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롯데마트 제타'에 구독형 배송 서비스 '제타패스(ZETTA pass)'를 새롭게 선보인다. 8월18일부터 시작된 이번 서비스는 '배송비 프리, 신선한 루틴'을 콘셉트로, 고물가 시대 고객의 장보기 비용 절감과 쇼핑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한다.
'제타패스' 가입 고객은 월 2900원으로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한 달 내내 무제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일반 고객의 무료배송 기준이 4만원 이상인 점을 고려하면, 소량으로 자주 구매하는 고객도 부담 없이 온라인 장보기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신선식품을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 채 자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롯데마트 제타는 당일배송과 예약배송 서비스를 하루 3~4회차 운영하며, 전 차량에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냉장·냉동식품의 품질을 배송 완료 시점까지 유지한다. 이러한 배송 인프라와 결합된 '제타패스'는 신선식품 중심의 장보기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다.
'제타패스' 회원에게는 매주 출시되는 다양한 신상품에 대해서 5%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되며, 론칭을 기념해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1개월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한다.
롯데마트 제타는 영국 리테일 테크 전문기업 '오카도(Ocado)'와 협업해 개발한 AI 기반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이다. 고객의 구매 이력과 소비 성향, 구매 주기를 분석해 자동으로 상품을 담아주는 '스마트 카트' 기능이 대표적이며, 직관적이고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이러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힘입어 앱 출시 100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롯데마트는 '제타패스' 론칭을 통해 신규 고객 유입과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동시에 높여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단독 기획전 '제타특가'를 통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도 나선다.
CU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전국적인 품절 대란을 일으킨 '가나디' 콜라보 음료 2탄으로 '가나디 망고드링크(2,300원)'를 이달 20일 출시한다.
강아지를 귀엽게 발음한 '가나디'는 SNS X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된 후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한 캐릭터다. 특유의 아련한 표정과 함께 '나 안아' 라는 이미지가 인터넷 밈(Meme)으로 큰 화제를 얻은 바 있다.
이 같은 인기에 맞춰 CU가 지난 6월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 '가나디 바나나우유'는 출시 직후 SNS 화제 아이템으로 등극하며 단숨에 초도 물량 3만개가 완판 됐다. 이후에도 추가 물량 입고 즉시 품절 사태를 이어가며 현재 출시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45만개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특히 가나디 캐릭터의 얼굴 모양으로 제작된 병뚜껑을 캐릭터 키링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인형에 씌우는 등 다양한 활용 방법을 SNS에 인증하는 것이 MZ세대들 사이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잡으면서 폭발적 인기를 얻었다.
캐릭터의 인기와 더불어 실용적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소비 패턴에 맞춰 활용도 높은 굿즈를 함께 제공하는 '굿즈 마케팅'이 구매 요인으로 작용한 것이다.
이 같은 고객 반응에 맞춰 CU는 이달 가나디 콜라보 2탄으로 '가나디 망고드링크'를 내놓는다. 하절기에 상큼한 음료의 수요가 높아지는 것을 겨냥해 망고맛 과일 음료를 기획했다. 내달 3일에는 새콤함을 배가한 자몽맛 과일 음료 자몽드링크도 선보인다.
특히, CU는 가나디 굿즈를 소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병뚜껑의 가나디 캐릭터를 4가지의 다양한 표정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내달 중순 이후부터 과일드링크 2종에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나디 병뚜껑을 부착해 랜덤 입고하며, 10월에는 가나디 우유까지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이 어린이(Kid) 감성을 추구하는 성인(Adult)을 일컫는 '키덜트(Kidult)'족과 다이캐스트 '콜렉터(수집가)'를 겨냥한 완구 신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자동차 모형 브랜드 '핫휠(Hot Wheels)'을 운영하는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의‘핫휠' 국내 유통 판권을 가진 '코리아보드게임즈'와 손잡고 '핫휠' 다이캐스트(정교한 모형) 자동차를 20일 편의점 채널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핫휠'은 1968년에 시작한 다이캐스트 자동차 모형 브랜드로 다양한 버전과 시리즈가 지속 출시돼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이캐스트를 수집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다.
'핫휠'은 자동차 모형 판매업체 중 가장 많은 차종을 만들어 내고, 리얼카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아 전세계적으로 판매량이 가장 높은 브랜드이다. 1년에 최소 300개 이상의 신상품이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핫휠'의 상징인 메인라인 원카 2025버전 H시리즈 약 40종을 국내 전체 유통채널을 통틀어 단독 출시한다.
H시리즈 국내 입고 소식은 다이캐스트 수집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키덜트족과 콜렉터들 사이에서 굉장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핫휠'은 한정생산을 원칙으로 동일 자동차를 재생산 하지 않기 때문에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다.
세븐일레븐은 2025버전 H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택배상품으로 다이캐스트런처, 햄버거가게, 주유소, 드라이브스루 콘셉트의 핫휠 상품 5종을 단독으로 운영한다. 나아가 '핫휠' 원카 2025버전을 시리즈별 단독 출시해 한 달 주기로 운영 상품을 변경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본점 7층에 미국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미샤앤퍼프(Misha & Puff)'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 매장을 오는 12월4일까지 선보인다.
