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바디프랜드가 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백 투 더 바디프랜드(Back to the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150만 명과 타사 제품 사용자를 포함한 교체 수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다. 바디프랜드는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적용된 베스트 제품을 10년 전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는 ‘건강지원 소비쿠폰’이 포함된다. 이 쿠폰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진작 정책에 맞춰 바디프랜드가 발행하는 건강관리 전용 소비쿠폰이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나 앱에서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15만원 상당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마사지체어, 라클라우드 침대, W정수기 등 주요 제품의 렌탈 또는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가계 소비와 극심한 폭염 등으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상황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오랜 제품을 정리하고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으로 교체해 가족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지원 소비쿠폰 외에도 보상판매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포함해 최대 19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전국 직영 라운지에 문의하거나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