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는 21일 대형마트 단독으로 '한성 토핑 듬뿍 유부초밥'을 출시했다. 유부초밥 대표 브랜드 한성기업과 협업해 선보이는 기획 상품으로, 사각 유부와 초밥 소스, 토핑을 포함한 세트 구성이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참치마요(290g)'와 '콘버터(310g)' 총 2종으로 선보이며,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유부초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리와 섭취 전 과정에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일반 상품 대비 큰 사이즈의 사각 유부피를 사용해 밥과 토핑을 넉넉히 담을 수 있도록 했으며, 토핑은 스틱 형태로 제공돼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조리할 수 있다. 특히 토핑이 묽게 흘러내리지 않도록 알맹이가 살아있는 형태로 구현해, 취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식감과 풍미를 강화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3일까지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정상가에서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스코틀랜드산 '심플러스 손질해 간편한 고등어필렛(이하 '심플러스 고등어필렛')'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방문한 스코틀랜드 국제개발청 무역사절단 참여 기관과 협업해 선보인 첫 번째 상품이다.
이번 출시는 홈플러스의 활발한 국제 교류 활동의 결실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지난해 11월19일,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강서점에서 스코틀랜드 국제개발청(SDI), 주한영국상공회의소(BCCK)가 각각 주최·주관하고, 수산물 무역 지원 기관 '씨푸드스코틀랜드(Seafood Scotland)' 및 12개 스코틀랜드 기업 관계자로 구성된 '스코틀랜드 국제개발청 무역사절단'을 맞아, 한국 시장 내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 자리를 계기로 홈플러스 수산팀과 씨푸드스코틀랜드 유관기업 '덴홈 씨푸즈(DENHOLM SEAFOODS)' 간 상품 논의가 시작됐고,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실제 상품 출시까지 이어지게 됐다.
스코틀랜드산 고등어는 차가운 북대서양 바다에서 제철인 가을에 어획해 국내로 직수입한다. 어획 즉시 급속동결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제철 생선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품질이 우수하다. 또, 불포화지방 함량이 35% 전후로 국내산 고등어보다 높아, 더욱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심플러스 고등어필렛은 고품질 스코틀랜드 고등어로 생산되며, 큰 가시와 꼬리를 제거하고 천일염으로 알맞게 간을 해 가정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 또한 개별 진공포장돼 신선한 상태로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21년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이 배출한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플러'는 2022년 데뷔 EP 'First Impact'부터 그래미 선정 '주목해야 할 신인 K-POP 걸그룹'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발표한 미니 6집 앨범 'TIPI-TAP'으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 147위로 첫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진 바 있어 이번 음악 세계에도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7집 미니앨범 '버블검(BUBBLE GUM)'으로 컴백하는 '케플러'의 일정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동대문던던점(서울 동대문 소재)과 종로재동점(서울 종로구 소재)에 오프라인 팝업 매장을 꾸리고 앨범 판매를 시작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을 통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해 주문 후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픽업 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케플러' 앨범 구매시 미공개 랜덤 포토카드 (1장)을 기본 제공하고, 오프라인 앨범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6명에게 사인 폴라로이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케플러 앨범 판매와 함께 23일부터 '케플러' 상징 컬러를 활용한 가죽파우치에 튜브형 풍선껌과 멤버들의 랜덤 포토카드 (1장)을 동봉한 '케플러버블껌기획팩'을 3만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8월 한달간 K-POP 아이돌 팝업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지난 1주차 '그룹 아이콘(icon)'의 멤버 김진환'을 시작으로 2주차 8인조 보이그룹 '이펙스(EPEX)', 3주차 6인조 걸그룹 '메이딘(MADEIN)' 팝업 행사를 성황리 마무리했고, 마지막으로 '케플러(Kep1er)'가 대미를 장식한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 본점, 더현대 서울 등 10개 점포의 식품관에서 충북농업기술원이 개발한 국내산 신품종 '통통 마늘'을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통통 마늘은 한 알당 무게가 약 20~30g로 무게가 5~8g인 일반 마늘보다 크고 껍질 제거가 쉬운 외통마늘이다.
롯데백화점이 오는 10월5일까지 수도권 17개점, 지방 10개점 도합 총 27개 점포에서 광주 무등산 수박을 판매한다.
