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BC마트·쿠팡·여기어때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7월29일부터 시작한 '8월 고래잇 페스타'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고객 혜택을 총 집약한 '주말행사'가 시작돼 눈길을 끈다. 이번 행사의 컨셉이 '초대형 가격하락'인 만큼 이마트는 행사 첫날부터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할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실제, 지난 29일 행사 첫날에는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오픈 전부터 약 100여명의 고객이 줄을 섰으며(이마트 용산점 기준), 매출은 작년 7월30일 대비 약 25%가량 증가하기도 했다.

이에 이마트는 주말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 그 열기를 이어나간다. 8월2일-3일 동안 국산 삼겹살, 오징어, 포도/바나나 및 주요 가공식품/생활용품 반값 할인부터 바캉스, 방학 맞이 장난감 특가, 가전 페스티벌까지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특히, 이마트는 주말에 더 고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 주말 행사 물량을 평일보다 최대 2배가량 늘려,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일례로, 국산 삼겹살(8/2-3,2일간)의 경우 수입 삼겹살(7/29-30,2일간)보다 30% 많은 물량을, 7/29-8/3 6일간 40% 할인행사 하는 무항생제 두마리 영계는 평일 물량보다 주말 물량을 2배 이상 준비했다.

먼저, 이마트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맥주/라면/삼겹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8월13일까지 수입맥주 100여종에 대해 할인 판매한다. 또, 논알콜 맥주 전품목에 대해 1+1으로 판매한다.

또, 8월3일까지 봉지라면 전품목, 컵라면 단품 전품목, 스낵 행사상품, 비스킷 전품목, 껌 전품목 등  재미와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바캉스 먹거리 골라담기' 행사도 진행한다.

바캉스 필수 먹거리 삼겹살 행사도 놓칠 수 없다. 이마트는 8월2일-3일 2일간 국산 삼겹살/목심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할인 판매한다. 또, 그늘막/타프/체어/테이블 등 캠핑용품을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판매한다.

8월1일에는 계란 1판(대, 30구)을 행사카드 전액 결제시 5000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계란 행사는 AI 등의 여파로 계란 가격이 고공행진 중인 상황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가전 행사도 고래잇 페스타 흥행에 힘을 보탠다. 8월1일부터 3일까지 삼성/LG전자 에어컨/냉장고/세탁기/TV 등 대형가전 상품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최대 30만원 할인해준다. 또, 300/500/700/1000/1500만원 이상 금액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10/20/30/50/80만원 신세계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추가로, 현대카드로 '가전 캐시백' 제도 이용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으뜸효율 1등급 가전제품에 대해 10%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는 '헬로 써머 방학 특가'를 선보인다. 8월1일-3일 3일간 로봇/레고/인형 등 인기 장난감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80% 할인, 물놀이 용품 40여종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최대 80% 할인한다. 또, 간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얼려먹는 워터젤리, 키즈음료 등 간식류를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 판매한다.

아성다이소가 토스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각각 혜택을 제공하는 '2025년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다이소몰에서 8월1일부터 31일까지 토스페이 계좌나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즉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토스페이 생애 첫 결제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토스포인트 3000원을 즉시 적립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회 혜택을 제공하며, 할인 및 적립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이소 매장에서 8월1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첫 결제 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최대 50%를 즉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결제자 혜택은 기간 내 1회에 한하며, 최대 적립한도는 1000포인트이다. 위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과 다이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이 명동점 8층 럭셔리층에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김해김(KIMHEKIM)'과 콘텐츠 기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누크피터(NUUKFITTER)' 팝업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 7월 18일 선보인 11층 K-콘텐츠 복합공간 내 패션존(대표 브랜드 MMLG, 게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확장에 이어, 고객의 쇼핑 경험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특히 세계 패션 무대에서 입지를 인정받은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김해김의 신세계면세점 단독 팝업 오픈은 명동점을 찾는 관광객에게 K-패션의 위상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행보다.
 
