시에서도 예술적 가치를 친근하고 감각적으로 전달한다.
 
네파가 글로벌 그래픽 디자이너 필립킴(Phillip Kim)과 협업해 아트 무드와 기술력을 모두 강화한 '퍼포먼스 랩(PERFORMANCE LAB)' 컬렉션을 출시했다.

서울과 뉴욕을 무대로 활동하는 필립킴은 대담한 색감과 정교한 그래픽 감각으로 세계 유수 브랜드와 비주얼 아이덴티티 작업을 해온 아티스트다. 브랜드 문화를 깊이 해석하고, 이를 타이포그래피와 일러스트레이션을 결합하는 독창적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에서 필립킴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기능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향하는 퍼포먼스 랩의 액티브 감성을 그래픽 언어로 풀어냈다. '피크에이(PEAK A)' 심볼을 자신만의 색채와 패턴으로 재해석해, 목표를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네파 '퍼포먼스 랩'은 2023년 첫선을 보인 애슬레틱 컨셉의 캡슐 컬렉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매 시즌 업그레이드해 왔다. 이번 시즌에는 필립킴의 테크니컬한 그래픽을 적용해 한층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으며, 전 제품에 네파의 항균·소취 '프레시 테크(FRESH-TECH)' 기술과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착용감과 높은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컬렉션은 자켓, 폴로 티셔츠, 트레이닝 세트 등 아우터부터 이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아웃도어와 일상 모두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맞이 집단장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25일 09시부터 31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계절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집안을 청소 및 정리정돈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평소에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코너부터, 실용적인 꿀팁을 담은 콘텐츠 등으로 쇼핑의 즐거움과 재미를 더했다.

먼저, 높은 인기로 품절이 잦거나 재입고 알림 신청이 많았던 아이템으로 라인업을 꾸린 '득템 타이밍' 코너에서, 구하기 어려웠던 인기 생활용품을 한눈에 보고 한번에 득템할 수 있다.

'접이식 실리콘 저장용기'는 스팀홀(steam hole)이 있어 전자레인지 조리 시 음식을 보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데울 수 있고, 접이식 구조로 보관 및 휴대가 용이해 나들이, 캠핑 등에 가져가기 좋다. 사각 3종, 원형 3종 총 6가지 사이즈가 있으며, 사각 용기에는 샌드위치, 원형 용기에는 샐러드를 보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인기템 '요석 석회 강력 제거제'는 세면대, 욕조 곰팡이부터 잘 지워지지 않는 변기 얼룩까지 청소 꿀템으로 입소문이 난 상품이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물때나 얼룩이 묻은 부위에 간편히 뿌려주면 되고, 오염이 심한 곳은 솔로 닦아주면 깨끗이 씻겨 나간다. 습도가 높았던 여름으로부터의 계절 변화에 맞춰, 집안 곳곳을 청소할 때 구비해두면 깔끔하게 분위기 전환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쇼핑뿐 아니라 아이템의 활용 꿀팁도 얻어갈 수 있는 '꿀템의 발견' 코너도 마련했다. 공간 정리, 화장실 청소 등에 안성맞춤인 꿀템의 특장점과 함께 활용장면을 담은 영상을 통해 나에게 필요한 꿀템을 발견하고 득템할 수 있다.'반투명 수납 시리즈'는 열지 않고 내용물 확인이 가능하면서도 지저분해 보이지는 않는 반투명한 화이트톤의 정리수납 상자이다. 

사이즈별 총 20여 종에 폭이 같은 상품끼리는 적층이 가능해, 깔끔한 정리와 더불어 여분의 공간을 활용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초강력 PBT 클리너 시리즈'는 화장실 변기, 타일 틈새 등 청소 용도별로 맞춤형 디자인한 청소솔 시리즈 상품으로, 심플한 화이트&그레이 컬러에 그립감을 높여주는 논슬립 고무 손잡이로 실용성을 더했다.

이 밖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코너와 쿠폰도 만나볼 수 있다.'공간별 집단장 아이템' 코너에서는 주방, 거실, 침실 등 공간별 케어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큐레이션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7일 동안 '배송비 50% 쿠폰'을 매일 지급해 쇼핑의 혜택을 더했다.