무등산 수박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광주광역시 무등산에서만 생산되는 특산품으로, 연중 단 2개월만 맛볼 수 있는 한정 상품이다.
특히 올해는 7개 농가에서 약 2000통만 출하돼 희소성이 더욱 크며, 롯데백화점은 올해 첫 수확 물량을 전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연다. 가을을 맞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한다.
가장 이목을 끄는 행사는 스포츠 테마로 이루어진 하이주얼리·워치 스페셜 전시다. IWC, 위블로, 쇼파드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억원 규모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공개한다. 갤러리아 단독 입고 상품과 스포츠에서 영감 받은 럭셔리 제품 등 국내에서 보기 힘든 보석·시계들을 선보인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팝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키톤' 여성 팝업을 비롯해 로에베 퍼퓸, 향수 브랜드 언더 더 파고라, 주얼리 브랜드 이지나(EGNA), 프리미엄 캐시미어 라인의 PCM 스퀘어 등이 참여한다. 또한 '세컨드 스튜디오', 'No Idea X G.STREET 494 HOMME' 등 신규 브랜드 팝업도 운영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MZ세대를 겨냥한 체험형 콘텐츠로 런웨이 콘셉트 모바일 게임 'RUNWAY RUSH'를 행사 기간 동안 선보인다. 모바일 QR코드로 접속해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 한정판 키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IWC 커피 부스, 베르사체 프리미엄 커피 증정, 에트로 럭키드로우 등 브랜드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행사 기간 동안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7% 상당의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현대미술 작가 최병소와 협업한 아트 굿즈 '쿼시 세정 롤티슈 SET'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세계적인 니치 퍼퓸 브랜드 푸에기아1833(Fueguia 1833)과 BDK퍼퓸(BDK Parfums) 매장을 시내면세점 최초 오픈했다.
이번 입점으로 명동 본점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아시아 최초와 국내 단독이라는 특별한 가치를 지닌 니치 퍼퓸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글로벌 럭셔리 쇼핑 허브로서의 입지를 한층 강화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 아이레스 출신의 니치 퍼퓸 브랜드 푸에기아1833는 자연의 향과 예술적 영감을 담은 독창적인 향수로 주목받고 있다. 모든 제품은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전 세계 400병 이하로만 생산되는 철저한 한정 수량 컬렉션으로, 각 병에는 개별 넘버링이 새겨져 마니아층 사이에서 소장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매장에서는 기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소개된 20종 향수에 더해 명동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10종을 포함한 총 30종 컬렉션을 선보였다.
특히 아르헨티나 문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달콤하고 관능적인 향의 ‘라 카우티바(La Cautiva)'를 단독 공개해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렌치 니치 퍼퓸 하우스 BDK퍼퓸은 아시아 최초 모노스토어를 명동점에 오픈했다. BDK퍼퓸은 2016년 프랑스 파리에서 조향사 다비드 베네덱(David Benedek)이 설립한 브랜드로, 도시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유로운 상상력을 향수로 풀어내며, 세련된 조향 미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출시된 10ML 파리지엔느 컬렉션 3종을 비롯해, 2025년 한정판 'BDK 퍼퓸 X 에딧 카롱(Edith Carron) 컬렉션'은 한국 단독으로 론칭됐다.
이번 한정판은 지중해의 햇살을 담은 상쾌한 시트러스 플로럴 '시트러스 리비에라(Citrus Riviera)', 해풍과 머스크가 어우러진 세련된 아쿠아틱 향 '셀 다르장(Sel d'Argent)', 오렌지 블라썸과 네롤리 플로럴의 부드러운 여유로움을 담은 ‘빌라 네롤리(Villa Neroli)'로 구성돼 있으며, 독창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면세점이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를 본격화하고 있다. 최근 명품 시계와 주얼리에 대한 국내외 고객 수요가 늘면서, 해당 카테고리의 최근 3개월간 매출이 직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했다. 롯데면세점은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와 매장 환경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21일, 롯데면세점은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메종 '다미아니(Damiani)'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다미아니는 장인 수작업과 최고급 젬스톤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대표 컬렉션으로 '벨 에포크(Belle Époque)', '마르게리타(Margherita)', '미모사(Mimosa)'가 있다.

