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삼성화재가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16개 수해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했다. 25일 삼성화재는 충남, 전북, 전남, 경남, 강원 등 침수 피해가 심각한 지역 주민들에게 자사 설계사(Risk Consultant)를 통해 구호키트 200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호키트에는 물티슈, 세면도구, 라면 등 생활필수품이 포함됐다. 삼성화재는 지역사회 복구 상황에 따라 추가 지원도 이어갈 계획이다.
침수 차량 피해 고객을 위한 지원도 병행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피해 차량 보상 문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보험금 지급도 신속하게 이뤄지도록 조치 중이다.
금융지원도 마련했다. 장기계약 고객에게는 최대 6개월간 보험료 납입을 유예한다. 일반 대출의 경우 원금 상환을 최대 1년간 유예하며, 약관 대출은 최대 1년간 이자 납입을 유예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수해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지난 3월 경북 산불 피해 지원에 이어 두 번째 대응인 만큼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아픔을 함께 나누고 복구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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