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김일우가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선사했다.
김일우는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출연해 배우 박선영과 가평에서 '빠지 데이트'를 즐기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일우는 박선영을 살뜰히 챙기며 스윗함을 뽐냈다. 그는 수상 기구를 타기 전 직접 박선영에게 구명조끼를 입혀주고, 넘어지려는 박선영의 손을 잡아주며 에스코트했다. 이어 김일우는 수상 기구를 타던 중 겁에 질린 박선영의 몸을 잡아주며 듬직함을 보였다.
김일우는 '아이콘택트 미션'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그는 물놀이 후 간식을 먹던 중 박선영을 빤히 쳐다봤다. '신랑수업' 패널들이 내준 박선영과 눈 맞춤 1분 유지하기 숙제를 이행하던 것. 김일우는 그윽한 눈빛을 보냈고 박선영도 김일우의 눈을 피하지 않고 바라보며 거리를 좁혔다. 김일우는 쑥스러운 듯 "눈이 충혈됐다"며 상황을 모면하려는 모습을 보여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밖에도 김일우는 '김일우등생'답게 일등 신랑감의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직접 챙겨 온 식재료로 식사를 준비했다. 김일우는 박선영이 좋아하는 라면 브랜드를 기억해 챙겨 오는가 하며, 산지에서 공수한 대게로 '대게 라면'을 끓여주는 등 철저한 준비성을 보여줬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