신세계면세점은 루이비통, 샤넬, 버버리 등 럭셔리층에 집결한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한국적 감성을 담은 하이엔드 브랜드를 선보임으로써, 해외 고객에게 '면세점에서 만나는 K-럭셔리'라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
 
2016년 파리에서 론칭한 김해김은 전통 장식예술과 장인정신, 우아한 테일러링을 결합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아왔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인태는 ‘아름다움에 대한 집착'이라는 철학 아래 매 시즌 꾸뛰르급 작품부터 실용적인 캐주얼웨어까지 폭넓은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본과 진주 장식 등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우아한 한국적 럭셔리'를 구현한다.
 
김해김은 2019년 프랑스 파리의상조합(FHCM)의 국내 최연소 정회원으로 이름을 올리고, 매 시즌 파리 패션위크 공식 무대에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국내 디자이너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는 제15회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를 수상하며,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가능성을 세계적으로 입증했다.
 
이번 팝업 매장은 12월까지 운영되며, 드레스·스커트·저지·재킷 등 의류와 모자·선글라스 등 액세서리까지 전체 라인업을 갖췄다.
 
이와 함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누크피터도 팝업 매장을 선보였다. 누크피터는 국내 아웃도어 패션 유튜브 분야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한 캠핑 전문 유튜버 '리랑온에어'가 직접 기획·디자인한 브랜드다. 실제 생존 캠핑 콘텐츠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패션 제품을 선보이며, 10년 이상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한 노하우를 반영해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누크피터는 론칭 초기부터 중국 시장에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5월 상하이 OIDE 아웃도어 패션 박람회 참가 당시 현지 바이어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고, 6~7월 상하이 첸탄 팝업스토어 운영으로 인지도를 확장했다. 최근 중국 젊은 세대 사이에서 캠핑·낚시·트래킹 등 아웃도어 열풍이 확산하면서, 누크피터의 콘텐츠 역시 중국 SNS와 영상 플랫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면세점 입점은 콘텐츠 기반 브랜드와 스토리가 있는 제품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글로벌 시장 진출 가능성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BC마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와 손잡고 오늘1일부터 8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바캉스 시즌에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최근 서울 강남구에 새롭게 선보인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 3층에 푸마 이벤트 전용 공간을 조성하고 럭키드로우 행사를 실시한다.

럭키드로우 행사는 최근 급격히 확산 중인 랜덤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가챠(Gacha·랜덤 뽑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그랜드 스테이지 '강남본점'에서 상품을 구입하면 가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챠로 나온 추첨볼에 적힌 내용에 따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으로는 푸마 50%, 30%, 20% 할인권으로 비롯해 신발을 취향에 맞춰 꾸밀 수 있는 '푸마 DIY 키트' '푸마 토트백' 등이 준비됐다. 20% 할인권 당첨 시 그랜드 스테이지 알페트 리유저블 백 또는 20% 할인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을 동시에 유도해 차원이 다른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특수 케어에서 시행하는 복합 필링 프로그램 원리를 접목해 피부 부담 없이 강력하게 각질을 녹여 맑고 균일한 피부결과 톤을 경험할 수 있다.

'리서페이싱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PDRN Acid로, 저자극 필링 활성 성분을 섬세하게 조합한 복합체를 적용했다. 피부 표면의 각질을 녹이고 표피 심층부터 턴오버 주기를 관리해 각질 제거와 동시에 압도적인 리페어 효능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산뜻하게 각질 제거를 돕는 리퀴드 필링 포뮬러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한다.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8월 출시하며, 주요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 및 아모레몰, SSG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Dr.G)가 8월 올영픽에 참여해 여름철 열감 케어에 효과적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선정한 이달의 베스트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대표 프로모션 행사다. 이번 8월 올영픽은 오늘부터 28일까지 '트러블 메인 큐레이션'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닥터지는 트러블 열감케어 카테고리의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참여하게 됐다.