'다미아니'는 매장 재단장을 통해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이전하고, 면적을 약 두 배로 확대해 고객들에게 한층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롯데면세점 부산점 8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영남권 고객들도 프리미엄 주얼리를 보다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롯데면세점은 지난 8월 초,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메이킹 하우스 '브레게(Breguet)'를 명동본점 11층에 신규 오픈했다. 200건이 넘는 특허를 보유하며 워치메이킹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브레게의 부티크는 브랜드 특유의 우아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며졌다. 신규 부티크에서는 대표 인기 모델인 '레인 드 네이플 8918', '클래식 문페이즈 7787', '트래디션 7057', '마린 5517 티타늄' 등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면세점이 단독으로 운영하는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들의 성장세도 두드러진다. 쇼메(Chaumet), 프레드(Fred), 메시카(Messika), 포멜라토(Pomellato) 등 단독 브랜드의 최근 3개월간 매출은 직전 동기간 대비 평균 30%의 증가율을 기록하며 내외국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진행했던 시계·주얼리 특화 프로모션도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 확대와 매장 환경 개선을 통해 시계·주얼리 카테고리 경쟁력을 한층 높여 나갈 계획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고객 참여형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는 고객이 올리브영 앱에서 추천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해 공유 링크를 생성, 이를 SNS 등 다양한 채널로 소개해 판매가 이뤄질 경우 수익을 얻는 제도다.
링크 클릭 후 24시간 내 구매가 발생하면 판매 금액의 최대 7%가 콘텐츠 수익금으로 지급된다. 링크에서 추천 상품을 바로 구매하는 경우엔 7%, 링크를 활용했지만 추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3%의 수익금을 지급하며, 수익금 전액은 올리브영이 부담한다.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를 활용하면 고객이 자연스럽게 '나노 인플루언서'로 활약하며, 개인의 경험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추천을 담아 자발적으로 상품을 바이럴하게 된다.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를 통해 작은 브랜드들이 조금 더 효과적으로 온라인 상에 노출되고 인지도 또한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큐레이터 활동 시작하기'를 누르고 약관에 동의하면 누구나 활동할 수 있다. 추천 상품을 고르면 개인별 고유 URL이 발급되며, 인스타그램·블로그·유튜브·틱톡 등 외부 채널은 물론 올리브영 앱 내 SNS 서비스 '셔터' 등 내부 채널에서도 링크 및 상품 태그 기능을 활용해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셔터는 올리브영 앱 하단에 위치한 '발견'탭을 누르면 진입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은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인 오는 9월 30일까지 처음으로 수익금 정산을 신청한 고객 중 수익금 상위 103명을 선정, 경품을 제공한다. 1~3위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를, 100명에게는 CJ ONE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쇼핑 큐레이터' 관련 상세 내용은 올리브영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필드가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운영한다.
스타필드는 연일 무더위가 이어지는 여름철, 쾌적한 실내에서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패스를 기획해 힐링과 액티비티가 어우러진 색다른 원데이 트립으로 쇼핑 이상의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5월 스타필드 하남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는 하남은 물론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스는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는 워터파크와 찜질스파로 힐링을 선사하는 도심 속 복합 휴양 공간 '아쿠아필드' △짜릿한 액티비티로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어른들의 놀이터 '스몹' △플레이타임중앙의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전 세대가 취향에 맞춰 신나는 하루를 만끽하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 받아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오는 31일(일)까지 NOL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 30일(화)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필드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지가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닥터지는 오늘부터 9월 18일까지 약 4주간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T2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고객들과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공항 면세점에서 닥터지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여행의 시작과 끝, 피부에 휴식을'이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여행으로 지친 피부에 쉼을 제공하고,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닥터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닥터지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면세점 베스트 상품만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닥터지의 대표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 라인, 로얄 블랙 스네일 및 블랙 스네일 라인을 비롯해, 글로벌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리바이탈 인헨서 라인과 다양한 선 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제1·2 여객터미널 내에 운영 중인 닥터지 매장에 방문,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2ml)'를 제공하고, 닥터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1매)'를 제공한다. 또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2ml) △블랙 스네일 레티놀 링클 마스크(1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15ml)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1매)를 증정한다.