롯데홈쇼핑은 내달 4일까지 럭셔리 패션의 성지인 압구정에서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아프트'는 지난 4월 오픈한 큐레이션 형태의 글로벌 패션 온라인 편집숍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부터 해외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인수해 국내에 유통하는 수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을 비롯해 8개의 해외 브랜드를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아프트'는 롯데홈쇼핑이 유통 중인 해외 브랜드를 한데 모은 큐레이션형 온라인 편집숍으로, 단순한 판매 채널이 아닌 글로벌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플랫폼 역할을 한다. 오픈 이후(25.4~8) 주문액은 월평균 3배 이상 성장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서울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프트'를 오프라인 현장으로 확장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5개 브랜드의 의류, 잡화 12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금액별로'플로트' 토트백, '무아몽' 미니백, '랩스' 시계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쿠팡이 오는 31일까지 '건강식품페어'를 열고 37개 브랜드의 3000여개 건강 관련 먹거리를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 고물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면역력 강화, 혈행 개선, 관절·피부 등 다양한 건강 관리 목적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비롯해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건강즙/분말 등의 식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대표 브랜드로는 뉴트리디데이, 센트룸, 바이탈뷰티, 세노비스, 정관장, 정원삼, 셀렉스, 종근당 등이 대거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테마관도 마련했다. △50% 이상 할인 △최근 구매 많은 상품 △별점 4점 이상 △1만원 이하 가성비템 등이 해당된다.

대표상품으로는 △뉴트리디데이 rTG 알티지 오메가3 골드(90정) △정원삼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1kg) △센트룸 원데이팩 맨50+ 멀티비타민(30정)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750ml) △세노비스 New 트리플러스 오메가3 이뮨 우먼 멀티비타민 등을 선보인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월간 기획전'가족의 발견' 시즌1을 마무리하며 어워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의 발견'은 실제 가족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월간 콘텐츠로, 지난해 10월부터 10개 에피소드가 연재됐다. 시즌1 종료를 맞아,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어워즈는 2주간 진행된다. 고객들은 10개의 에피소드를 다시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이야기에 투표하고, 시즌1 소감이나 시즌2에 바라는 점을 댓글로 자유롭게 남길 수 있다.

LF몰은 특히 고객 의견을 폭넓게 수렴하고자 이번 이벤트에 고객 간 소통이 가능한 '대댓글 기능'을 처음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끼리 LF몰의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등 다양한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9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새 에피소드의 주인공을 공개 모집한다. 출연 신청 고객은 전문적인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제공받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댓글·투표 이벤트에 적극 참여한 고객에게는 LF몰 마일리지, 백화점·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가족의 발견' 시즌1은 10회차까지 총 약 5만6000명이 방문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회차별 평균 2만 명 이상이 직전 회차에 이어 새로운 회차 페이지에 방문하며 재방문율은 최대 약 57%를 기록했다. 

성별에 따른 선호 에피소드도 뚜렷했다. 남성 고객은 9회차 '정년 퇴직한 가족'의 에피소드에, 여성 고객은 1회차 '엄마와 딸', 8회차 '워킹맘과 친정엄마' 편에 가장 많은 참여를 보였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8월25일부터 9월7일까지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키즈런'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2023년 4월 키즈 전문 버티컬관 '온앤더키즈(ON AND THE KIDS)'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실제로 '온앤더키즈' 운영 이후 올해 상반기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부터는 매일 하루 한 개의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 행사를 론칭했다. 키즈런 1주년을 맞이해 유아동 패션·용품·기저귀·이유식 등 주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과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유아동 상품군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1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아이패드 에어13 (M3·128G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25일에는 '블루독패밀리'의 가을 신상품과 롯데온 단독 이월 상품이 선보이며, 티셔츠는 7000원대부터 판매된다. 이어 27일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가 참여해 기간 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일에는 유아동 의류 브랜드 '베베드피노'의 25FW 신상품이 공개되며, 단독 이월 할인도 함께 선보인다.

