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출신 유정, 5개월만 기쁜 소식… 디씨엘이엔티行

마이데일리
그룹 라붐 출신 유정 프로필 / 디씨엘이엔티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라붐 출신 유정이 디씨엘이엔티(DCL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에 나선다.

디씨엘이엔티는 19일 "유정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방송, 음악, 광고뿐 아니라 진행 및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전방위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4년 라붐의 리더로 데뷔한 유정은 '상상더하기', '휘휘'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2021년 '상상더하기'가 MBC '놀면뭐하니?'에서 유재석 픽으로 꼽히며 'MSG워너비'와의 호흡을 통해 역주행하며 대중적 인기를 다시금 입증했다.

그룹 라붐 출신 유정 프로필 / 디씨엘이엔티

또한 국방TV '위문열차'의 고정 MC로 4년째 활약 중이며, 수많은 군부대를 직접 찾아가 장병들과 호흡을 맞추며 '군통령'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밝은 에너지와 진정성 있는 태도로 장병들과 대중 모두에게 신뢰받는 MC로 성장했다.

평소 운동과 자기관리에 남다른 열정을 보여온 점도 유정의 강점이다. 개인 SNS에 공개한 운동 사진이 화제를 모으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고, 이를 기반으로 건강미 넘치는 화보를 선보여 또 한 번 주목받았다.

그룹 라붐 출신 유정 프로필 / 디씨엘이엔티

디씨엘이엔티 이장식대표는 "유정은 방송과 음악은 물론 건강한 이미지와 자기관리 능력까지 겸비한 팔방미인"이라며 "특히 '위문열차'에서 쌓은 진행력을 기반으로 여성 MC로서의 입지를 더욱 넓히고, 브랜드·광고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정은 "새로운 시작에 설레고 감사한 마음이다. 몸도 마음도 더 단단하게 다듬어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그룹 라붐 출신 유정 프로필 / 디씨엘이엔티

한편 유정은 올 하반기부터 각종 방송활동과 함께 음원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붐 출신 유정, 5개월만 기쁜 소식… 디씨엘이엔티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