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뉴발란스키즈 25년 가을 단독 상품을 19일 발매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키디키디와 뉴발란스키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가을 프레젠테이션(PT) 기획전에서는 △베이직 로고 긴팔티 △로고 포인트 스웻셋업 등 ‘온리키디’ 단독 상품뿐만 아니라 뉴발란스키즈의 다채로운 가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베이직 로고 긴팔티’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세련된 뉴발란스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단독 및 레이어드로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며 “토들러 사이즈부터 키즈 사이즈까지 준비했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4세 유아를 위한 100 사이즈도 함께 출시했다”라고 말했다.
‘로고 포인트 스웻셋업’은 뉴발란스키즈만의 스포티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신축성 있는 소재가 적용돼 활동성을 제공하며, 전면의 자수 로고 디테일이 디자인적 특징이다. △라벤더 △라이트베이지 △그린 △블루 등 다채로운 컬러 및 100에서 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키즈 가을 단독 상품 론칭을 기념해 키디키디는 화보 콘텐츠뿐만 아니라 ‘키디런 쿠폰팩’ 등 다채로운 혜택도 준비했다.
한편, 키디키디가 뉴발란스키즈와 함께 선보이는 가을 단독 상품은 이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키디키디 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는 키디키디 앱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