닥터지는 이번 행사에서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4+1 기획 세트'를 정상가 대비 53%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4매 구매 시 1매를 추가 증정하는 특별 구성으로, 뜨거운 여름 날씨에 노출돼 약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열감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올영픽의 핵심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는 닥터지만의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노하우를 담은 쿨링 수분 마스크다. 쿨링 특허 성분 '수딩 쿨러'가 함유된 수분 젤리 제형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9°C까지 즉각 쿨링해준다.

또한 민감 피부 진정에 특화된 5-CICA 콤플렉스와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열감을 효과적으로 진정시키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감을 전달한다. 식물 유래 100% 스킨핏 시트를 적용해 피부 굴곡에 맞게 빈틈없이 밀착돼 들뜸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도 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1898년 영국 오랄케어 브랜드로 시작한 유시몰은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이 허브를 활용해 구취를 관리하던 헤리티지 레시피를 담아, 한 번 사용하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상쾌함이 특징이다. 유시몰은 일명 '파스향'이라고 불릴 만큼 중독적인 강렬한 상쾌함에, 확실한 효능과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세대를 아우르며 팬층을 확보해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출시한 '유시몰 퍼플코렉터 화이트닝' 치약은 유시몰만의 차별화된 향미와 감성은 물론, 1회 사용으로 '2.9배 톤업 코렉팅1)'이라는 차별적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더욱 효과적인 치아미백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출시 직후 셀럽과 인플루언서의 추천템으로 급부상하면서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 로프트, 마츠모토키요시, 돈키호테 등 대표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빠르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도 아마존, 틱톡샵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레인부츠로 유명한 헌터(HUNTER)는 1856년 탄생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MZ세대에게 특히 많은 사랑받고 있다.

유시몰과 헌터는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헤리티지를 공유해 지금까지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의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굿즈를 기획했다.

먼저 '유시몰 X 헌터 치약+칫솔 스탠드' 기획은 유시몰 치약 특유의 강렬한 상쾌함과 고유의 치아미백 기술을 담은 베스트셀러와 헌터 시그니처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로 구성했다. '유시몰 X 헌터 칫솔+트래블 머그' 세트는 헌터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감각적 디자인의 유시몰 칫솔과 헌터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트래블 머그로 기획했다.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과 칫솔, 혀 클리너를 모은 '유시몰 구취케어 스페셜 패키지'에는 헌터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유시몰만의 색상을 담은 '트래블 파우치'가, '유시몰 미백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보랏빛 미백치약으로 유명한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칫솔, 미백가글 그리고 헌터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미니 호보백'으로 구성했다.

유시몰과 헌터의 콜라보레이션 기획 6종은 한정 수량으로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세이미야케(ISSEY MIYAKE)는 파도의 끝에 남은 소금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강렬하고도 부드럽게 표현한 남성 향수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 (LE SEL D'ISSEY EAU DE PARFUM)'을 새롭게 출시한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생존과 자연의 주요 원천인 '소금'의 강렬함과 남성적인 세련미가 어우러져 오래도록 여운을 선사하는 향수이다.

조향사 쿠엔틴 비쉬(Quentin Bisch)는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의 강렬함을 표현하기 위해 바다의 청량함 위에 세 가지 요소를 더해 대지의 따뜻함을 더욱 강렬하고 생생하게 그려냈다.


바다를 연상시키는 '해양의 폴라리티(From the Sea)'의 생동감 넘치는 솔트 어코드, 해조류와 참나무 이끼의 조화에 '대지의 폴라리티(To the Land)'의 부드럽고 관능적인 인센스 노트, 그리고 잔향에 깊이를 더하는 앰버 어코드에 따뜻하면서도 날카롭게 떨어지는 시더우드의 이중적인 매력을 더해 '바다의 청량함과 대지의 따뜻한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낸 앰버 우드 센트'를 완성시켰다.