매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딜'도 강화됐다. △25일 '서울랜드 5개월 시즌권' '아이팜 키즈휠 X2 접이식 킥보드' △26일 '베베숲X해태제과 한정판 물티슈 선물박스' △27일 'MLB키즈 패딩부츠' 등의 라인업을 준비했다.

쿠팡이 럭셔리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 브랜드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표적인 참여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가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을 준비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도 마련했다. 우선 인기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BEST 대표 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브랜드별 세일' 코너에서는 원하는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코너와 컵/잔, 식기, 냄비/프라이팬 등 '카테고리별 상품 보기'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쿠팡 로켓배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9일까지 멤버십 특화 프로모션 '클럽스타데이'를 진행한다. 도착보장서비스 '스타배송' 인기상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 유니버스클럽' 회원을 위한 멤버십 우대 프로모션으로, G마켓의 도착보장 합배송 서비스인 '스타배송' 상품을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월 정기 프로모션으로, 매월 마지막주 마다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멤버십 회원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종결제가 기준으로, 5% 추가 결제 할인을 제공한다. 개별 상품 단위가 아닌 장바구니 전체에 추가 할인이 들어가는 만큼 할인 체감도는 커질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멤버십 전용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저장이 용이한 가공식품 위주로 구성했으며 참치, 소시지, 간장 등 인기 상품군을 다양한 구성의 세트 상품으로 선보인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스타배송 상품 주문 후 이벤트에 응모한 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00만원권' '메가MGC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하다.

이 외, 파격적인 컨셉의 라이브방송'이십딜'을 진행한다. 단 20분만 짧게 진행하는 특가 방송으로, 방송 시간에 한해 스타배송 인기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인다. 세탁세제, 칫솔, 샴푸, 키즈용 치약 등 쟁여두기 좋은 생필품 위주로 구성하며,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십딜'은 오는 26일 낮 12시에 G마켓 모바일 앱에서'G라이브'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멤버십 회원을 포함해 일반 회원도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클럽스타데이'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컬리는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고 1140여개 상품을 최대 81% 할인한다고 밝혔다.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가격대와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물가 실속형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7만원 미만 상품군을 대폭 늘렸다. 카테고리 또한 크게 확대해 과일· 정육부터 식품, 뷰티, 주방,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추석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지정한 날짜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사전예약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선물을 컬리카드로 10만원 이상 주문 시 20%, 그 외 카드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15%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실속 선물세트를 원한다면 '다다익선'과 '실용만점' 코너를 추천한다. 품질과 가격을 깐깐하게 엄선한 맛의명태자 명란젓 세트 '그레인온' 골드카무트효소 선물세트 등은 5만원 미만에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와 '한삼인' 홍삼진 기운담은 선물세트'는 각각 66%와 57%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횡성축협한우' 1++ 프리미엄 1호 '법성포참맛' 프리미엄 굴비오가세트 2kg '정관장' 홍삼정 기프트 세트 '조선호텔' 간장게장 세트 등 2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직 컬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컬리온리' 리빙, 뷰티 상품은 색다른 선물세트를 준비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퍼플 에디션 세트와 '조 말론 런던' 컬리 단독세트 리틀 럭셔리 세트, '순백수' 히노키 우디 디퓨저 선물 세트 등이 있다.

얼리버드여서 가능한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9월15일 오전 11시까지 선물세트를 1개라도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9월15일 이후 순차적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5만원 이상 주문 고객 대상으로 7000원 얼리버드 쿠폰도 제공한다.

SK스토아는 '볼트몬스터' 전기자전거 판매 방송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연일 치솟는 물가로 인해 교통비 부담까지 더해지자 친환경 모빌리티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SK스토아는 이 같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지난달 볼트몬스터 전기자전거를 렌탈 상품으로 선보였다. 3차례 판매 방송을 진행한 결과 평균 약 370%의 취급액 달성률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이 상품은 1회 충전으로 약 152km까지 주행 가능한 전기자전거로 적당한 운동을 하거나 근거리 이동 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프레임과 모터 등 주요 부품에 대해 보증기간 4년이 적용된 것도 특징이다.

