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임라라♥손민수 쌍둥이들에게 명품 선물!…최고의 선배

마이데일리
홍현희가 임라라♥손민수 부부에게 선물한 패딩 & 홍현희 부부./임라라 & 홍현희 SNS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코미디언 임라라가 홍현희에게 받은 출산 선물을 공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전했다.

임라라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홍현희를 언급하며 “진짜 너무너무 귀여운 라키뚜키 패딩… 현희 선배님 너무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홍현희가 선물한 아기 패딩이 담겨 있다.

임라라가 홍현희에게 선물 받은 패딩은 의류 브랜드 '몽클레어'의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Onica 다운 재킷'으로 개당 760,000 원에 달한다. 성별이 다른 쌍둥이를 위해 색을 달리한 센스가 돋보인다. 후배 코미디언 부부를 위해 준비한 홍현의의 센스에 많은 이들은 미소를 지었다.

손민수 임라라./'엔조이 커플'

앞서 임라라는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통해 지난 5월 시험관 시술로 쌍둥이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그는 “자연 임신 실패 후 난임 진단을 받았지만 포기하지 않았다”라며 “기적처럼 두 아이를 품게 됐다”라고 전해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안겼다.

한편, 임라라는 2014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온 동료 코미디언 손민수와 지난해 결혼했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통해 결혼과 일상, 최근에는 임신과 태교 이야기를 나누며 많은 공감을 얻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현희, 임라라♥손민수 쌍둥이들에게 명품 선물!…최고의 선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