이번 신제품의 디자인은 디자이너 토쿠진 요시오카(Tokujin Yoshioka)가 맡았으며, 그는 르 셀 디세이 보틀 특유의 순수하고 날렵한 디자인을 더욱 강렬하게 표현했다. 보틀은 20% 재활용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스모키 그레이 그라데이션 래커로 따뜻함을 더했고, 캡은 딥 건메탈 컬러로 리디자인돼 한층 더 무게감 있는 남성적인 느낌을 완성시켰다.

외부 단상자 패키지 또한 보틀과 조화를 이루듯 무광 그레이 텍스처드 페이퍼에 건메탈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10% 해조류 업사이클 소재와 FSC™ 인증을 받은 책임 있는 산림에서 수급한 재료로 만들어졌다.

'르 셀 디세이 오 드 퍼퓸'은 올리브영, 카카오 선물하기, 쿠팡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에 반딧불이부터 기린, 공룡까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동물원'이 열린다.

스타필드는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의 호기심을 깨우는 희귀 곤충과 동물 캐릭터 팝업스토어를 진행, 무더위를 피해 쾌적한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하루 종일 즐기는 '몰케이션(Mall+Vacation)'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스타필드 수원은 오는 10일(일)까지 구독자 102만 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이색동물 유튜버 '다흑'과 함께 생태 체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반딧불이, 파충류, 양서류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생물들을 가까이서 관찰하며 생태 감수성을 기를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핵심 프로그램인 '반딧불이 관찰'은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암실에서 진행되며, 수백 마리의 반딧불이가 만들어내는 신비로운 빛의 흐름을 생태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야간 사슴벌레 찾기'는 암실에서 랜턴을 들고 나무 사이에 숨어 있는 사슴벌레를 찾는 탐험형 체험으로, 제한 시간 내 미션 성공 시 기념 굿즈도 증정된다.

'미니 테라리움 클래스'에서는 유리병 안에 이끼, 나무, 흙, 돌 등을 자유롭게 배치하며 나만의 작은 생태계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자연의 균형을 이해하고, 힐링까지 누릴 수 있어 가족 체험으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희귀 파충류, 곤충 등을 관찰하고 입양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입양존' 등 생태 기반 콘텐츠가 다채롭게 구성됐다. 9일(토)에는 유튜버 '다흑'이 직접 현장을 찾아 어린이 팬들과의 게릴라 팬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재치 있는 감성으로 사랑받는 IP 브랜드 '왼그기그(왼손으로 그린 기린 그림)'와 손잡고 오는 11일까지 '나만의 동물 티셔츠 만들기' 팝업스토어를 연다.

특유의 삐뚤빼뚤한 드로잉선이 살아있는 기린 티셔츠를 구매한 후 다양한 스티커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티셔츠를 구매하면 원하는 위치에 팝업스토어 기념 한정 파츠를 새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왼그기그만의 유쾌함이 담긴 포토존도 마련돼 있으며, 기린 목에 링을 던져 성공한 만큼 티셔츠를 받을 수 있는 게임 이벤트도 있다.

공룡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도 스타필드 수원에서 펼쳐진다. 8월11일부터 20일까지 완구·콘텐츠 기업 '영실업'과 함께 영화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을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영화 속 공룡의 특징과 생동감을 그대로 재현한 라이선스 완구들을 선보인다. 

특히, 날개를 펼친 하늘의 지배자 '케찰코아틀루스' 피규어는 정식 출시 전 국내 최초로 스타필드 수원에서 공개되며 'NEW T-Rex' 'NEW 스피노사우루스' '베이비 아퀼롭스 돌로레스' 등 신제품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세밀한 피부 질감과 근육 표현은 물론, 동작·사운드 기능까지 더해진 완구들이 아이들에게 몰입도 높은 놀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는 공룡 전시존과 함께 스타필드 수원 단독으로 '영실업 공룡·동물 피규어 가챠 머신'도 운영돼 랜덤 피규어를 뽑는 재미까지 더했다. 