닥터지는 향후에도 공항에서 만나는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이 종료된 후에도 닥터지 신라면세점 매장에서는 다양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올 가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윈드 브레이커와 트랙 셋업, 패러슈트 팬츠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프리미어 윈드 브레이커'는 2000년대 레트로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제품으로, 힘 있고 드라이한 터치감의 와샤 원단과 메시 안감을 적용해 통기성과 착용감을 강화했다. 특히 리복의 2000년대 '프리미어 시리즈' 운동화에 사용됐던 RBK 퍼포먼스 로고를 적용해 Y2K, 빈티지 무드를 재현했다.

또한 지난해 가을부터 인기를 끌어온 '플로우 윈드 브레이커'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리복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레전드 윈드 브레이커'와 '헤리티지 윈드 브레이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지난 25SS 시즌 봄 버전 '레전드 윈드 브레이커'는 무신사 등 일부 채널에서 주요 사이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최근 '러닝'이 단순한 운동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며 일상을 넘나드는 러닝 룩이 하나의 패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 속에서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윈드 브레이커와 바스락거리는 패러슈트 팬츠는 운동과 일상 룩을 믹스매치한 스타일의 핵심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리복은 윈드 브레이커 셋업 외에도 트랙 셋업, 패러슈트 팬츠, 웜업 팬츠 등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기에 올 가을 패션 키워드인 자유롭고 흐트러진 '메시 걸(Messy Girl)' 무드가 더해지면서, 윈드 브레이커와 패러슈트 팬츠의 시너지가 더욱 돋보인다. 특히 해외 패션 피플 사이에서는 윈드 브레이커에 레이스나 시스루 아이템을 믹스매치하는 이색 스타일링이 늘어나며, 스포츠와 페미닌 무드를 자유분방하게 넘나드는 새로운 '하이브리드 룩'이 인기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화사한 피부 톤과 미백 기능을 선사하는 'UV 얼티밋 톤업 선'(SPF 50+ / PA++++)을 출시했다.
더후 'UV 얼티밋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미백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선크림이다. 더후 선 케어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의 풍부한 항산화 효과를 담았고, 피부를 광노화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더후만의 탄력 특화 성분인 '공진솔루션TM'을 함유했다.
UV 얼티밋 톤업 선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담아 피부 미백에 특화된 제품이다. 마치 피부 톤 보정 필터를 씌운 듯한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밀착해 피부 톤을 톤업 해주며, 화사한 안색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더후는 선 케어 시장이 확장되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상반기 출시한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에 이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중점을 둔 'UV 얼티밋 안티 링클 선', 휴대가 간편한 'UV 얼티밋 레드 선스틱' 등을 잇따라 내놓았다.
최근 더후가 론칭한 'UV 얼티밋 안티 링클 쿠션 선밤'과 'UV 얼티밋 수분 선퀴드' 역시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쿠션 밤 타입의 UV 얼티밋 안티 링클 쿠션 선밤은 선 케어와 메이크업을 함께 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제품이다. 뛰어난 수준의 밀착력으로 24시간 동안 화장 들뜸 방지에 도움을 주고, 휴대성이 좋아 하루 일과 중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UV 얼티밋 수분 선퀴드'는 풍부한 수분감이 돋보인다. 특히 얼굴에 바른 직후 피부 온도가 5.5℃ 감소하는 쿨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에 적합한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저자극 세럼 제형으로 촉촉한 보습과 보송한 마무리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네파가 2025 F/W 시즌 주력 신제품을 혜택가에 선공개하는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의 '얼리 패스(Early Pass)' 프로모션은 25FW 시즌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얼리버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의류와 신발 신제품을 기본 20%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더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급변하는 기후 환경과 변화한 소비 패턴에 대응해 개발된 기능성 테크웨어와, 여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강화된 여성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네파는 경량성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다운자켓 '에어써밋' 시리즈와 간절기 아웃도어는 물론 출근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써모퍼프', '퓨레' 등 웨더웨어 라인업을 확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네파의 스테디셀러이자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제품인 코트핏 패딩의 원조 '아르테'와, 여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프리미아' 시리즈를 중심으로 여성 컬렉션을 한층 강화했다. 니트 카라와 허리 스트링 등 여성 특화 디테일을 더한 시그니처 제품들을 비롯해 롱다운, 방한 부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을 확장하며, 이번 시즌 FW 라인업 전반의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레드위크 캠페인을 공개했다.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레드위크 쇼핑기획전에서는 '키디온리' 단독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키디온리' 상품으로 선보이는 '멀티 포켓 워크 재킷'은 키디키디와 스파오키즈가 협업한 아이템으로 8월22일 발매된다.
