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스카이보틀·스타필드·글래드호텔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하늘을담다가 전개하는 K-뷰티 퍼퓸바디케어 브랜드 스카이보틀(Skybottle)이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퍼퓸헤어케어 라인 6종을 출시한다. 이번 론칭을 통해 스카이보틀은 향기 전문성을 넘어 토털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의 행보를 넓힌다. 신제품은 '향기로 완성하는 엔젤링 케어'를 콘셉트로, 감각적인 향과 모발 관리 기능을 모두 갖춘 데일리 헤어 루틴을 제안한다.

퍼퓸 핸드크림 누적 판매 400만개를 기록하며 '향잘알 브랜드'로 자리잡은 스카이보틀은 주요 뷰티 채널에서의 성장세를 이어 이번 다이소 론칭으로 대중 접근성을 한층 강화한다.


신제품은 노 워시트리트먼트, 헤어 세럼, 실키 헤어 스프레이 각 2가지 향으로 총 6종이다. 살구와 화이트 블로썸이 어우러진 화사한 향의 '라이크 어 넥타린'은 건조한 모발에 수분을 채워 부드럽게 가꿔준다. 배와 아이리스의 포근한 향을 담은 '네이키드 페어'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 빛나는 엔젤링 효과를 구현한다. 특히 네이키드 페어 향의 헤어 세럼은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발 윤기와 큐티클 개선 효과가 확인돼, 향뿐 아니라 기능에서도 경쟁력을 입증했다.

스카이보틀은 이번 헤어케어 론칭을 시작으로 올가을 바디케어 라인도 다이소에 선보이며, 향과 케어를 결합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포트폴리오를 국내외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2층에 미국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Alo)'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백화점 최초 매장이자, 지난달 문을 연 도산공원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매장이다.

이번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는 알로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데일리 웨어, 요가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조화롭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신세계V(SHINSEGAE V)는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뷰티 더 빅세일'을 열고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개만 구입해도 최대 20%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품목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 퍼퓸 등 럭셔리 향수 브랜드 △연작, 스위스퍼펙션, 라부르켓 등 스킨케어 브랜드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어뮤즈 등 메이크업 브랜드 △다비네스, 오리베 등 헤어케어 브랜드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평소 눈여겨봤던 니치 향수부터 쿨링 화장품, 바캉스용 메이크업 등 여름철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가장 큰 혜택은 총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다. 적립된 포인트는 이후 결제 금액의 최대 50%까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15% 할인 무제한 쿠폰팩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9시에는 신세계V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은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샴푸, 클렌징폼 등 샘플 7종을 랜덤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기본 샘플 7종에 니치 향수 샘플이 포함된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화장품 1종을 비롯해 총 6종의 디럭스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정품 사은품은 1개 선택할 수 있으며 아워글래스 립스틱, 돌체앤가바나 뷰티 립 스크럽 등이 있다.

이외에도 요일별 브랜드데이, 테마별 기획전을 통해 특가 상품, 한정 사은품, 스페셜 쿠폰 등 추가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스타필드가 여름철 무더위를 피해 쇼핑부터 엔터테인먼트, 미식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오감 만족 '피서 명소'로 거듭난다.

바캉스 필수템인 스윔웨어 특별 기획전부터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제철 복숭아 팝업스토어, 무더위를 날려줄 짜릿한 미니카 레이싱까지 여름에 즐기기 좋은 알찬 콘텐츠들을 준비했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은 오는 17일까지 국내외 인기 스윔웨어 브랜드 7곳이 총출동한 '더 스윔(The Swim) 2025'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물놀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가볍게 입기 좋은 비치웨어, 어린이 래시가드, 수영인을 위한 전문 수영복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통통 튀는 컬러와 패턴을 지닌 캘리포니아 브랜드 '졸린' △고기능성으로 수영 선수들도 즐겨 찾는 '스피도' △서핑, 스윔, 애슬레저 웨어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배럴' 등이 참여해 인기 제품들을 선보인다.

△우수한 착용감과 내구성으로 수영족들에게 주목받는 '센티' △영유아 및 어린이용 수영복 브랜드 '스플래쉬어바웃'도 함께해 개인 취향과 용도에 맞는 스윔웨어를 고르기 제격이다. 제품을 구매하면 주사위를 던져 점수별로 수영용품이나 수영복 등을 선물하는 '럭키 다이스' 이벤트도 있다.