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해 여름철 위생 관리에 적합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덜어주는 쿨링 입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자사 제품 대비 2배 얇아진 씬코어로 더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키링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데이즈데이즈의 시그니처 패턴인 '팔메라(Palmera)'에서 영감을 받아, 야자수와 노을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디어스킨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디어스킨은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에디션의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워시'를 스페셜 패키지로 선보인다. 디어스킨 락토 페미닌 워시는 약산성 버블폼 타입의 여성청결제로, 여름철 민감한 Y존을 부드럽고 순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데이즈데이즈의 인기 패턴 '스카이(SKY)'를 적용, 광활한 하늘과 순백의 산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퍼실(Persil)이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와 함께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하고, 같은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해 실내건조 세탁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했다.

지난달 공개된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화에서는 김남주가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로 직접 세탁하는 장면이 소개됐다. 영상은 퍼실 실내건조의 탁월한 탈취효과를 강조하며, 퍼실의 강력한 세척력이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나게 하는 냄새 원인 물질 자체를 없애줘 '실내건조도 역시 딥클린이 답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에서 소개된 퍼실의 실내건조 전용 세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독일 특허 탈취 기술로 섬유 깊숙이 남은 냄새 분자를 제거해 꿉꿉한 냄새를 없애고, 여름철 실내건조 환경에서도 상쾌한 세탁 경험을 제공한다.

최근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와 더불어 주거환경의 변화로 인해 빨래를 실내에서 건조하는 상황이 늘어나면서, 세탁 후에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꿉꿉한 냄새는 대표적인 여름철 세탁 고민으로 꼽힌다.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퍼실이 내놓은 신제품으로, 꿉꿉한 냄새의 근본적인 원인이 되는 물질을 제거하는 강력한 세척력과 독일 특허 받은 탈취 기술이 특징이다.

또한,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와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에는 퍼실만의 효소가 함유돼 있으며, 빨래 속 숨은 얼룩 제거부터 땀, 피지 등 노폐물 분해에 탁월한 성분으로 섬유 속 누런 얼룩을 손쉽게 제거한다. 또,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탁조 속 피부 노폐물 성분이 쌓이지 않도록 방지하고, 세탁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 세탁조 오염 및 악취를 방지하는 효과까지 한 번에 가능해 상반기에 출시 후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퍼실 디스크 실내건조 캡슐세제는 퍼실 엑스퍼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의 강력한 세척력을 캡슐세제에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7kg 세탁량 기준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된 캡슐세제로, 계량없이 간편하게 깨끗하고 상쾌한 빨래를 하고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코웨이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은 제주 지역 최초의 코웨이 브랜드 매장으로, 도심 중심지에 위치해 도민은 물론 관광객에게도 우수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번 매장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주요 지역을 아우르는 오프라인 체험 거점을 갖추게 됐다.

매장에서는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 등 코웨이의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콘 프로 정수기,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등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전면부 전체에 터치형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기존 버튼 방식보다 한층 진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사용 목적에 따라 최적의 온도와 용량, 제조법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레시피 모드 등 기존 버튼식 제품에서는 구현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정보 안내와 세부 시스템 제어도 가능해졌다.

코웨이 갤러리 제주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을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8월1일~9월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시즌 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마련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대표 다운 시리즈인 △헤론 및 헤론베스트(경량 패딩) △에이라(숏패딩) 시리즈 △카이만(롱패딩) 시리즈를 각각 3·6·8 만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은 전국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백화점과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자사 온라인몰인 '엔스테이션몰'에서도 동시에 판매된다.

간절기 스테디셀러로 자립 잡은 '헤론'은 일상 속 가벼운 보온 아이템을 찾는 고객을 위한 경량 다운 라인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날씨가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간절기 아우터부터 겨울철 미들 레이어까지 유연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항균 특수와 발수 기능이 적용돼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 겨울에도 멋스러운 아우터 스타일링이 가능한 '에이라'는 하이패션에 사용되는 가공 기법을 적용해 은은한 광택감이 극대화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폴리 경량 '립스탑(Ribstop)'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보온성으로 따뜻한 겨울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CJ온스타일이 8월1일부터 7일까지 '전고객 VIP WEEK'를 운영하고, 일반 회원 고객들에게 VIP 전용 혜택을 전면 개방한다고 밝혔다.