2012년 미국에서 탄생한 브랜드인 '미샤앤퍼프'는 빈티지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다. 특히, 수작업의 질감을 느낌을 살린 니트 제품을 중심으로 대량 생산 브랜드와 뚜렷이 차별화하며, 매 시즌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만큼 국내에서도 맘카페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직구 열풍이 일며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미샤앤퍼프 한국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단독 판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총 14개 품목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로그캐빈탑(Log Cabin Top)' '스케이팅 폰드 스커트(Skating Pond Skirt)' 등이 있다.
국내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혜택과 사은품도 제공한다. 우선, 모든 구매 고객에게 미샤앤퍼프 에코백과 엽서를 증정한다. 또한,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미샤앤퍼프 '실 세트'와 브랜드 북을 증정한다. 해당 '실 세트'는 실과 코바늘, 공식 도안으로 구성돼 있으며 니트 상품이 유명한 미샤앤퍼프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사은 행사인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업계 최다인 5개의 제휴카드사와 손잡고 사은 행사, 청구 할인, 무이자 할부 등 쇼핑에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오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풍성한 쇼핑 혜택과 함께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패션 기획전,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명품, 워치, 주얼리 페어 등을 동시에 진행하며 가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먼저 행사 기간 중 명품 · 패션 ·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강남점,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Art&Science, 본점, 센텀시티, 타임스퀘어 6개 점에서는 200/300/500/1,000만원 구매 시 신백리워드 14/21/35/70만R을 제공하고 광주신세계, 신세계 사우스시티, 김해점, 마산점, 스타필드 하남점, 의정부점, 천안아산점 7개 점에서는 30/60/100만원 구매 시 2/4/7만R을 증정한다.
또 8월24일까지 4일간은 신세계 제휴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로 10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2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에서는 식당가, 스위트·델리,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팩도 다운 받아 상기 혜택들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해 더 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동기간 로저비비에, 끌로에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페어,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브랜드들이 총출동하는 패션 그룹전도 열린다.
브랜드별 5~10% 할인, 금액 할인, 신백리워드 사은행사,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21일 목요일 오후 8시에는 유정란, 신선란, 삼겹살, 목심, 한우불고기, 화덕 메로 스테이크 구이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1인 1개 선착순으로 다운받아 사용 할 수 있다.
지난 5일 선보인 '비욘드신세계'의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30여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2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이 할인되는 15% 쿠폰도 매일 1장씩 다운받을 수 있고,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3000장 한정으로 제공된다. 25일 월요일에는 나이키 러닝재킷, 에스티로더 갈색병 등 브랜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타임딜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 쿠폰 사용 등 자세한 행사 내용은 APP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케아 코리아가 새로운 리워드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헤이(Hej) 포인트'를 선보인다.
이케아 패밀리 헤이 포인트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홈퍼니싱, 푸드, 배송 등을 아우르는 풍성한 이케아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간단한 가입만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 및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케아 패밀리 헤이 포인트는 이케아 코리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홈퍼니싱, 푸드, 서비스 등 구매 시 결제 금액의 2%가 멤버 계정에 자동 적립된다. 로그인, 위시리스트 생성, 온라인 플래너 사용 등 공식 온라인 몰 또는 앱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케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등에 참여해도 추가 포인트가 제공된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는 누적된 포인트를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리워드는 교환 가능한 헤이 포인트가 충분히 적립되면 자동으로 이케아 패밀리 멤버 계정에 활성화된다. 리워드는 홈퍼니싱, 푸드, 배송비 할인으로 구성되며 고객이 직접 원하는 리워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가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한 발 빠른 가을 준비를 위한 '햇가을 슈퍼위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햇꽃게, 햇과일 등 올해 첫 수확한 국내산 햇 가을 먹거리를 엄선해 초특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지금 먹기 딱 좋은 신선 먹거리, 새 학기 필수템 등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7대 카드 결제 시 '냉수마찰 기절꽃게(100g)'는 50% 할인해 판매한다. 21일 첫 산지 직송으로 14시 이후 점포 입고 예정(점포별 상이)이며, 서귀포점은 22일 첫 판매를 시작한다. 금어기(6~8월) 해제 직후 어획한 살아있는 꽃게를 5도씨 이하 냉수로 기절시킨 뒤 톱밥에 포장해 포구에서 직송한 가을 햇꽃게로, 통통하게 살이 올라 속이 꽉 찬 것이 특징이다.
22~24일 바다에서 막 건져 올린 꽃게를 바로 얼음에 담아 유통해 압도적인 신선도를 자랑하는 '빙장 햇꽃게(100g/전점 20톤 한정/온라인 제외/1인 1kg한정)'도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내놓는다.
