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네요 ㅎㅎ” 싸이 도발한 이수지, 흠뻑쇼 리매치 수락

마이데일리
싸이와 이수지가 나눈 대화 ./싸이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가 ‘흠뻑쇼’ 무대에서 이수지와 다시 만난다. 그는 유쾌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하며 재초청 소식을 전했다.

싸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러브버그쑈 리매치 확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지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담겨 있어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싸이는 “수지야, 유튜브 댓글 창이 폭발했어. 근데… 하아…”라며 말을 꺼냈고, 이수지는 “형님 봤어요. 반응 너무 좋아요”라며 응답했다. 싸이는 “여론이 나의 패배래… 25년 커리어가 흔들리고 있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수지는 “아, 그 또한 봤어요. 그러니까 오늘 야식 드시고 푹 주무세요”라며 능청스러운 조언을 건넸다. 그러자 싸이는 “나 살 좀 올려서 리매치 신청하고 싶은데…”라며 재대결 의사를 밝혔다. 이어 “마돈나 누나한테도 안 졌는데…”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지는 “그럼 누가 더 ‘싸이 같다’는 소리 듣는지 대결 한 번 가시죠”라며 흔쾌히 수락했고, 싸이가 “시간 좀 더 필요해…”라고 말하자 “아마추어네요ㅎㅎ”라며 도발해 웃음을 더했다. “살은 맘 먹고 급하게 찌우는 게 아닙니다”라는 이수지의 조언에 싸이는 “돌겠네 진짜”라며 폭소했다.

싸이, 이수지 / 싸이 유튜브 채널 'officialpsy'

이와 같은 티키타카 끝에 두 사람은 오는 8월 24일 광주에서 열리는 '흠뻑쇼 SUMMERSWAG 2025' 마지막 공연 무대에 다시 함께 오른다. 앞서 두 사람은 화제의 ‘러브버그’ 무대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마추어네요 ㅎㅎ” 싸이 도발한 이수지, 흠뻑쇼 리매치 수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