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KT엠모바일이 생활 혜택을 강화한 5개 브랜드 요금제 ‘오대장’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대장’은 CU, 다이소, 네이버페이, 밀리의 서재, 올리브영 등 인기 브랜드와 제휴한 요금제를 뜻한다. 이들 요금제는 이용률과 만족도가 높은 상품을 선별해 브랜드화한 것으로, 실제 이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검증된 요금제들로 구성됐다.

현재 ‘오대장’ 요금제 누적 가입자 수는 약 50만 명에 이른다. CU 요금제는 편의점 이용이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 사이에서 실용적인 선택으로 자리 잡았다. 네이버페이 요금제는 온라인 쇼핑 빈도가 높은 고객군에서 꾸준히 선택받고 있다. 올리브영, 다이소, 밀리의 서재 요금제는 각각 뷰티, 생활용품, 독서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혜택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오대장’ 요금제를 포함한 생활 밀착형 혜택 요금제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데이터 혜택을 제공한다. ‘아무나 SOLO’ 결합 고객은 해지 시까지 매월 최대 20GB의 추가 데이터를 받는다. 이와 함께 24개월간 LTE 데이터 10GB를 추가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대상 요금제와 상세 혜택은 KT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엠모바일 변석주 사업혁신실장은 “많은 고객이 실제로 선택하고 만족한 요금제를 추려 ‘오대장’으로 묶었다”라며 “고객이 최적의 요금제를 쉽게 찾고 사용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