또,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 50% 할인 혜택을 선사해 '무항생제 생물 햇새우 2종(100g/생새우·왕새우/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을 판매한ㄷ.
이와 함께 7대 카드 결제 시 충주, 거창 등 유명산지의 우수한 토양과 기후조건에서 자라 알이 굵고 향이 뛰어난 '12Brix 유명산지 햇홍로사과(5~7입/점포별 취급품목 상이)'는 21~24일 5000원 할인, 올해 첫 수확해 높은 당도와 시원한 과즙이 일품인 '11Brix 유명산지 햇원황배(4~5입)'는 7000원 할인해 내놓는다.
'햇무화과(1kg/국내산)'는 5000원 할인, 아삭하고 새콤달콤한 맛의 가을 자두 '10Brix 햇추희자두(800g)'는 4000원 할인해 제공한다. ‘유명산지 햇밤고구마(1.5kg/점포별 취급품목 상이)'는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3000원 할인한 가격으로 담아갈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충북 괴산 청천농협 청결 햇건고추(3kg/전점 5000봉 한정)' 사전예약도 실시한다. 충북 괴산 해발 250m에서 자란 홍고추로, 두 번째로 수확한 상품만 선별해 색이 곱고 알이 단단하며, 꼭지를 미리 제거해 중량 손실이 없어 실속까지 챙길 수 있다.
사전 접수 기간 매장 고객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플러스 온라인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7대 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매장 픽업은 9월 4~7일에 가능하며, 온라인 주문 배송은 9월 4~5일에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지금 구매하기 딱 좋은 신선 먹거리는 초특가에 판매한다. 7대 카드 결제 시 '한돈 돼지고기 전 품목(상품별 중량 상이/냉장·냉동/점포별 취급품목 상이/서귀포점 제외)'은 최대 50% 할인하고, 21~24일 '한돈 일품포크 삼겹살/목심(100g/서귀포점 제외)'은 40% 할인해 판다.
마몽드에서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새로운 클렌징 제품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이며, 기존 민트 라인의 주요 성분인 민트초에 AHA, PHA 부스팅 성분, 숯 성분을 추가해 피부 노폐물 관리 효과를 강화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는 클렌징과 숯 스크럽, 팩 기능을 한 번에 구현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숯 스크럽이 부드럽게 으깨지며 묵은 각질과 미세 각질,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을 99% 감소시키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녔다. 또한 스킨케어 성분 63.5%를 함유한 미산성 pH의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세안 후에도 팩을 한 듯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일명 '화잘먹' 피부를 만드는 윤기, 투명도 개선 등 6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롤링 할수록 제형의 컬러가 변하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기존 민트 클렌징밤에 숯 성분과 '고마쥬' 필링 성분을 더한 버전이다. 숯·클레이·고마쥬의 3중 배합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세정해 주고, 유분과 노폐물이 과다한 부위에는 롤링을 할수록 고마쥬가 부드럽게 밀려나와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밤 타입의 부드럽고 찰진 제형이 특징이며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자극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신제품 2종은 아모레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아리따움, 올리브영 매장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리빙파크 3층 공간에 새롭게 선보인 '도파민 스테이션'의 누적 방문객 수가 지난 주말 기준으로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6월 F&B와 '더 팝업' 존 등 일부 공간만으로 대상으로 프리 오픈하며 첫 선을 보인 후 50여 일 만에 달성한 쾌거로, 8월6일 그랜드 오픈한 이후 일평균 3만2000여 명의 방문객을 꾸준히 유치하며 평일 낮 시간대에도 인산인해를 이룰 정도로 유입 고객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프리 오픈 당시, 서울 강북권에 최초로 입점한 '부창제과', 수도권에 처음 선보인 여수 '서녹씨' 등 이색적인 F&B 브랜드와 커스텀 키보드 전문점 '스웨그키', 해리포터의 오리지널 상품을 판매하는 '마호도코로 스토어' 등이 마니아층의 '덕심'을 자극해 오픈 첫 주에만 10만 명의 고객이 몰려들 정도로 주목받으며 핫플레이스의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다.
그랜드 오픈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닌텐도 전문 스토어인 '대원샵'과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브랜드 스토어 PlayShop이 입점하며 게임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 모았으며 스퀘어에닉스 팝업존, SMG 굿즈 스토어, 코토부키야 국내 첫 공식 오프라인 매장 등이 덕질과 볼거리 천국으로 입소문 타기 시작했다.
또, 30년 전통 국내 과일&채소 유통 전문기업인 대향㈜과 아이파크몰이 공동 기획해 신선한 과일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헬시 라이프 그로서리 카페 '스윗 팔레트'가 첫 선을 보였으며 유튜버 '와인킹'의 첫 오프라인 매장인 '와인킹의 와인무'와 이탈리아 남부 베이커리인 '아모르 나폴리'가 유통사 최초로 선보인 종합 베이커리 형태의 매장은 매 시간마다 입장 대기줄을 형성 할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며 공간 내 대표 콘텐츠로 일찌감치 자리매김했다.
