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 맨얼굴 못 봐…항상 뭘 뒤집어쓴다" [편스토랑]

마이데일리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일상 / KBS 2TV '편스토랑'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의 특별한 저속노화 비법이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정성광인 이상우의 저속노화를 위한 일상이 공개된다. 해당 비법은 아내 김소연을 따라 이상우가 함께 실천 중인 부부의 루틴으로, 연예계 대표 동안 부부인 이들의 초특급 관리법이다.

이날 공개되는 이상우의 VCR은 "오빠, 일어나!"라는 김소연의 애교 섞인 목소리로 시작됐다. 아내 덕분에 잠에서 깬 이상우는 눈을 비비며 침실을 나왔다. '편스토랑' 식구들이 "진짜 리얼이다"며 놀란 가운데 이상우는 욕실이 아닌 의문의 방으로 향했다. 이상우의 발걸음이 멈춘 곳은 옷방 안에 위치한 그의 화장대였다.

이어 이상우는 바로 미스트를 뿌렸다. 미스트에 이어 무언가를 또 공들여 바르기 시작했다. 세수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계속되는 이상우의 피부 관리에 다들 의아해한 가운데 이상우X김소연 부부의 기초화장 루틴들이 낱낱이 공개돼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고.

이와 함께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 꿀피부의 중요한 비밀도 공개했다. 이상우는 "함께 차를 탈 때 소연이의 맨 얼굴을 본 적이 없다. 항상 뭘 뒤집어쓰고 있다. 비 오는 날에도 똑같다"며 "촬영 때 햇빛을 많이 보니 평소에는 햇빛 보는 걸 최소화하는 것이 소연이의 관리법"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상우는 아내 김소연과 요즘 거의 매일 먹고 있다는 저속노화 아침식단을 공개했다. 건강에 좋은 식재료는 물론 이상우만의 신박한 레시피로 완성된 저속노화 동안 식단이 감탄을 유발했다. 특히 김소연이 광고 촬영을 앞두고도 부담 없이 먹는다는 면요리까지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1일(금)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우 "♥김소연, 맨얼굴 못 봐…항상 뭘 뒤집어쓴다" [편스토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