또한 전자식과 유압식 2중 브레이크 장치를 통해 안전성을 높였고 7단 변속 시스템으로 빠르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지원한다.

SK스토아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더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헬멧, 자물쇠, 전후방 라이트, 자전거 짐받이, 만능 수리 툴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계약 완료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 상품은 오는 26일 오후 10시31분부터 진행하는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더 플라자가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럭셔리 스파 패키지를 출시했다.

자기만족을 위한 소비를 뜻하는 '미코노미(Me+Economy)'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프리미엄 수요도 늘고 있다. 더 플라자는 화장품·스파 전문 기업 'LBB'와 함께 스위트 객실과 고급 스파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LBB는 수천만원을 호가하는 소수 회원제 스파를 운영하는 곳이다. 이번 상품은 일반 고객도 회원 가입 없이 최고급 스파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플라자 스위트 1박 △클럽 라운지 2인 △LBB 스파 바우처 50만원권 △LBB 화장품 세트로 구성했다. 바우처 소지 고객은 회원 전용 프로그램인'페이셜&풀 바디케어' 체험이 가능하다. 매장 사전 예약이 필수다.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개인별 맞춤 이완 마사지와 집중 관리를 통해 몸속 깊이 활력을 선사한다. LBB 안티 멜라닌 화장품 세트도 제공된다.

플라자 스위트 객실은 벽면 절반 이상이 창문으로 돼 있어 시청 광장과 경복궁 등 도심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객실 곳곳에 비치된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와 소품이 보는 즐거움을 더한다. 패키지 예약은 8월20일부터 12월29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9월1일부터 12월30일까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환경부와 협력해 호텔 서비스 부문 최초로 '그린카드 에코머니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경부가 2011년부터 운영해 온 '그린카드' 제도는 탄소중립 사회 실현과 녹색성장 추진을 위한 친환경 인증제도 확산을 목적으로 하며,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BC카드 및 발급사가 협력해 운영 중이다. 기존에는 친환경 제품 구매에 적립 혜택을 제공했으나, 이번 시범 사업을 통해 호텔 서비스 분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워커힐은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인증을 취득한 친환경 호텔로서 이번 시범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 워커힐은 탄소 배출 감축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은 호텔을 이용하며 친환경 소비를 실천하는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일상에서도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확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오는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워커힐의 객실·레스토랑·골프클럽에서 그린카드 전용카드인 '그린카드V1' '그린카드V2'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5%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워커힐의 객실·레스토랑·골프클럽에서 하루 이용 금액 합계가 80만원 이상이면 최대 한도인 20만원이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보유 금액별로 △캐시백 △이동통신, 후불 교통카드 자동차감 결제 △백화점, 대형마트 상품권 교환 △카드사 포인트 전환 △포인트 기부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캠페인 종료 후 15일 이내 카드사를 통해 일괄 지급되며, 지급일은 카드사마다 상이하다. 이번 시범 사업은 환경산업기술원 주관으로 진행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명물 '가면무도회'와 각종 버라이어티 쇼가 부활한다.

'아트테인먼트' 일환으로 문화예술을 통해 고객에게 'Happy Memories'를 선사하는 파라다이스시티가 실내 퍼포먼스 콘텐츠를 '파라다이스 오디세이' 테마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타이틀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는 그 자체로 하나의 도시처럼 기능하며 다양한 니즈의 고객들이 휴양을 즐기는 관광명소다. 이 가운데 특히 개장 초기부터 운영해온 가면무도회와 미디어 파사드, 공중 서커스 쇼 등 퍼포먼스 콘텐츠는 아이들을 비롯해 연인,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포토 스팟으로 회자되는 상시 공연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로비,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등 공간별 공연 콘텐츠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를 큰 폭으로 업그레이드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가장 먼저 단장을 마친 곳은 테마파크 '원더박스'다. 원더박스는 공중 서커스 '루나 이클립스'를 지난 7월3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개기월식으로 빛을 잃은 열매 '루나 프루트'를 되살리기 위한 원더박스 친구들의 어드벤처를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연은 1회차는 12:30~12:55, 2회차는 17:30~17:55에 막을 올린다.