하고하우스의 투자 브랜드 '드파운드'가 모델 공효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드파운드의 2025년 가을 컬렉션은 '10주년을 맞은 드파운드의 가을 이야기'를 테마로 일상에서 마주하는 따뜻하고 행복한 순간에 깃든 드파운드만의 감성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을 대표하는 제품 '스웨이드 루즈 재킷'은 짙은 캐러멜 브라운 컬러에 정교한 테일러링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모조 스웨이드 원단으로 제작된 블루종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미 오버핏의 루즈한 실루엣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드파운드는 가을을 맞아 시그니처 아이템을 새롭게 단장했다. 기존과 다른 컬러를 적용한 시그니처 아우터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시그니처 백 '피노백'의 스웨이드 버전을 선보이며 스테디 아이템의 위상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화보에서 공효진이 착장한 핑크 컬러 오버사이즈 플란넬 체크 셔츠, 로맨틱한 무드로 가을을 물들일 모헤어 카디건과 뷔스티에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해부터 시작된 드파운드와 배우 공효진의 협업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자연스러운 모습 속에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공효진은 드파운드의 무드를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매 시즌 높은 관심과 매출 상승을 견인 중이다. 공효진이 착용했던 '골드 버튼 워크 재킷'과 '핀턱 레이스 드레스' 등은 화보 공개 직후 빠르게 완판되며 대표 스테디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바 있다.
드파운드는 2025년 가을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온라인을 통해 1차 컬렉션 신상품 구매 시 20%, 스테디 아이템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은 물론, 신제품 포함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만원 페이백이 제공된다. 또한 신상 가방 구매 시 대니, 베니 키링 한정가 100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신상 아우터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박스 로고 롱슬리브 티셔츠를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는 1차 컬렉션 신상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케(Stokke®)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의 신규 컬러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Tripp Trapp® Vanilla White)'를 출시했다.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는 부드러운 웜톤의 바닐라 화이트 색상으로 집 안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집 안에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최근 주목받는 뉴트럴 컬러 인테리어 트렌드와도 잘 어울린다.
스토케는 이번 컬러 출시를 통해 내추럴, 화이트, 스톰그레이, 블랙 등 기존 뉴트럴 계열의 비치우드 라인업을 강화했다. 바닐라 화이트는 웜 브라운과 같은 클래식 컬러는 물론,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헤더 모브 등 트렌디한 컬러, 오크 소재의 프리미엄 컬렉션과도 조화를 이룬다.

이와 함께 바닐라 화이트 컬러의 트립트랩 베이비 세트와 트레이도 함께 출시된다. 의자와 톤을 맞춘 액세서리는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할 뿐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췄다. 해당 액세서리는 다른 컬러의 트립트랩과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또한 스토케코리아는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2일에 서울 종로구 '정종미 갤러리'에서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 쿠킹 클래스'를 개최한다. 대상은 임산부와 영유아로 신청자들 가운데 총 20명을 추첨해 트립트랩 바닐라 화이트를 체험할 기회와 함께 바닐라 디저트를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 기간은 8월21일부터 8월31일까지이며, 스토케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트립트랩(Tripp Trapp®)'은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인 피터 옵스빅이 지난 1972년 자신의 아이가 가족과 함께 식탁에 앉아 눈을 맞추며 교감할 수 있도록 고안한 유아의자이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14단계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시트와 발판을 통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이 사용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형 등받이와 발판은 핵심 성장점인 등과 허벅지, 다리를 안정적으로 받쳐 아이의 바른 자세와 건강한 성장을 도와준다. 출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1500만대 이상 판매되었으며, 뉴욕 MoMA, 런던 V&A 박물관, 파리 퐁피두 센터 등 세계 유명 미술관에 영구 전시될 정도로 디자인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코웨이가 다변화된 고객 환경에 맞춰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AP-2425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효율성을 높여 어떤 인테리어 환경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자사 동급 제품 대비 약 19% 작아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청정 면적은 82㎡로 넓혀, 공간 활용성과 청정 성능을 모두 강화했다.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 냄새와 5대 유해가스까지 케어한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로, 맞춤형 공기 관리의 핵심이다.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필터' △영국 알러지협회로부터 BAF 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집먼지진드기 등 알레르겐 물질 제거에 탁월한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 특성에 따라 주기별 교체도 가능하다.