실내 수영장을 쏙 닮은 볼풀존도 마련해 아이들과 신나게 놀며 기념사진을 남기기도 좋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여름 제철 복숭아로 무더위 속 잃어버린 활력을 재충전하고,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피치 호텔(8/7~8/17)'이 열린다. 고품질 과일 큐레이션 브랜드 '온브릭스'가 복숭아 호텔을 콘셉트로 라운지형 팝업스토어를 꾸며 과일과 체험, 휴식이 어우러진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

직접 복숭아를 선별해 브릭스(당도)를 측정하고 브릭스 수치에 맞춰 타이머를 누르는 미니 게임을 즐겨보는 '큐레이션 룸', 복숭아 스티커를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배지를 만드는 '피치 플레이존', 인증사진을 촬영하기 좋은 미러 포토존 '피치 라운지'까지 공간별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팝업스토어 내 체험을 모두 완료하면 100% 당첨 '복겟팅' 이벤트에 참여해 식기살균건조기, 피치 호텔 한정판 티셔츠, 복숭아 키링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각종 제철 과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복숭아와 조각 과일을 판매하는 마켓도 있다.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미니카 승부가 펼쳐지는 '한국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8/19~8/24)'도 하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미니카 키트부터 RC카, 한국타미야 공식 굿즈 등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와 트랙 위에서 자유롭게 미니카를 주행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23일과 24일에는 한국타미야 공식 미니카 대회인 '2025 윈터컵' 예선이 열려 박진감 넘치는 미니카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팀전, 개인전 등 총 4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되며, 현장 고객을 위한 이벤트 대회도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미니카 키트 구매 시, 이벤트 대회에 참여해 박진감 넘치는 미니카 대결을 벌일 수 있다.

닥터지가 오늘부터 8월14일까지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열리는 '슈퍼브랜드위크(SUPER BRAND WEEK)'에 참가해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한다.

'슈퍼브랜드위크'는 북미,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닥터지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최대 64% 할인 혜택 및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메가 밸류 기획세트'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선크림 미니(10ml), 마스크팩 1매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로, 정가 대비 3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피부 흔적과 칙칙함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비타민 스팟 케어 기획세트'는 비타민 성분을 중심으로 한 집중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흔적 수딩 크림 △비타 클리어 선세럼 △RTX 인투세럼 비타민샷 등은 최대 44% 할인가에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라인의 고보습·탄력 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기획세트'는 누적 판매량 3300만 개를 돌파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크림(50ml)'과 미니 제품(15ml),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 기획세트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팩 5매 세트 등을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의 '헬로카봇 시즌16-용사‘가 첫 출시한 완구인 '카봇X'를 새롭게 디자인한 버전으로, 다음달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는 스타필드 수원 팝업 행사(15~17일 터닝메카드 갓 배틀 대회)에서 한정 수량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카봇의 왕'인 카봇X는 다른 카봇들과 마법사 카봇을 이끌어 과거 어둠의 왕국 '둠'을 물리치고, 빛의 왕국 '브레이브 킹덤'을 세운 전설적 기사에 걸맞은 멋진 모습과 디테일로 디자인돼 키덜트층까지 어필한다.

여기에 더해, 한정판만의 차별화된 매력이 도드라진다. 카봇X가 붉게 빛나는 로봇이라면, 한정판 버전은 '검은 기사'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블랙 톤에 힘을 주고 있다. 더 자세히 살펴보아야 할 부분은 카봇X의 분신과도 같은 전설의 검 '엑스칼리버'다. 오리지널의 엑스칼리버가 투명하늘색인데 비해, 한정판을 붉은색이다. 검은 기사가 이글거리는 검을 휘두르자 자체 발광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오리지널에는 아예 없는 검은 망토가 한정판의 어깨를 장식하는 것도 특징이다. 카봇X의 완구 시리즈 중 인기가 높은 마법사 카봇 '하이드'의 분신과도 같은 망토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카봇X 한정판에 적용한 형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공연 및 전시 문화 관람 활성화를 위한 민관협력에 앞장선다. 

NOL 티켓은 오늘 10시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해 공연 1만원, 전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1인당 각 2매씩 총 2만6000원 지원받을 수 있으며,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NOL 티켓에서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사업이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된 만큼, NOL 티켓은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전개한다. 먼저, 8월 말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뮤지컬, 연극 등 대표 공연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여름휴가 시즌 막바지를 겨냥해 파크 입장권과 호텔 패키지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서머 브레이크 플래시 세일'을 8월11일 오후 2시부터 14일 오후 2시까지 단 4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시 세일에서는 레고랜드 파크와 호텔을 아우르는 할인과 함께 파크 내 다양한 부대시설의 특별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종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파크 1일 입장권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여름방학과 휴가 막바지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이라면 평소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레고랜드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을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레고랜드 호텔의 어썸 조식 패키지는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어썸 조식 패키지에는 전 객실 레고 테마로 꾸며진 레고랜드 호텔에서의 1박과 조식이 포함된다. 조식으로는 레고랜드 파크가 보이는 전망의 레스토랑에서 뷔페로 든든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래시 세일 기간 중에는 이미 레고랜드에서 진행 중인 '서머 커머셜 페스타'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8월16일까지 운영되는 이 페스타 기간 동안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스토어 '빅샵'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니 레고와 폴리백으로 구성된 한정 기프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서머 커머셜 페스타에는 파크 내 식음업장에서 더위를 식혀줄 특별 시즌 메뉴에 대한 할인도 포함된다. 물놀이 어트랙션인 워터메이즈에서는 청량감 넘치는 '썬샤인 비어 세트'를 정상 가격 대비 20% 할인 판매하며, 인기 아이스크림 전문점 '위자드 프로즌 원더즈'에서는 투톤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 대왕 구슬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카이즈 애플프라이즈, 시티 스낵, 레고랜드 호텔 내 스카이라운지 등 3개 매장에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 시 달콤한 초코 마들렌을 무료 증정한다.
 