푸퍼 앵콜전도 8월22일부터 진행된다. 8월11일 첫 론칭한 푸퍼 컬렉션 상품이 일주일 동안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푸퍼 상품 주문액이 전년대비 약 2배 성장하자, 추가 물량을 확보해 앵콜전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레드위크 기간 동안 스파오키즈의 속옷, 실내복, 콜라보 파자마, 바람막이, 가디건 등 다채로운 유아동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Cream White)'를 22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장르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클래식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폴더는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별주 모델 기획을 통해 젊은 감성을 전하는 패션 플랫폼이다.
폴더는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감각적인 화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부드러운 크림 톤 갑피(어퍼)에 검정 러버 밑창(아웃솔)이 적용돼, 미니멀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무드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폴더 홍대 하이라이트점에서는 8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해당 스니커즈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KT알파 쇼핑이 여름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트레블메이트 X 바캉스 특집전>을 오는 24일 총 4부에 걸쳐 방송한다.
KT알파 쇼핑은 전통적인 여름휴가시즌을 지나 느긋하게 9월 이후 바캉스를 준비하는 '늦캉스(늦은 바캉스)족'을 겨냥해 도시여행부터 휴양지, 관광지 등 고객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상품을 기획했다.
오는 24일 17시대 교원투어와 함께 선보이는 '중국 청도+일조(3박4일)'에는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 △월드체인 '쉐라톤호텔'(2박) 및 독채 온천빌라(1박) 숙박 △전 일정 VIP 리무진버스 탑승 △3대 특식 무제한(양꼬치/샤브샤브/삼겹살) △인당 280달러 상당 청도관광 4대 필수옵션(맥주박물관/노산 풍경구/오션파크/해천빌딩 전망대) 등이 포함된다.
18시대에는 교원투어 태국 여행상품으로 '여유로운 푸켓 vs. 볼거리 가득 방콕파타야(3박 5일)'를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직항, △전 일정 5성급 리조트 숙박,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성인 힐링 타이마사지 2시간+아동 마사지 1시간, △미슐랭 레스토랑 및 SNS 유명 현지 맛집 식사 등이 포함된다.
21시대 '교원투어 중국 태항산(4박5일)'에서는 동양의 그랜드캐년으로도 잘 알려진 태항산의 △3대 필수 관광지(보천대협곡/천계산/오지산), △NO옵션(인당 260달러 상당의 유료관광/서비스 모두 포함), △전 일정 VIP 리무진버스 탑승, △7대 특식(호남식/산동식/하남식/농가요리 등) 등으로 진행된다. 별도 옵션 선택이 없기 때문에 현지 비용부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22시대 '인터파크 베트남 다낭/호이안(3박 5일)'에는 △다낭의 핫플레이스 미케비치에 위치한 월드체인 '윈덤 솔레일 다낭 호텔' 전 일정 숙박 △NO옵션(인당 315달러 상당의 유료관광/서비스 모두 포함) △2대 야간투어(다낭 리버크루즈/호이안 시티투어 및 소원등 체험) △6대 특식(목 씨푸드/호이안가정식/분짜정식/반쎄오정식 등) △90분 스톤마사지 등이 포함된다. KT알파 쇼핑 예약자 혜택으로 호이안에서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사진을 촬영해준다.
이와 함께 <트레블메이트 X 바캉스 특집전>을 통해 9월 5일까지 여행상품 계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매 방송마다 5명을 추첨, 1인당 20만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바디프랜드의 소형 마사지기 브랜드 '바디프랜드 미니'가 온라인 홈페이지 오픈에 이어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인천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바디프랜드의 백화점 라운지와 스타필드 수원,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등 대형 쇼핑몰에서 바디프랜드 미니를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미니'는 집에서 건강과 미용까지 관리하는 '홈케어족' 증가와, 관련 디바이스의 시장 확대에 따라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을 소형 마사지기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도록 기획된 브랜드다.
지난 5월 △첫 제품이자 온열기능이 특화된 '목·어깨 마사지기' 출시 이후 △적색광 및 적외선 듀얼 라이팅케어와 두피부터 모근까지 360도 마사지가 가능한 '두피올케어' △초소형, 초경량에 BLDC 모터로 강력한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미니건' △교체 가능한 4종의 마사지 헤드 유닛으로 목부터 발바닥까지 전신케어가 가능한 '마사지 플레이트' △소파의 쿠션에 마사지모듈을 장착한 '마사지 쿠션'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왔다.