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손쉬운 관리와 사용을 위해 편의성 역시 강화했다.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며, 4가지 색상과 미세먼지 수치를 통해 공기질 상황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청정 바람이 지나는 상단부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를 활용해 먼지 쌓임을 최소화했으며, 상단 토출부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외에도 공기질에 맞춰 자동으로 전력 소비를 줄이는 에코모드와 저소음(23db)의 취침모드 등 다양한 청정모드를 지원한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다양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 공식 직영점 코웨이갤러리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 실시간 코디 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바디프랜드가 지난 8월15일부터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에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 운영을 시작하고, 이를 전국 주요 거점으로 확대한다.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바디프랜드의 팝업스토어 '건강수명 충전소'는, 바디프랜드 사명(mission)인 '인류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에서 착안한 체험형 공간이다. 고객의 건강수명을 늘리기 위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제품들을 고객이 보다 가까이서 경험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건강수명 충전소'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6일 간 총 체험객만 2,380명이 다녀가는 등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 운영 역시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마련되었고 오는 31일까지 17일 간 진행된다.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은 올해 4월에 개장한 서울 동남권 복합쇼핑몰로, 서울 최초 도심형 이케아 강동점과 CGV, 이마트, 무신사 스탠다드 등 약 65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바디프랜드 팝업스토어는 유동인구가 활발한 1층 메인 스테이지 정중앙의 55평 규모 공간으로, 이케아·스타벅스·올리브영 출입구와 인접한 핵심 위치를 차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헬스케어로봇 체험존 △마사지소파 체험존 △미니(소형 마사지기)존 △이벤트존 △고객상담존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쇼핑의 피로감을 달래며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신제품인 에스테틱 헬스테어로봇 '퀀텀 뷰티캡슐'을 포함해 전신 스트레칭 헬스케어로봇 '에덴로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S', 마사지소파 '파밀레C' 등 총 8종의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이벤트존에서는 룰렛 참여를 통한 건강수명 충전소 전용 굿즈도 증정한다.
또한 별도로 구획된 미니존에서 소형 마사지기 전용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미니'도 선보인다. 마사지건, 목·어깨마사지기, 마사지플레이트, 두피마사지기 등 핸디하고 가격 접근성이 높은 바디프랜드 소형 마사지기를 오프라인에서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강동 아이파크 더리버몰과 더불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건강수명 충전소'를 운영 중이다. 이를 10월까지 수원 동탄, 부산, 광주 등지로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대형 백화점과 복합 쇼핑몰 내부에서 바디프랜드 브랜드 가치를 오롯이 전달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써모스'가 자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 1~7월 '홈앤오피스(Home&Office)' 제품군의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48% 증가했다고 밝혔다.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서 일회용컵 대신 개인용 대용량 텀블러 사용이 증가하는 영향으로 분석된다. 특히 진공단열 컵이나 빨대 텀블러 2가지로 사용할 수 있는 써모스 '대용량 컵앤텀블러' 제품이 인기를 끌며 홈앤오피스 제품군 성장을 이끌었다.

대표 제품은 넉넉한 크기에도 가볍고 콤팩트함을 자랑하는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600ml·720ml·1L'다. 지난해 5월 선보인 이 제품은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83% 증가했다.
인기 요인으로는 △심플한 디자인과 남녀노소 사용하기 좋은 컬러 △모든 구성품(실리콘 뚜껑, 빨대, 진공단열 컵)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입구가 넓어 손 세척도 편리한 점이 꼽힌다.
써모스는 데스크워크 직장인 등 실내 공간에서 대용량 텀블러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올해 '홈앤오피스' 제품을 다양한 디자인·용량으로 확대하고 있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의 인기에 따라 특정 용량에만 있던 컬러를 모든 용량에 적용해 출시하고, 지난 5월에는 식기세척기 사용 가능 및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인 '트위스트 컵앤텀블러 480ml'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여름철 얼음 가득 넣은 음료를 오랫동안 마시고 싶고, 오피스 뿐만 아니라 자동차 컵 홀더에 꽂아 이동 중에도 사용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맥스포터블 컵앤텀블러 1.2L'를 6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21일 여성복 '자아(JAAH)'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없애 어떤 옷과도 믹스앤매치(조합)가 가능하며, 30여가지 스타일을 활용해 하루 24시간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믹스앤매치룩을 선보인다.
자아(JAAH)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섞는다는 의미의 믹스(Mix)와 나의 하루와 체형, 감각에 맞춘 옷이라는 의미의 핏(Fit)을 결합한 믹스핏(Mixfit)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 브랜드의 슬로건은 믹스핏, 에이엠투피엠(Mixfit, Am to Pm)으로 아침부터 저녁, 도시와 자연, 일과 여가의 구분 없이 자연스럽게 하루를 완성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브랜드명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나의 일상과 취향에 맞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자신감을 표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자아(JAAH)는 컨템포러리 여성복의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을 추구하면서 가격대는 티셔츠 및 니트웨어 2~13만원, 팬츠 6~18만원, 아우터 15~29만원대로 선보인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주체적으로 즐기고, 스스로의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춘 옷차림)을 정의할 줄 아는 여성이 주요 타겟층이다.
젊고 활동적인 여성들을 공략하는 만큼 젊은 층이 즐겨 찾는 29CM, SSF, 무신사, SSG닷컴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최신 트렌드에 민감하고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지역에 팝업 매장을 운영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캐주얼과 컨템포러리,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콘셉트에 맞춰 소재의 사용도 유연하게 이뤄졌다. 생활 발수가 가능한 원단을 비롯해 4-WAY 스트레치(사방 스판) 원단 등으로 활동성을 높였고, 스포츠웨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되 우아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완성시킨 것이 특징이다.