이번 레고랜드의 서머 브레이크 플래시 세일은 서머 커머셜 페스타와 함께 단순한 입장료 할인을 넘어 숙박, 쇼핑, 식음료까지 파크 이용의 전 과정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시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가 조식 인기 메뉴인 '계란 섹션'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계란 섹션' 개편에 맞춰 엄선한 식재료로 만든 총 10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먼저 계란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프라이드 에그'와 '포치드 에그'는 제주 재래 품종 '구엄닭'이 낳은 유정란으로 한층 고급화했다.


보일드 에그(Boiled Egg, 삶은 달걀)는 4가지 종류의 계란으로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부드러운 향과 깔끔한 질감이 특징인 '백색란' △희귀한 청계 품종에서 생산된 맑고 담백한 맛의 '청란' △풍미와 영양이 풍부한 '백봉오골계란' △진한 맛이 특징인 '무항생제란'까지 다양한 계란을 즐길 수 있다.

'에그 베네딕트'는 △햄 시금치를 넣은 '에그 플로렌틴' △연어를 넣은 '에그 헤밍웨이' △아보카도 소스와 아스파라거스로 만든 '그린 스피어 베네딕트' 등 3종을 개발해 매일 다른 메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 리틀 에그(Little Egg) 초청 프로모션에서 큰 호응을 받았던 메뉴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프랑스식 달걀 타르트인 '키쉬 로렌' △바삭하게 튀긴 계란반죽을 브리오슈 번에 올린 '에그 카츠' △브리오슈 빵에 반숙 노른자를 더하고 토마토소스로 마무리한 '에그 로스코'를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조식'을 찾는 고객을 위해 '시즌 스무디'와 '건강 주스' '시그니처 브레드'도 선보인다.

'시즌 스무디'는 바나나, 케일, 오이가 들어간 '그린 스무디'를, '건강 주스'는 사과, 비트, 당근으로 만드는 '프레시 ABC 주스'로 구성했다. '시그니처 브레드'는 프랑스 장인의 레시피를 전수받아 만든 바게트와 크루아상을 제공한다.

한편 '더 파크뷰'에서는 매월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미식 트렌드를 소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서울신라호텔의 중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팔선'과 컬레버레이션을 펼쳐 큰 인기를 모았다. 또 지난 5월에는 '세계 패스트리 챔피언십' 등 국제 대회 수상 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즈미 코이치(和泉光一)'를 초청해 디저트 섹션에서 감각적인 디저트를 선보였다.

오는 9월에는 도쿄 긴자를 대표하는 '스시 아오키 셰프 초청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10월 '고엠시아 셰프 중식 프로모션', 11월 '다낭 모노그램 셰프 초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월드가 전국 곳곳에 있는 사업장에서 즐거움 가득한 콘텐츠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달 31일까지 총 2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지원금이 걸린 '어트랙션 월드투어 : 최애 어트랙션 투표하고 세계여행 가자'를 진행한다. 후렌치 레볼루션, 스페인해적선, 파라오의 분노, 아트란티스, 후룸라이드, 풍선비행 총 6개의 후보 어트랙션 중 가장 선호하는 어트랙션에 기표하는 이벤트로, 어드벤처 1층 기프트샵 '로티스 엠포리움' 앞 기표소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하루에 1회 참여 가능하다.

투표 종료 후 오는 9월12일에는 롯데월드 공식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최종 1~3위를 차지한 어트랙션과 당첨자를 공개한다. 1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10명, 2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6명, 3위 어트랙션에 투표한 응모자 중 4명 총 20명을 추첨해 당첨자 한 명당 1000만원씩 총 2억 원의 상당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8월 한달 간 초등학생 대상 특별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우선, '왁자지껄! 살아있는 박물관'을 선보인다. 민속박물관 학예사와 함께 한국사 전 시대의 해설을 들으며 워크북 활동을 진행하고, 역사 속 인물 슈링클스 키링도 만들어볼 수 있다. 

