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젝시오 크루' 프로암 라운드 본격 시작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젝시오 크루'의 8월 로암 라운드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안성 골프클럽Q에서 성료됐다. 

'젝시오 크루'는 국내 골프 업계 최초의 월간 케어형 멤버십으로, 기존 레이디스 크루와 맨즈 크루를 통합해 2025년 새롭게 출범한 것으로, '한 번의 구매, 매달의 케어'라는 개념을 통해 단순한 제품 소비를 넘어 고객과의 접점을 라이프스타일까지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젝시오 크루'는 매월 13일마다 △젝시오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드 △청담 프라이빗센터 정밀 스윙 진단 및 원포인트 레슨(월 1회, 10만원 상당) △30만원 상당 골프용품 추첨 △여성을 위한 특별 라운딩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 등이 제공되고, 가입 고객 전원은 △전용 웰컴 기프트 △홀인원 축하금 200만원 △제휴 연습장 무료 이용권 △골프장 할인 쿠폰이 포함된 '골프라이프 패키지'를 100% 제공받는다.

신청이 열리자마자 약 100명이 몰리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이번 라운드는 '크루3인+프로1인'이 한 팀을 이뤄 18홀을 함께 돌며 실전 레슨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젝시오 크루' 참가자 39명의 △캐디피 △카트비 △그린피 등을 전액 부담해 업계 최초 '프리미엄 케어형 멤버십'의 가치를 입증했을뿐 아니라 참가자들은 행사 전 티타임 교류와 필드 전·후 소통까지 경험하며 '실전 속에서 배우는 특별한 레슨'이라고 호평했다. 

이에 던롭은 '젝시오 크루'의 프로암 라운드를 오는 11월까지 매달 진행할 예정이며, 회차마다 39명의 회원을 추첨을 통해 초청할 계획이다. 

던롭 관계자는 "젝시오는 제품이 아닌 경험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플레이와 골프 라이프 스타일까지 케어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젝시오 크루'는 단순한 사은품 제공을 넘어 실제 골프 플레이에 밀접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추첨을 통해 130명의 회원에게 보이스캐디의 2025년 신형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 핏 보이스'를 증정해 큰 반향을 일으켰고, 고가 장비를 실제 필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 이 혜택은 회원들에게 한층 실질적인 만족감을 주기도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던롭, '젝시오 크루' 프로암 라운드 본격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