레이어드(겹쳐입기)가 용이한 메쉬 소재 아우터와 스커트, 아노락(바람막이)를 연상시키는 볼레로 스타일의 재킷, 스트링으로 아웃도어룩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스트링 셔츠 등이 주력 제품이다.
그 중 <울 블렌디드 레이어드 시리즈>는 가볍고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에 세련된 그레이, 그린, 블랙의 색상으로 출시돼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슬리브리스, 긴팔 티셔츠, 터틀넥 스웨터 등의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이며 오래 입어도 질리지 않고 단품으로 활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링 셔츠>는 바스락거리는 질감의 탄탄한 소재가 특징으로 밑단에 스트링을 넣어 여러가지 실루엣으로 만들어 입을 수 있다. 소매에는 셔링 디테일을 넣어 자칫 스포티해 보일 수 있는 룩에 여성스러움을 가미했다. <크레이프 5부 팬츠>는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 함유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바이커 레깅스 스타일의 제품으로 실루엣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5부 기장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자아(JAAH)는 이 외에도 니 삭스(무릎 기장의 양말), 버킷 햇(모자), 반달 크로스백(가방)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와 FW 시즌을 겨냥한 패딩 포켓 숄, 롱 패딩 코트, 디테처블 판초 등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자아(JAAH)는 론칭을 기념해 이달 21일부터 9월14일까지 한 달간 성수동 연무장길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풍성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제품 15% 할인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가방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와 자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도 다양한 고객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원조 야구여신'으로 인기를 얻은 최희를 내세워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최희의 희트템'을 신규 론칭한다.

'최희의 희트템'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15분 고정 편성된다. 진행을 맡은 최희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의 건강한 이미지와 17만 팔로워 인플루언서로서의 영향력을 겸비해 4050 고객층의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낼 적임자로 낙점됐다. 특히, 2020년 결혼 후 딸과 아들을 육아 중인 경험을 바탕으로 또래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명확한 전달력과 친근한 소통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셀럽 협업을 통한 방송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최희의 희트템'에서는 최희가 직접 착용하고 깐깐한 기준으로 엄선한 레포츠웨어를 주로 선보인다. 론칭에 앞서 전용 무대와 세트를 기획했으며, 방송 구성, 상품 기획, 마케팅 등 분야별 전담 인력을 꾸렸다. 첫 방송에서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베네통'의 기능성 티셔츠, '맨투맨+팬츠 2종 셋업'을 선보이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패션을 제안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20명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향후 '에스까다', '비오비' 등 인기 레포츠웨어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칫솔, 치약 등 구강용품을 모아둔 '덴탈케어샵'을 운영한다. 구강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경품과 엘포인트(L.POINT)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높아진 구강관리 수요에 발맞춰 롯데온에서 다양한 구강용품을 정기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칫솔, 치약, 가글, 구강세정기, 의치세정제 등 풍성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개인별 구강 고민과 취향에 따라 큐레이션해 선택 편의성도 높였다. 칫솔의 경우 미세모/극세모와 넓은헤드/일반, 키즈 등 칫솔모에 따라 구별했다. 치약의 경우 고불소, 무불소/저불소, 올인원 등 사용처에 따른 분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상품별 최저가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애경 2080 진지발리스 유칼립투스 민트치약 스트롱/후레쉬, 동국제약 덴트릭스 음파진동칫솔(교체모 2p 포함), 닥터레이 고고다이노 어린이칫솔 등이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럭키드로우도 증정한다. 일부 상품의 경우 포토 리뷰를 작성할 경우 최대 2000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덴탈케어샵에서 매월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3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에서 '덴탈케어샵'을 검색하거나 롯데온 내 치약, 칫솔 등 구강상품 상세페이지 상단 덴탈케어샵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88% 할인 판매하는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아우터 등 역시즌 특가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탑텐 △에잇세컨즈 △스파오 △로엠 △미쏘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등 7개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하며, 캐주얼의류부터, 여성의류, 남성의류까지 올 여름 큰 인기를 끌었던 아이템을 파격 할인가에 제안한다. 시즌오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상품에 따라 최대 16% 할인되는 'SPA 브랜드 할인쿠폰'으로, G마켓과 옥션 고객이라면 누구나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날짜별로 오늘의 브랜드를 선정해 대표 특가상품도 공개한다. 20일(수)은 미쏘 편으로 '플리스 미니스커트'를 88% 할인 판매하고, 미쏘 클리어런스 세일 상품 등 추천상품을 공개한다. 21일 마인드브릿지 편에서는 '두굿 소로나 카라티셔츠'를 제안한다. 이후에도 각 브랜드별 추천 특가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역시즌 특가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에잇세컨즈의 '하이넥 숏 다운 점퍼', '심리스 후드 패딩 점퍼' '심리스 웰론 하이넥 점퍼' 등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SPA 브랜드 파이널 시즌오프' 기획전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가 ‘유아동' 상품 월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20배 이상 폭증했다고 밝혔다.