청호나이스가 네이버 인기 쇼핑 기획전인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오는 23일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오늘의 팝업'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을 선보일 예정이며, 렌탈료 할인, 네이버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이날 오전 11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정수기 제품은 △'뉴 러블리트리' △'뉴 아이스트리' △'OMNI plus'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방송 중 렌탈인증 이벤트 추첨도 함께 진행된다.
쿠첸이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윤남노 셰프와 함께하는 '쿠첸X윤남노 셰프 123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최대 32% 할인가에 선보이며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를 통해 주목받은 윤남노 셰프가 출연해 '123 밥솥'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는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쿠첸이 야심 차게 내놓은 신제품 '123 밥솥'은 국내 최고 압력(2.2)과 온도(123℃), 최신 건강 트렌드를 반영한 15가지 밥맛 알고리즘으로 최상의 잡곡밥과 백미밥을 취사한다. 초고압이 취사 온도를 123도까지 높여 잡곡밥은 약 19분 만에, 백미쾌속 메뉴 기준 백미밥은 약 10분만에 취사가 완료된다. 이와 함께 건강 저속 노화를 돕는 건강 잡곡과 개인별 밥맛 취향을 반영한 쌀 품종에 최적화된 알고리즘으로 맛과 영양을 끌어올린 밥맛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123 밥솥'을 쿠첸 브랜드스토어 알림받기 1천원 할인쿠폰과 7% 카드사 할인을 적용해 구매 가능하며, 구매 확정 시 네이버포인트 5% 적립과 포토리뷰 작성 시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위생적이고 관리가 편리한 최고급 스테인리스 내솥(STS316Ti)도 제공된다. 쿠첸 '123 밥솥'은 스테인리스, 코팅 내솥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 '내솥 선택 모드' 기능을 통해 내솥별로 최적화된 밥맛까지 구현한다.
11번가가 일요일에도 빠른 배송을 기다리는 주말 쇼핑족들을 겨냥한 8월 '슈팅데이' 프로모션을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매달 한 차례 주말 기간 열리는 '슈팅데이' 프로모션은 휴일에도 빠른 '슈팅배송' 서비스를 알리고자 선보이고 있는 할인 행사로, 8월 '슈팅데이'에는 아모레퍼시픽, 애경산업, 김정문알로에가 참여해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주말에도 전국 지역을 대상으로 자정 전 주문 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볼 수 있고, 수도권 지역의 경우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상품수령이 가능하다.
8월 '슈팅데이'에는 '일리윤' '해피바스'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의 헤어·바디케어 제품들을 비롯해 '리큐' '르샤트라' '케라시스' 등 애경산업의 생활용품과 김정문알로에 '큐어' 기초화장품 등 인기 브랜드들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는 △리큐 프레시 실내건조 액체세제(2.1L 4개)△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크림(80g 2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564ml 2개)이 있다.
할인 혜택과 함께 단독 사은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케라시스 퍼퓸 화이트 데이지 샴푸'(1L 3개) 구매 시 '2080 토탈케어 칫솔'을, '김정문알로에 큐어 시그니처 3X크림'(50ml 3개) 구매 시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1매와 '하이드라 365 수딩 에멀젼·토너'(20ml)를 증정한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564ml 3개)을 구매하면 3종 키트(로션 50ml+크림 30ml+탑투토워시 50ml)를 함께 제공한다.
쿠팡 로켓프레시가 오늘(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 쿠팡은 지난해 금어기 직후 꽃게 기획전에서 최저가 수준의 산지직송 서비스로 완판을 기록하며 고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올해는 산지직송 지역을 신진도, 격포, 법성포, 신안, 진도 등 5곳으로 확대한다. 매입 물량을 지난해 꽃게철 대비 2배 가까이 늘릴 예정이다. 소비자는 로켓프레시에서 햇꽃게 상품을 산지직송으로 신선하고 저렴하게 구매하고, 지역 어민은 판로를 넓혀 매출을 확대하게 됐다.
