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임경제] 면사랑이 올여름 진행한 '여름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캠페인은 제품 소비를 넘어 면을 매개로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낸 경험형 콘텐츠로, 브랜드와의 정서적 연결을 강화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면 전문 웹진 '누들플래닛'에서 진행된 '나의 인생 면요리' 에세이 공모전과 SNS를 통한 ‘여름면 한 그릇 요리대회’가 있으며, 약 140건의 작품이 접수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