포스티는 주 고객층인 40-50대를 겨냥해 지난 3월 유아동 카테고리를 론칭한 바 있다. 해당 카테고리의 가파른 성장 흐름 속 올해 3월부터 7월까지 포스티의 유아동 상품 누적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배(1389%)가까이 크게 늘었다. 이전까지 전용 카테고리 없이 각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별 판매되던 유아동 상품들을 한 데 모아 선보이게 되면서 브랜드, 상품에 대한 인지 및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이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카테고리가 처음 개설된 3월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배(1060%)이상, 지난 7월 거래액은 전년 대비 10배(896%)가까이 껑충 뛰었다. 특히 '어린이날'을 직전에 둔 4월에는 전년 대비 무려 20배(1983%)이상 높은 거래액을 달성하며 카테고리 개설 후 최대 거래액 기록을 세웠다.
입점 브랜드들의 거래액 성장도 고무적이다. 현재 포스티에는 '네파 키즈' '아이더 키즈' '예일 키즈' 등 국내 인기 키즈 브랜드 약 40곳이 입점해 있는데, 지난해 12월 입점한 네파 키즈는 3월 유아동 카테고리 오픈과 함께 입점 월 대비 3월 거래액이 43배(4227%)이상 급증하기도 했다.
거래액 성장과 함께 상품 구매 연령층도 다양해졌다. 이전까지 40-50대가 플랫폼 주 이용 고객들이었다면, 유아동 카테고리의 경우 3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상품 구매가 일어났다. 실제로 최근 한 달(07.11~08.10) 유아동 상품 거래액을 살펴본 결과 전체 거래액의 약 23%가 30대로, 40대(44%)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손주를 위한 선물을 구입하는 할머니, 할아버지 고객들이 늘며 60대 이상 시니어 고객들의 거래액 역시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 이들 고객의 거래액은 전체 유아동 상품 거래액의 약 15%에 달한다.
포스티는 유아동 카테고리 안착 및 성장을 목표로 공격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대표적으로 지난 5월에는 브랜드 ‘크록스'와의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는 포스티 라이브 방송 사상 최초로 ‘키즈 모델'이 출연하기도 했는데, 방송 당일 ‘크록스 키즈' 상품 거래액은 전일 대비 5배(421%)이상 뛰었다.
이어 여름휴가 시즌을 앞둔 지난 7월에는 ‘아레나 키즈'와 함께 수영복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아동용 수영복, 비치웨어와 함께 ‘아레나'의 성인용 상품도 함께 선보여 가족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고객 호응은 거래액 성장으로 직결되며 해당 프로모션(07/04~07/10)이 진행됐던 7월 거래액은 전월 대비 3배(263%)이상 껑충 뛰었다.
한편, 포스티는 유아동 카테고리에 대한 높은 고객 호응에 맞춰 지난 6월 셀러들을 위한 비즈니스 공간인 ‘파트너 센터' 내 ‘키즈 입점하기' 시스템을 도입했다. 신규 유아동 브랜드 확대를 통해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국내여행 독려를 위한 민관협력에 나선다.
NOL은 2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0월30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숙소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남, 광주, 경남, 경북, 울산 등 30여 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전용 최대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중 비수도권 또는 특별재난지역 쿠폰 중 1개만 발급받을 수 있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NOL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숙박세일 페스타 전용 쿠폰과 함께 3%(최대 3만원) 추가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호텔 및 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제한이 없다. NOL은 추가 혜택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내여행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숙박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을 함께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10월30일까지 국내 숙소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다. 가을편 쿠폰은 최대 3만원, 특별재난지역편 쿠폰은 최대 5만원을 할인하고, 중복 발급은 불가하다. 발급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며,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대상 지역은 각각 비수도권(가을편)과 총 31개 특별재난 선포 지역이며, 지역 숙소 중 '숙박페스타' 뱃지가 붙은 상품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국내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만원 미리 예약 쿠폰팩을 제공하고, 결제사 1만원 할인까지 더했다.
또,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도 살리고 푸짐한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원하는 지역에 10만원 이상 기부 시 세액공제와 답례품, 여기어때 추가 쿠폰까지 최대 14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이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의 개관을 기념해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회원 전용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클럽 객실 투숙 고객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진행되며,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클럽 객실에서 투숙하면 투숙당 '메리어트 본보이' 3000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9월14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호텔 개관일인 9월15일부터 12월31일까지 적용된다.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는 도심 속에서 본연의 균형을 되찾고 새로운 감각을 일깨우는 새로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패러다임을 제안한다. 특히, 객실과 클럽 라운지, 레스토랑, 피트니스 클럽 등 모든 공간에 모던하고 감각적인 웰니스 가치를 접목해 분주한 일상 속에서도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회복의 시간을 선사한다. 클럽 게스트 룸, 스튜디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코너 스위트 등 클럽 라운지 혜택이 제공되는 클럽 객실은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공통적으로 깊이 있고 품격 있는 휴식을 제공한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웨스틴 클럽'은 클럽 객실 투숙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한다. 서울 럭셔리 호텔 라운지 중에서도 손꼽히는 공간으로, '웨스틴 클럽'은 한강과 선정릉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유일한 라운지로, 탁 트인 파노라마 뷰와 함께 사계절의 변화를 감각적으로 담아낸다.