'유물 속 십이지신 이야기'는 역사 속 유물에서 열두 동물 띠를 찾아보고 나만의 십이지신 미니 가방까지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에도 삼국통일 이야기와 함께하는 퀴즈 미션 '킹메이커', 조선의 과학문화를 알아보는 '장영실의 비밀가방' 등을 운영한다.

17일까지 여름 시즌 전통공예 체험교실도 운영한다. 개인 혹은 단체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은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이번 체험교실에는 기존의 십이지신 커피박 키링, 도어벨, 거문고 등 7종의 상품에 여름을 맞아 전통 부채와 자개 머리핀 신규 2종이 추가됐다. 

여름 한정으로 운영되는 만큼 놓치지 말자. 민속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과 체험교실은 유료이며, 운영시간 및 예약 등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3일, 참여형 물놀이 페스티벌 '아쿠아부스터(AQUA BOOSTE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낮과 밤으로 나뉘어 가족 단위 방문객부터 MZ세대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다. 

낮 행사 '아쿠아데이'는 오후 2시, 로얄가든 분수광장에서 쿨링 퍼레이드와 함께 시작된다. 개그맨 출신 MC의 진행과 함께 등장하는 DJ 빌런들, 그리고 빌런을 물리치는 참여형 물총 배틀이 열린다. 이어지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에는 치어리딩 공연, 보드게임, 포토타임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DJ 물총 배틀도 상시 운영된다.

오후 6시부터는 가든스테이지에서 '아쿠아나이트'가 펼쳐진다. 퍼포먼스 모델팀 'ELICK'과 치어리더 팀이 댄스 공연으로 분위기를 달군 뒤, 양 팀이 맞붙는 팀 대항 물총 배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마지막으로 인기 걸그룹 VIVIZ(비비지)가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며 여름밤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쿠아부스터'는 여름 시즌 한정 특별 이벤트로, 별도의 유료 티켓 구매가 필요하다.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공식 예매처 'NOL'을 확인하면 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이달의 생물인 샌드타이거샤크를 테마로 전시와 체험을 진행한다. 우선, 지하 2층 메인수조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주말 및 공휴일 일 2회(오후 12시30분, 오후 3시30분) '샤크&레이 먹방쇼 시즌2'가 열린다. 상어와 가오리의 '먹방' 배틀을 UFC 콘셉트로 재치있게 풀었다. 체급, 주무기 등 설명이 이어진 후 먹이를 먹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8월 한달 간 특별 운영하는 콘텐츠도 있다. 해양생물 테마의 다양한 체험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지하 2층 플레이존에는 상어 무드등과 상어 이빨 키링 상품이 추가됐다. 

글래드 호텔이 전시도 감상하고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아트 인 스테이, 스테이 인 아트(Art in Stay, Stay in Art) 패키지'를 2025년 10월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예술과 호텔 숙박을 결합한 '아트 스테이케이션(Art Staycation)' 상품이다. 스테이케이션은 스테이(Stay)와 휴가를 뜻하는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먼 곳으로 떠나지 않고 집과 가까운 곳에서 보내는 휴가를 뜻하며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문화생활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디뮤지엄 《취향가옥 2: Art in Life, Life in Art 2》 티켓 2매 △(선착순 5팀) 글래드 배스 로브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은 투숙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디뮤지엄 아트&라이프 전시 《취향가옥 2: Art in Life, Life in Art 2》는 세계적인 거장부터 주목받는 신진 작가, 전통 공예에서 파인 아트에 이르기까지 경계 없는 다채로운 작품과 함께 처음 공개되는 개인 컬렉터의 수집품까지 총 800여 점이 전시된다.

아트 인 스테이, 스테이 인 아트 패키지는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 이용 가능하다.

CGV가 영화의 전체 분량을 iPhone 16 Pro로 촬영한 뮤직 스낵 무비 '백! 스테이지(Back! Stage)'를 오는 8월18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백! 스테이지'는 음악, 청춘, 성장을 주제로 한 영화로 2년 전 자신을 내친 밴드로부터 공연 직전 급하게 대타 보컬로 무대에 서달라는 연락을 받은 주인공 기석이 백스테이지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인공 '기석' 역은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윤호가 맡아 실제 아티스트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생동감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유미의 세포들' '사랑의 불시착' '도깨비' 등 다수의 히트 OST를 제작한 CJ ENM OST 콘텐츠사업팀이 기획부터 제작, OST까지 전 과정을 주도했다. 특히 러닝타임 22분 분량 전체를 iPhone 16 Pro로 촬영하는 신선한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오는 18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주연배우가 참석하는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관람 고객 대상으로 주연배우 윤호의 감사 메시지와 사인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백! 스테이지'는 전국 19개 CGV 극장에서 상영되며, 예매는 8일부터 극장별로 순차 오픈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스카이보틀·스타필드·글래드호텔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