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뽀뽀값 27만원 낸' 이현이가 '동화 속 같은 매일' 보내는 이곳!

마이데일리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하와이서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현이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동화같은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현이는 지난 11일 자신의 SNS 계정에 "DAulani Disney Resort🌺/ 동화 속 같은 매일🌴"이라는 글과 함께 하와이 가족 여행 사진과 영상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현이는 가족들과 차를 마시고 아들과 장난을 치는 등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단란한 가족 모습을 앵글에 담았다. 두 아이 엄마지만 여전히 팔등신 몸매를 자랑하는 이현이의 화보 같은 모습도 눈길을 끈다.

이현이의 행복한 가족 휴가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ㅋㅋㅋ 아울라니 천국으로 가셨네요~", "하루 하루가 소중해👏🙌❤️", "하와이에서 재밌게 보내고 있네요.", "이쁘시네요 ❤️❤️", "우리 현이 누님 최고의 파라다이스에서 가족분들과 잊을 수 없는 가족 여행& 더할 나위 없는 힐링 되시길 바래요~" 등의 부러움 담긴 반응을 보였다.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하와아서 가족들과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현이 소셜미디어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하와이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이현이 소셜미디어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돌고래와 뽀뽀하는 모습. 사진값으로 195달러를 지불했다고 한다. /이현이 소셜미디어

이현이는 지난 7일에는 돌고래와 뽀뽀를 하는 등 기념 사진을 찍고 사진값을 27만원이나 지불했다는 포스팅을 올리기도 했다.

이현이는 2005년 한중제일슈퍼모델 대회로 연예계 데뷔를 했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알렸다. 최근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MC를 맡아 시청자들 및 출연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현이가 출연하고 있는 '속풀이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이현이는 대기업 S사에서 반도체 개발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있는 홍성기 씨와 2012년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고래 뽀뽀값 27만원 낸' 이현이가 '동화 속 같은 매일' 보내는 이곳!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