이번 행사의 주요 상품은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서해안 일품 햇꽃게 3kg △어부심 서해안 햇꽃게 2kg 등이다. 이 상품들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760원에 판매한다. 25일부터 내달 1일까지는 카드할인 적용 시 100g당 990원에 판매한다. 특히 피시원 신진도 산지직송 이력추적 햇꽃게 3kg 상품은 QR코드를 통해 생산지, 포장일자, 생산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쿠팡 산지직송은 진도, 완도 등 전국 산지의 수산물을 반나절 만에 최대 400~500km 떨어진 고객에게 배송하는 서비스다. 새벽 하역된 꽃게는 미니물류센터에서 검수, 포장, 송장 부착 후 배송 캠프로 이동해 다음 날 새벽 도착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케이팝(K-POP) 대표 밴드 DAY6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9월7일 단 하루, 더 라운지 앤 바에서 'DAY6 생일 디저트 뷔페(DAY6 B-Day Buffet)'를 선보인다.
그동안 더 라운지 앤 바는 '폼폼푸린' '마이멜로디' 등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뷔페로 전석 매진을 이어왔으며, 이번 DAY6 생일 디저트 뷔페는 단 하루만을 위해 더욱 특별하게 마련됐다.
디저트 뷔페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뷔페에는 DAY6의 시그니처 컬러인 '아쿠아 그린'과 캐릭터 '데니멀즈 (DENIMALZ)'를 모티브로 한 디저트, 10주년 기념 케이크 등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20여 가지 디저트가 준비된다. 또한, 흑후추소스 쇠고기볶음, 갈비찜, 전복구이, 게살 볶음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맛볼 수 있다.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DAY6 10주년 한정판 파우치 키링과 포토카드를 제공하며, 각종 토퍼와 초콜릿 등으로 나만의 디저트를 꾸밀 수 있는 '디꾸존'도 마련한다. 라운지 스크린에서는 DAY6의 영상과 음원이 재생돼 특별함을 더한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곳곳에서 DAY6를 만나 볼 수 있다.
1층 로비 생일 카페 콘셉트의 포토존에서는 모든 투숙객 및 식음업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커피 쿠폰과 스티커가 제공된다.
9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매직써클' 대형 LED와 롯데호텔 월드 전 객실 TV 2번 채널에서는 DAY6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기부금으로 조성해 11월 중 뜻깊게 전달될 예정이다.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휴가를 즐기는 '펫팸족(Pet+Family)'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문화가 확산되며 '펫 프렌들리(Pet-friendly: 반려동물 친화) 트렌드가 자리잡은 것이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강아지 동반 입실이 가능한 '펫 객실'을 운영하고, 펫 객실 전용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펫 객실은 신라모노그램 강릉 레지던스에 디럭스룸, 코너 스위트 룸, 주니어 스위트 룸등 다양한 객실 타입에 42개 객실 규모로 운영하며, 객실 내 강아지 편의와 안전을 위한 시설을 갖췄다.
객실은 공통 어메니티로 △출입문 현관 안전펜스 △펫 전용 침대 △논슬립 슬라이드 △배변 패드 등이 비치된다.
또한 펫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께는 △신라모노그램 에코백 △물티슈 △강아지 간식 △물 그릇 등으로 이루어진 선물도 증정한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펫 객실 전용 패키지 '코지 위드 마이 펫(Cozy with My Pet)'을 출시하며 '펫팸족' 잡기에 나선다.
패키지는 △반려견 동반 전용 객실(1박), △펫 배스로브·안대·슬리퍼 모양의 장난감으로 구성된 기프트 등으로 구성되며, 연중 이용 가능하다.
CGV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의 개봉을 기념해 콜라보 메뉴 및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2억2000만부 이상 팔린 고토게 코요하루의 인기 만화 '귀멸의 칼날'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렸다.
콜라보 메뉴로는 카마도 탄지로의 기술 ‘히노카미 카구라(해의 호흡)'를 모티브로 해 빨간 불꽃을 팝콘 알갱이로 형상화한 ‘히노카미 카구라 팝콘'을 출시한다. 굿즈로는 등장인물 12명의 캐릭터를 각각 키링으로 선보인 '캐릭터 메탈 키링'이 있으며, 탄지로 일행의 모습을 담은 '리유저블컵 & 미니 아크릴키링', 등장인물 12명을 한 곳에 담은 '캐릭터 접이식 부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상품은 전국 108개 CGV에서 선보인다.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콜라보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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