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거제 벨버디어,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거제 벨버디어에서 지난 19일 개시한 어린이 수영장 파티 ‘키즈 버블 쇼 데이’를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거제 벨버디어는 경남권 최대 규모 키즈 테마 시설을 보유한 리조트로 손꼽힌다. 이번 키즈 풀파티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처음으로 열리는 것이며,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다
키즈 버블 쇼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연령에 따라 구역을 △13개월∼4세 미만 ‘유아 구역’ △5세 이상 ‘어린이 구역’으로 분리해 운영한다.
행사는 8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야외 수영장에서 하루 두 번 진행된다. 오후 2시 30분부터는 맛보기 행사로 30분 동안 동요 버블 쇼를 진행한다. 오후 5시 30분∼8시에는 안전 교육을 시작으로 키즈 DJ와 함께하는 동요 EDM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물총, 구명조끼, 물안경 등 물놀이에 필요한 장비도 대여할 수 있다.
키즈 버블 쇼는 유료로 운영되며, 투숙객과 거제 주민 대상으로는 30% 할인을 제공하며, 비투숙객도 참여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안전 요원이 행사 전 과정에서 상주하며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기존 뽀로로, 티니핑 협업 외에도 새로운 어린이 브랜드와 손잡고 더욱 풍성한 키즈 체험 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주중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경원재 바이 워커힐,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산학협력 MOU 체결

경원재 바이 워커힐은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관광산업 발전과 예비 인재 양성을 위한 협력체계를 본격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인지역 내 관광 분야의 우수 인재를 체계적으로 양성하고,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 양 기관은 △정보 공유 및 연계 체계 구축 △현장 실습 및 취업 연계를 통한 실무 역량 강화 △관광산업 발전 및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공동 프로젝트 등을 중심으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경원재 바이 워커힐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일관광경영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실습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취업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는 실질적인 협력 방안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지역 관광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핵심 인재 육성, 전통과 정통을 잇는 호텔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경원재 바이 워커힐은 7개 호텔을 운영 중인 ㈜대일인터내셔널하스피탈리티그룹이 지난 5월부터 맡아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60년 이상의 호텔 운영 노하우를 지닌 워커힐의 전문성을 더해 전통 한옥호텔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경원재 호텔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경인지역의 다양한 산학기관들과의 협력 체계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지속 가능한 관광산업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리뉴얼 오픈 2주년… 8월 주중 점심 20% 할인

롯데호텔 월드는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 리뉴얼 오픈 2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주중 점심 할인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세느는 지난 2023년 8월 총 270여 개의 좌석과 5개의 별실을 갖춘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으로 전면 재단장했다. 리뉴얼의 핵심은 맞춤형 공간 제공과 서비스 강화였다.
특히 새롭게 마련된 키즈 스테이션과 영상 및 사진 연출이 가능한 미디어 파사드 룸은 가족단위 고객과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참나무 장작 그릴과 오븐 등 최신식 조리 설비를 도입해 라세느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와 랍스터를 비롯한 메인 요리의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롯데호텔 월드는 라세느 리뉴얼 2주년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주중 성인 점심 가격을 기존 가격에서 2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점심 및 저녁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라세느’ 삼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식사 중 제공되는 응모지에 ‘라세느’로 삼행시를 작성해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라세느 투어 상품권(롯데호텔 서울 또는 월드, 부산, 제주 각 2매씩)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델리카한스 케이크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2매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라세느에서는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하이볼과 칵테일을 판매 중이다. 8월에는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모히또에 망고를 곁들인 ‘망고히또’ 칵테일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