이어 8월14일부터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로비 '와우존'에서 시그니처 가면무도회를 재개했다. 황금빛 씨앗이 심어진 마법의 광장 와우존이 찬란한 생명으로 가득차고 황금 호박 꽃의 개화를 축하하는 축제로 고객들이 가면무도회의 주인공이 돼본다는 스토리다.

특히 세계적 현대미술가 쿠사마 야요이(Kusama Yayoi)의 '그레이트 자이언틱 펌킨(Great Gigantic Pumpkin)' 작품을 배경으로 화려한 의상의 공연단이 바이올린 라이브 연주와 함께 환상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공연 시간은 1회차 14:00~14:20, 2회차 19:00~19:20이다.

마지막으로 30일부터 플라자 광장에서는 한층 흥겨운 축제 분위기의 '쇼커스(쇼+서커스) 공연을 펼친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독창적 공간 철학을 한국 전통의 '조각보 테마' 인테리어로 구현한 플라자는 공간에 운율과 조화, 생명력을 불어넣으며 문화적 경험과 공간 체험을 융합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플라자는 청룡영화상, 백상예술대상, 음악 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쇼핑과 휴식이 어우러진 리조트의 정체성을 드러내는 상징적 공간으로 쇼커스는 경쾌한 음악, 화려한 퍼포먼스로 마치 할리우드 스튜디오와 같은 익사이팅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시간은 주말 및 공휴일 15:30~15:50이다. 이번에 새단장한 공연들은 내년 3월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에서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39년 전통의 일본 현지 장인이 만든 스시를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일본 도쿄 긴자 지역을 대표하는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의 오너 셰프 '아오키 도시가츠' 셰프를 초청해 미식 향연을 펼친다.


'스시 아오키'는 2대째 대를 이어 정통 에도마에 스시를 선보이는 일본의 초밥 전문점으로, 다수의 고급 초밥 전문점이 위치한 일본 긴자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곳이다. 에도마에 스시는 에도시대(1603~1867년) 무렵 탄생한 기법으로 손으로 쥐어 만든 스시로 숙성회의 식감과 부드러움의 조화가 특징이다.

오는 9월16일부터 18일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아오키 셰프의 시그니처 스시 7종과 고바치 4종까지 총 11종의 미식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그동안 시도해보지 않은 △갈치찜 스시 △다시마로 절인 딱새우 스시 △초절임한 전어로 만든 스시 등을 새로운 조리법을 적용한 메뉴와 함께 △광어와 샤인머스캣을 활용한'광어 지느러미와 머스캣, 소금폰즈' △붕장어와 유자소금으로 만든 '유자 향 붕장어 조림'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줄무늬 전갱어 △전어 △갈치 △광어 등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메뉴로 가을의 진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속을 채운 새끼오징어 스시 △소금을 곁들인 갈치찜 스시 등 고바치 4종은 '더 파크뷰'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메뉴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더 파크뷰'에서는 '스페셜 하이볼'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 조현성 믹솔로지스트가 추천, 페어링한 일식과 잘 어울리는 사케 베이스 하이볼을 제공한다.

한편 '스시 아오키 셰프 초청 프로모션'은 지난 2012년 시작한 이래 매년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서울신라호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가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와 제휴를 맺고 비렉스 안마의자 체험 객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지난해 롯데호텔 서울과 L7 해운대 바이 롯데에 선보인 비렉스 객실이 투숙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데 이어, 비렉스 체험 객실을 확대해 차별화된 휴식 공간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의 로얄 타입 객실 3곳과 웰니스 사우나 라운지에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와 '트리플체어'를 설치해 투숙객이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로얄 객실에 비치된 '비렉스 페블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비렉스 안마의자 대표 제품이다. '3D 안마 모듈'과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핫스톤 테라피 툴'을 탑재해 작아진 크기에도 강력한 집중 온열 마사지와 입체적인 안마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웰니스 라운지에 설치된 '비렉스 트리플체어'는 사무용 의자·리클라이너·안마의자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다기능 체어로, 회전식 바퀴를 적용한 '트리플체어 무빙형' 모델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LG생활건강·어노브·아성다이소·워커힐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