이번 ‘VIP WEEK'는 CJ온스타일의 VIP 혜택을 일반 회원에게도 확장 제공함으로써, 멤버십 전환을 도모하고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캠페인이다. 이는 우수 고객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지난해 4월 멤버십 제도 개편 이후 1년간 모바일 라방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당 기간 주문 고객의 40%가 VIP 또는 VVIP 우수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들의 월평균 모바일 라방 주문 금액 역시 전년 동기간 대비 104% 증가했다.

이에 따라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일반 고객도 VIP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앱에서 신청만 하면 곧바로 △건별 5% 즉시 할인(최대 2만원 한도)와 △무료배송 쿠폰을 비롯해 △초저가딜 등 VIP 특별 할인 전용 라운지, △시크릿 모바일 라방 △경품 이벤트 혜택 등 VIP 전용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모바일 라방 시청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시크릿 모바일 라방도 매일 편성했다. 덴프스 영양제, 자코모 소파, 바니스뉴욕 패션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현재 VIP는 최근 3개월간 △3회 이상·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VVIP는 △5회 이상·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향후 고도화된 VIP 혜택을 통해 우수 고객 팬덤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새롭게 단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오는 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러닝 스페셜티관'은 러닝을 즐기는 고객들의 숙련도와 취향을 반영한 러닝 특화 전문관으로,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상품 셀렉션을 기존 250여 종에서 수천 종으로 대폭 확장했으며, 고객이 할인 상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개편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나이키 알파플라이 넥스트 2 △나이키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퓨마 나이트로 러닝화 △미즈노 웨이브 스톰 △아식스 매직 스피드 3 △온러닝 클라우드 등 러닝 마니아들에게 인기 있는 대표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푸마, 아식스 등 인기 브랜드 14곳의 브랜드관을 새롭게 구성해 브랜드별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장소별 러닝 아이템과 신발·의류·액세서리·스마트기기 등 카테고리별 검색 기능도 강화했다.

글로벌 브랜드 신규 입점도 눈에 띈다. 1898년 미국에서 시작된 써코니(Saucony)는 안정적인 지지력과 추진력을 제공하는 기술력으로 유명하다. 대표 제품 '엔돌핀 시리즈'는 장거리 러너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독일 프리미엄 기능성 브랜드 씨이피(CEP)는 메디컬 기술을 기반으로 한 컴프레션웨어를 제공한다. 러닝용 압박스타킹, 카프 슬리브 등은 고강도 운동 후 회복을 돕는 대표 제품이다.

SSG닷컴이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쓱닷컴은 오는 21일까지 국내산 수산물 2000여종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징어와 생새우는 특가로 준비했으며, 고등어살과 법성포 참굴비세트는 1+1 혜택으로 마련했다.

여기어때가 대전관광공사ᆞ대전광역시와 함께 대전 야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전 0시 축제' 기간에 맞춰 야간관광 특화도시 대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이달 14일까지 대전 지역 여행자에게 2만원 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추가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체크인은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모텔을 제외한 대전시 전 숙박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수량 소진 시 발급 중단되며, 미사용 쿠폰은 회수 처리된다. 

여기어때는 추가 혜택으로 결제사에 따라 최대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가능 숙소는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가 1일부터 내달 7일까지 '백 투 더 바디프랜드(Back to the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바디프랜드 고객 150만 명은 물론, 타사 제품을 사용하며 교체 수요를 지닌 고객들 전부가 대상이다.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 기술이 장착된 베스트 제품들을 10년 전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정부의 민생회복을 위한 소비진작 방향과 발맞춰, 바디프랜드가 발행하는 건강관리 전용 소비쿠폰이다. 자사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회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15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건강지원 소비쿠폰'은 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에서 바디프랜드 마사지체어와 라클라우드 침대, W정수기 등 주요 제품의 렌탈 또는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ABC마트·쿠팡·여기어때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