또한, 하루의 리듬에 맞춰 다섯 가지 다이닝 여정이 제공된다는 점도 '웨스틴 클럽'의 핵심적인 경쟁력이다. 아침에는 신선한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낮 시간에는 가벼운 스낵과 티, 커피가 마련된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는 K-간식을 접목한 '스위트 딜라이트'가 새로운 미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저녁에는 스테이크, 양고기, LA갈비 등 고급 그릴 요리를 포함한 뷔페 스타일의 '이브닝 칵테일'이 풍성하게 준비된다. 마지막으로 밤 9시부터 10시까지는 와인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웨스틴 나이트'가 하루의 마무리를 품격 있게 완성한다. 또한 라운지에는 소규모 모임이나 프라이빗한 업무 미팅에 적합한 전용 미팅룸도 갖춰져 있어, 휴식과 비즈니스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독보적인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에서 초희귀 위스키인 '레이디번'의 하종현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하종현과 협업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Ladyburn Ha Chong-Hyun Edi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이디번'은 1966년 설립 후 9년 동안만 운영되고 폐쇄된 증류소(Ghost Distillery)에서 우연히 발견된 위스키 원액으로, 시간과 정교함이 빚은 '유산'으로 불린다. 50여 년간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숙성돼 황금빛 호박색을 띠며, 전 세계에 극소량의 컬렉션만 있는 초희귀 위스키다.
이번 하종현 작가와의 협업은 1970년대부터 반세기에 걸쳐 각자의 영역에서 한계를 넘어서고자 했던 '위스키'와 '예술적 실천'의 컬레버레이션, 헤리티지를 보여주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총 10개의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만 선보이며, 각 컬렉션 당 10병으로 구성된다. 하종현 작가와 국제갤러리가 직접 선정한 하종현 작가 작품의 정수를 보여주는 1970년대 '접합'을 주제로 한 작품들로 마련했다.
하종현 작가는 1935년생 한국 단색화 거장으로,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의 주요 미술관에 작품이 소장돼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 조명받고 있다. 1974년부터 시작된 그의 대표적인 시리즈인 '접합(Conjunction)' 연작은 물감을 캔버스 뒷면에 칠한 뒤 삼베 천의 조직 사이로 스며들게 해, 촉각적이고 조각적인 구조로 표현해 내는 하종현 작가의 상징적 작업 방식이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서울신라호텔 1층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는 지난 해 3월 위스키 명가인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위스키 특화존으로, 위스키 구매는 물론 서울신라호텔의 푸드 메뉴와 함께 안주, 식사로도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노랑풍선은 오는 20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옐로LIVE'에서 괌·사이판 PIC 자유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괌과 사이판은 한국에서 약 4~5시간 거리로 이동이 용이한 대표적인 근거리 해외 휴양지로, 따뜻한 기후와 청정한 자연환경 덕분에 계절에 상관없이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은 지역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자유여행 상품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고려해 합리적인 40만 원대 가격에 △왕복 픽업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을 포함했으며,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기회도 제공한다. 숙박은 PIC 리조트에서 진행되며, 무제한 워터파크와 다양한 액티비티, 키즈 전용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아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여행객은 일정에 따라 전 일정 식사와 △괌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관람권 △사이판 야외 BBQ 이용권이 포함된 ‘골드패스' 또는 인천 출발 사이판 상품에 한해 매일 조식 한 끼가 제공되는 실속형 ‘실버패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밤 출발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공항 이동 전까지 객실, 워터파크, 락커룸, 샤워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팀당 1개) △왕복 픽업 및 아일랜드 관광 △동반 유아 1명 무료 혜택이 기본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객실 최대 4단계 업그레이드 △맥주&팝콘 쿠폰 △마켓컬리 2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CGV는 다음달 2일까지 신규 앱 이용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 ‘땡스, 투게더(THANKS, TOGETHER)'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CGV는 신규 앱 로그인 고객에게 2D 영화 3천원 할인 쿠폰 2매와 매점 콤보 3000원 할인 쿠폰 1매로 구성된 '땡스 투게더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은 CGV 모바일 앱의 'THANKS, TOGETHER'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한, CGV VIP 이상 회원 모두에게 VIP 점수 1000점을 제공하며, 이 중 SVIP 등급 회원에게는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박찬욱 감독의 감사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TTT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트하우스 클럽 회원에게는 아트하우스 1만원 관람 쿠폰을 2매 지급하며, 이 중 아티스트 등급 회원에게는 아티스트 배지 수집용 스페셜 TTT도 선물할 예정이다.
'THANKS, TOGETHER'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